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9월 668호
|71page|ISSN
관심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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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주 게임시장 동향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IP 기반 모바일게임 출시에 주력
미국 연방거래위원회, 두뇌 계발 게임의 허위 광고 단속
, 어린이 영어 교육용 앱으로 재탄생
글로벌 게임업체 테이크투, 가상현실(VR) 시장 진출 선언
‘브라질게임쇼 2016’, 지역 경제위기에도 불구 성황리 개최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영국 게이머, “앱 내 결제가 게임의 흥미 떨어뜨려”
독일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16’ 성황리 개최
스페인 델마르대 연구팀 “주당 2시간 게임 이용, 두뇌 계발 도움”
게임으로 되살아난 아프리카 전설 속 영웅들
게임 IP 기반 테마파크, 중동 지역에 건설 붐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중국 가상현실(VR) 콘텐츠 시장, “젊은 층에 힘입어 낙관적 전망”
중국 교육부, 전문대에 e스포츠 학과 개설 권장
중국 상장 게임업체의 약 40%, 2016년 상반기 매출 하락
닌텐도, 모바일게임 연내 출시 예고
, 웨어러블과 만나며 이용 행태 변화
일본 IT 업체 모노비트, 멀티플레이 VR게임 엔진 개발에 박차
캡콤, 가상현실(VR) 아케이드게임 <대괴수 카프돈> 출시
PS4프로, 콘솔 게임기 생태계 변화의 신호탄 전망
대만 게임시장, 모바일게임에 힘입어 안정적 성장 전망
국내 게임시장 동향
국내 인기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방탈출 카페로 재탄생
모바일게임, 앱플레이어 통해 PC로 영역 확대
언리얼엔진 기반 모바일게임 잇따라 출시 예정
중소 게임업체, 신작 및 해외 진출로 하반기 실적 반전 시도
미소녀 모바일게임, 국내 게임시장의 새 트렌드로 부상
주요 국가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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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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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6년 9월 668호 |
잡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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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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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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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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