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Vogue

2023년 9월호 |493page|ISSN 1228-11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FRONT ROW

B.T.S.

VOGUING 새롭고 흥미로운 것으로 가득한 풍요의 계절!

RAINDROPS KEEP FALLIN’ ON MY BAG 가을장마, 국지성 호우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그리고 멋들어진 태도.

자발적 고독 정전이 된 어느 밤, 콰이어트 럭셔리에 도달하다.

QUIET BEAUTY 바야흐로 ‘고요한 럭셔리’가 대세다. 그 중심에 ‘콰이어트 뷰티’가 있다.

BETWEEN PAGES 책장 사이사이, 그 페이지와 페이지 틈에 밴 가을의 향, 시적인 향.

Y 주목해야 할 헬스 키워드와 새로운 트렌드, 신기술로 사회 인식을 변화시키는 펨테크 인물들까지. 소중한 생식기, 그리고 그보다 더 특별한 우리 여자들을 위한 14가지 ‘Y’ 이야기.

APM 다이어트 탄산음료, 무설탕 껌, 저지방 요거트, 에너지 바, 무설탕 푸딩, 저지방 아이스크림, 소스, 시럽, 조미료. 설탕의 약 200배에 달하는 단맛을 내는 인공감미료 ‘아스파탐’ 그 논란의 한 달.

GOLDEN FLOWER 조형적 디자인과 관능적으로 피어나는 후각의 마찰, 한 편의 시처럼 은은한 잔향. 디올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이 창조한 금빛 초상.

HAND IN HAND “손에 손 잡고 벽을 넘어서!” <보그>가 추천하는 가을의 핸드 크림.

RENDEZ-VOUS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트위드, 그리고 김고은이 사랑하게 될 트위드 드 샤넬.

THREAD 씨실과 날실을 직조한 트위드. 그 오묘하고 절묘한 조합을 하이 주얼리로 구현했다.

AN ODE TO YOUTH 하이더 아커만의 청춘 예찬.

EXODUS 변화가 숙명인 당대 패션 비즈니스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어떤 존재일까. 한 사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거대 패션 하우스의 모든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까?

DYNAMIC DUO <보그 코리아> 9월호 표지의 사진가 루이지와 이앙고. 10년을 함께한 듀오가 예술과 사회의 새로운 비전을 이야기한다.

SHINY BLACK 이토록 선명하게 반짝이는, 한결같은 김소현.

어쩌다 농활 서울을 떠나 불가리아 농장에서 감자를 캐고, 올리브 나무 아래서 ‘나의 그리스식 엔딩’을 맞이하다.

LONDON CALLING 샤토 정원에 드리운 빛과 그림자, 평범함을 못 견디는 성격이 만들어내는 불균질한 리듬. 정경호가 지나온 시간은 다음을 기약한다.

먹고 쇼핑하고 탐미하라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에서는 욕망에 솔직해지기로 마음먹었다. 미식과 쇼핑으로 충만한 나날로 일상의 탄력을 회복했다.

ONCE UPON A TIME 대관절 속을 알 수 없는 표정, 웬즈데이 아담스를 닮은 괴짜 소녀, 이 가을에 읽는 디올 패션 동화.

FIFTEEN SECONDS WITH ART 유유히 나아가는 구름처럼 자기 앞의 생을 완성해가는 예술가들을 만났다.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의 촉망받는 젊은 여성 작가 17인이 선두에 선다.

MAVERICK 가고시안 갤러리의 디렉터 앤트완 사전트는 기득권층의 평가와 상관없이 현장에서 가장 화제를 낳는 큐레이터이자 갤러리스트다.

길 위에서 만난 예술가들 여성에서 출발해, 예술을 경유하고, 결국 세상에 당도한 여성 예술가 8인을 호명한다.

SQUARE MAN 평면적 세상에서 안식을 발견한 단색화 1세대 최명영에게 반복되는 일상이 예술이 되는 비결을 물었다.

CHECKMATE 화이트 큐브 서울이 도산공원에 착륙했다. 순수한 호기심과 또렷한 소신을 겸비한 양진희 디렉터가 이곳의 수장이다.

BE QUIET, BUT GLAMOROUSLY 관심, 사랑, 현실의 아름다움 같은 프라다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의 키워드를 슈퍼모델 마리아카를라 보스코노와 함께 재정의했다.

29.09.2023 가을 저녁, 음력 팔월 보름, 가을의 한가운데, 가배(嘉俳), 가배일(嘉俳日), 가위, 한가위, 중추(中秋), 중추절(仲秋節), 중추가절(仲秋佳節)… 2023년 9월 29일 우리의 으뜸 명절 추석(秋夕)을 위

BOY WONDER 우리 눈앞에서 성장한 이강인은 이제 거대한 파도가 되어 신대륙으로 향한다. 새로운 항해의 출발선에 선 그를 파리에서 만났다.

QUIET TIME 조용하고 침착하게, 점점 더 고요하고 잠잠하게.

NEW LEGEND 한국 댄스음악의 선구자, 한류의 개척자, 디바, 아이콘, 영원한 댄싱 퀸 김완선.

THE BACKSTAGE 패션의 꽃으로 만개하기 직전의 공간, 비로소 모델이 세상의 주인공이 되는 시간.

모든 날에 보내는 위로 드라마 <유괴의 날>의 주역인 윤계상, 김신록, 박성훈, 유나. 연기라는 원 테이블에 앉은 그들의 시너지가 우리를 따뜻하게 보듬는다.

NEWTON WOMEN 맥시 코트와 미니스커트가 갑옷인 2023년 헬무트 뉴튼의 여자들.

SLEEPING BEAUTY 영화 <잠>에서 잠들다 깨어난 정유미. 그녀는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꿈을 데려올 수 있다.

RHYTHM NATION 수백 마디 말보다 강력한 정적의 몸짓과 손짓.

수상한 만남 서로 다른 의도와 목적으로 모인 정우성, 김남길, 김준한, 박유나가 일으키는 묘한 호흡.

ADVENTURE FLUORESCENCE 다니엘 리가 창조한 보랏빛 대자연의 환희.

MODERN MATTER 선과 면이 만났을 때 탄생하는 건축적인 멋. 그 안에 배두나가 있다.

RADIANCE 신이 만든 걸작, 골드와 다이아몬드 그리고 빛.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Vogue 2023년 9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패션 바이블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1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가장 권위 있는 패션 매거진입니다. 보그의 한국판 `보그 코리아`는 1996년 창간 이래로 국내 패션계와 오디언스 모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서 잡지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 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 매거진의 대명사 `보그 코리아`.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프린트 매거진을 통해 강력한 하나의 브랜드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