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IT
KOCCA포커스
2020년 11월 130호
|32page|IS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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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문
Ⅰ. 서론
Ⅱ. 중국 게임산업의 발전 과
1. 태동기 (1990년~1994년) | 2. 도입기 (1995년~2004년)
3. 성장기 (2005년~2009년) | 4. 전환기 (2010년~2014년)
5. 성숙기 (2015년~현재)
Ⅲ. 중국 게임산업의 정책 변화
1. 주무 부처와 정책기관
2. 중국 게임산업 진흥 정책의 변화
3. 중국 게임산업 규제 정책의 변화
Ⅳ. 결론
1. 중국 게임산업 특징 | 2. 중국 게임정책 특징
3. 중국 게임산업 향후 전망
4. 국내 산업적 시사
5. 국내 정책적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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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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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포커스 2020년 11월 130호 |
잡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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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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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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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산업 전반에 걸친 현안을 집중 분석함으로써, 현업 및 정책 담당자의 신속 정확한 의사 결정을 지원하며, 산업 지원과제 도출과 제도적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현안 지향형 연구보고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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