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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6월 662호 |71page|ISSN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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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주 게임시장 동향
신규그래픽카드,가상현실(VR)게임정조준
애플,앱스토어정책변경...“개발자친화적정책강조”
글로벌 게임시장, 2020년까지 약5% 성장예상
블리자드, 페이스북과 협력 관계 구축...“양사 윈윈 효과 기대”
카밤, 철저한 현지화 통한 중국 내 자체 퍼블리싱 성공
게이머들, 여가시간의 10%를 게임 플레이에 투자
게임시장, 사이버범죄의 주요 표적으로 부상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유럽 프로축구단, e스포츠에 투자 열기 고조
유비소프트, 가상현실(VR)게임 개발에 박차
슈퍼셀, “창의력 해칠 수 있는 기업공개(IPO) 계획 없다”
모바일 게임업체 킹, 액션 RPG 시험 서비스 시행
아랍권 모바일게임, 지역 문화 반영해 글로벌로 도약 시도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중국 정부, 자국산 모바일게임 출시 절차 강화
아이드림스카이, ‘스타 IP’ 활용한 모바일게임 투자 본격화
중국 네티즌의 23%, “프리미엄 VR 헤드셋 구매 의향”
중국 콘솔 게임업체 후제, 소니와 MS의 아성에 도전
일본 게임시장 규모, 역대 최대인 1억 3,500억 엔 돌파
로컬 앱마켓, 인도 모바일 게임시장 전망 낙관

국내 게임시장 동향
페이스북 게임, 국내 서비스 부활 예고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 빙하기 진입...“창의적 콘텐츠가 해법”
게임 과몰입, “부모의 무관심 또는 과잉 간섭에서 비롯” 주장 제기
국내 게임업계, 클라우드 기술 적극 활용
온라인·모바일게임 베타 테스트 기준 완화
국내 중소 게임업체,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진출에 “적색 신호”

주요 국가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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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6월 662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