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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5월 660호 |76page|ISSN
관심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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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주 게임시장 동향
디즈니, 콘솔 게임사업 철수 발표
인기 콘솔게임 , 애니메이션 영화로 재탄생
EA, 디지털 다운로드 비중 확대되며 수익성 개선 추세
콘텐츠 직거래 플랫폼, 인디 게임업체의 새로운 수익 창구로 부상
트위치, 게임 개발자 끌어안기 전략 구체화...“스트림퍼스트 공개”
아르헨티나 게임시장...로컬 시장 겨냥한 인디 게임업체 대다수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영국 게임개발자협회, 게임 제작 지원 제도 개선에 총력
유비소프트, “콘솔게임 결국 스트리밍게임으로 대체될 것”
게임, 각종 질병 연구에 도움 제공...“크라우드 소싱 연구 확산”
태동기 진입한 아프리카 게임산업, “게임 내 고유문화 반영”
이란 ‘1979 혁명’, 비주얼노벨 게임으로 재탄생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중국 e스포츠 이용자의 88%, “e스포츠 콘텐츠 자주 시청”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헤비 콘텐츠 게임 증가
아이치이, 가상현실(VR) 생태계 진흥 계획 발표
글로벌 모바일 인터넷 콘퍼런스(GMIC) 성황리 개최
닌텐도, 2015년도 순이익 61% 감소...“미래 전망은 밝은 편”
일본 게임업체들의 가상현실(VR) 게임사업 추진 현황과 미래
인도 스타트업, 모바일게임 내 동영상 광고 삽입 기술로 이목 집중

국내 게임시장 동향
게임업체 간 협력 움직임 확대 추세...“공동 프로모션 등 포착”
게임물 민간 자율등급제 법안 통과
모바일게임, 짧은 수명에 대한 우려 종식
국내 가상현실(VR) 체험 시설 확대 예고...“CGV 등 동참”
콘솔 게임시장 성장세, 가상현실(VR) 콘솔게임에 대한 관심도 확대
게임업계의 신규 트렌드, 인기 웹툰 IP 활용...“흥행 보증에 물음표”

주요 국가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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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5월 660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