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20년 4월 714호
|118page|ISSN 2384-2881
관심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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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글로벌 이슈 포커스
코로나19가 글로벌 게임산업에 끼친 영향
2.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시장] 게임 퍼블리셔와 브랜드의 협업, 게이밍 커머스
[시장] 사라지는 플랫폼 독점작들
[시장] 7월부터 중국 앱스토어 판호 의무화
[시장] 문화 다양성 확보 필요성 커지는 e스포츠 업계
[기술] 스마트 스피커 기반 음성구동 게임 시장의 가능성
[기술] 대중화 앞두고 진화 거듭하는 VR
3. 글로벌 게임 인사이트
[사회문화] 게임 이용자의 ‘보상 피로감’에 대한 고찰
[장르] 모든 가상세계가 하나로 연결되는 공간 “메타버스”의 태동
[기업] 차세대 ESPN 꿈꾸는 미디어 스타트업 ‘오버타임(Overtime)’
[기업] 게임 라인업 전방위 확대 추진하는 라이엇게임즈
4. 게임 캘린더
[리뷰] GDC 2020: 게임산업 현황 조사 보고서 요약
[프리뷰] 취소 및 연기되고 있는 글로벌 게임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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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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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20년 4월 714호 |
잡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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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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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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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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