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안내

업무시간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1:1문의 24시간 접수

연락처

TEL : 070-4489-7170
FAX : 031-709-5100
회원가입 Q 회원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
빈칸

A 유료잡지 콘텐츠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잡지기사 서비스는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아진닷컴은 간편한 회원가입 절차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관심잡지, 관심기사 등 전용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회원가입 Q 회원가입 시 정보를 잘못 입력했어요.
빈칸

A 모아진닷컴 로그인 후 [MYPAGE]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빈칸

A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해당 정보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 정보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모아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70-4489-7170)

회원가입 Q 탈퇴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빈칸

A 모아진닷컴 로그인 후 [MYPAGE] 에서 [탈퇴하기] 버튼을 누르면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 탈퇴시, 고객님의 정보는 삭제되며 탈퇴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단,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고지한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내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에 명시되어 있는 보관 의무를 가지는 정보는 관련 법령이 규정한 기간 동안 보존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서비스 Q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나요?
빈칸

A 네, 모바일 기기에서도 www.moazine.com으로 접속하시면 모아진 전자잡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Q 잡지가 많아서 원하는 잡지를 찾기가 힘들어요.
빈칸

A 원하시는 잡지가 있으실 경우에는 [검색] 기능을 이용하셔서 검색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아진닷컴에서 검색되지 않는 잡지는 아직 잡지사와 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상태이니 이용에 양해 부탁 드리며, 원하시는 잡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 Q 출력해서 보고 싶은데, 프린트가 가능한가요?
빈칸

A 모아진닷컴에서 제공하고 있는 잡지 콘텐츠는 저작권이슈로 인해 프린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 원본 및 프린트가 필요하실 경우에는 원저작자인 잡지사로 직접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Q 구매한 잡지를 모바일기기 여러대에서 볼 수 있나요?
빈칸

A 모아진닷컴에서 제공하고 있는 잡지 콘텐츠는 기기 대수와 상관없이, WEB 스트리밍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접속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Q 기기에 저장해서는 볼 수 없나요?
빈칸

A 현재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는 WEB 스트리밍 방식으로 저장은 불가합니다.

서비스 Q APP은 서비스가 없나요?
빈칸

A 모아진 APP 서비스는 현재 리뉴얼 준비 중이며, 빠른 시일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 Q 종이잡지로도 사고 싶은데 구매할 수 있나요?
빈칸

A 모아진닷컴에서는 종이잡지를 판매하고 있지 않으며, 종이잡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잡지사로 직접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Q 자유이용권이 뭐예요?
빈칸

A 자유이용권은 30일동안 모아진닷컴에서 제공하는 잡지를 제한없이 열람할 수 있는 상품이며, '30일 자유이용권'과 '자동결제 자유이용권'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잡지사 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잡지가 있으니 구매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30일 자유이용권 : 1회 결제로 30일 동안 열람가능
2. 자동결제 자유이용권 : 1회 결제로 매월 자동결제 진행

상품 Q 7일대여는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빈칸

A 원하시는 잡지 단권을 7일 동안 제한없이 열람할 수 있는 상품이며, 잡지제호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결제는 모아진머니로만 가능하니, 먼저 모아진머니를 충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Q 대여불가 잡지는 볼수 없나요?
빈칸

A 7일 대여가 불가한 잡지는 잡지사 판매정책에 따라 판매가 제한된 잡지로 구매가 불가합니다.

모아진머니 Q 모아진 머니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빈칸

A 모아진 머니는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실 수 있는 결제 수단이며, 한번에 최소 1,000원부터 100,000원까지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모아진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유이용권 및 7일 대여상품 모두, 모아진머니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모아진머니 Q 모아진 머니에 유효기간이 따로 있나요?
빈칸

A 모아진 머니는 충전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마지막 이용일로부터 5년 경과 시까지 이용하지 않을 경우, 상법 상사소멸시효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
단,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머니의 경우에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

결제 Q 결제가 안되요.
빈칸

A 결제는 IE브라우저에서만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모아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70-4489-7170)

결제 Q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빈칸

A 신용카드, 핸드폰결제, 해피머니상품권

결제 Q 해외에서는 결제가 안되나요?
빈칸

A 국내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Q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빈칸

A 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결제내역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https://www.inicis.com/payment_view

결제 Q 자동결제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빈칸

A [MYPAGE]-[이용약관]에서 해당 구매내역을 확인해 주시고, "자동결제정보" 내 [자동결제 해지신청]을 진행해 주시면 익월부터 자동결제가 취소되니, 취소 후 변경된 카드로 익월 재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환불 Q 자유이용권 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
빈칸

A 자유이용권 결제는 다음과 같이 취소가 가능합니다.

1. 30일/자동결제 자유이용권 결제취소
- 결제 당일 : 이용한 내역이 없을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결제 당일 모아진 고객센터(070-4489-7170)로 연락 주시면 바로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 결제 익일부터는 결제취소가 불가합니다.

2. 자동결제 자유이용권 자동결제 취소
- [MYPAGE]-[이용약관]에서 해 역을 확인해 주시고, "자동결제정보" 내 [자동결제 해지신청]을 진행해 주시면 익월부터 자동결제가 취소됩니다.

환불 Q 남은 모아진머니를 환불받고 싶어요.
빈칸

A [고객센터]-[1:1문의하기]로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가입자 본인명의의 계좌번호를 전달해 주시면 3일 이내 처리됩니다. 환불금액은 환불대상 금액의 10% 또는 1,000원 중 큰 금액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 받게 되며, 환불대상 금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