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6월 661호 |76page|ISSN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무료 ?7일 대여란

미주 게임시장 동향
가상현실(VR) 경험 증폭 위한 업계의 행보 빨라져
구글, 모바일 가상현실(VR) 플랫폼 ‘데이드림’ 공개
, 신흥 e스포츠 강자로 등극 기대
게임 개발의 현재와 미래… “개발 인프라 발달 가속화 전망”
영화와 게임 IP 융합 가속화, “앵그리버드, 워크래프트 영화 개봉”
인기 웹게임 , 브라질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유명 게임업체를 겨냥한 대기업의 M&A 트렌드 확산 추세
아에리아게임스... “아시아 게임, 유럽에 소개하며 성공가도 구가”
블리자드, 독일에서 오토 프로그램 제작 업체와 소송전
유럽 주요 4개국의 모바일 게임시장 현황 및 전망
이란 게임시장 키워드... “토종 게임마켓 주축, 규제 강화”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텐센트,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매출 43% 급증”
중국 스마트폰 제조 벤더, 가상현실(VR)시장 진출 가속도
중국 최대 스포츠중계 플랫폼 러스티위, e스포츠 산업 진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인기 애니메이션 기반 게임 강세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 연간 매출 및 플레이 시간, “미국 추월”
소니, 인기 레이싱게임 최신작 공개
MS 재팬, 의 교육 버전 프로그램 일본에서 시행
증강현실(AR)게임 , 베타 테스트 개시

국내 게임시장 동향
‘언리얼 서밋 2016 in 서울’ 개최... VR 콘텐츠 개발 가속화
<세븐나이츠>, 일본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 성공
청소년의 스마트폰 이용 행태... “게임보다 SNS 더 많이 이용”
넥슨, 게임 IP의 문화화 시도... 문화 축제로 거듭난 ‘네코제’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IP 사업 강화

주요 국가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6월 661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