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Vogue

2018년 12월호 |300page|ISSN 1228-11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FRONT ROW

CONTRIBUTOR

EDITED BY 12월은 끝이 아니다. 새로운 패션과 뷰티, 문화의 시작이다.

LOOK & FEEL
LA NUIT 싸이하이 부츠, 스팽글 미니 드레스, 커다란 귀고리…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VOGUE FOR WOMAN
SISMANCE INSIDE 소녀, 직장인, 엄마, 할머니에게 공통적으로 필요한 존재는 여자 친구다.

VOGUE JOURNAL
WHO’S THAT GIRL? 패션 인플루언서 릴 미켈라. 그런 그녀가 실존 인물이 아니라면?
C’EST MALLE 취향 좋은 이들의 화장대 한쪽엔 어김없이 이 향수가 놓여 있다.
WHIP IT! 찢어질 듯 건조한 피부를 위해 크림처럼 감미롭고 풍부한 영양 한 스쿱.
CRUSH ON YOU 불면 날아갈 듯 쥐면 깨질 듯싶은 소중한 한정판 향수.
UNDERSTATED ELEGANCE 경쟁이 치열한 뷰티 월드에서 31년째 조용하지만 강한 울림을 주는 브랜드 이솝. 그들의 협업 파트너는 상상 초월이다.
WASTE NOT <보그>가 뷰티 월드의 과한 포장 문제와 재활용의 위기를 논한다.
UNBALANCE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만난 포츠 1961 디자이너 나타샤 차갈.
HELLO AGAIN <보그>, 분더샵, 마크 크로스가 서울 패션 위크를 맞아 기획한 도널드 로버드슨의 서울 프로젝트.
AGE APPROPRIATE 10대 중반으로 넘쳐나는 모델업계에는 완전 소진되거나 그보다 상태가 나빠진 모델 천지다.
唯一無二 88년 혁신적 여성복 시대를 연 박춘무. 서울 패션에 미니멀리즘과 해체주의를 하나의 장르로 정착시킨 그녀를 <보그>가 만났다.
STARRY STARRY NIGHT 최첨단 크리스털 아틀리에 ‘스와로브스키 생산 기지’. 전 세계 게스트 300여 명이 참석한 그 밤의 기록.
HOMECOMING 60여 년 전 사업가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이탈리아 패션의 거물, 막스마라. 여자를 감싸는 코트로 유명한 이 브랜드의 고향은 어디일까?
COVER STORY 가림으로써 얻는 매력이 있는가? 위장으로 얻는 안전함이 있는가? 앙증맞은 베일과 방한용 모자 발라클라바,
ABOVE AND BEYOND 30주년을 맞은 ‘솔리드 옴므’의 디자이너 우영미는 뒤를 돌아보지 않는다. 더 멀리 바라볼 뿐이다.
VERY VERA 탁월한 취향을 바탕으로 패션 여왕이 된 베라 왕. 패션에 대한 공부를 멈추지 않는 학생이라 말하는 그녀가 한국만을 위한 브랜드 VW 베라 왕과 함께 서울을 찾았다.
MAKE IT COOL <보그> 취향으로 엄선한 초감각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보그마켓’이라는 이름으로!
QUEEN'S RHAPSODY ‘퀸’만큼 보편적 메시지가 지닌 설득력을 가슴 뜨겁게 전달한 뮤지션이 있었나.
유튜브랜드 2018년의 승자는 유튜브다. 매월 19억 명이 무료 입장해, 매일 2억 개씩 팽창하는 놀이 기구를 타며, 10억 시간을 보냈다.
소설가가 소설가에게 우리가 소설가에게 던지는 질문은 어느 정도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다.
EVERYWHERE YOU GO 롤스로이스가 SUV 차량 ‘컬리넌’을 내놨다. 어디든 갈 수 있는 차. 롤스로이스가 부여한 컬리넌의 정체성이다.
아이돌 월드 투어 월드 투어는 이제 음악 방송만큼 필수적인 스케줄이다. 아이돌이 월드 투어를 떠난 까닭.
DIY CULTURE 기존 구조에서 벗어나 자체 제작하려는 시도가 음악계와 출판계에 늘고 있다.
SOMETHING FROM NOTHING 시대의 아이콘과 함께해온 돔 페리뇽의 새로운 파트너 레니 크라비츠.

PRECIOUS
GANGSTA’S PARADISE 시시때때로 달라지는 컬러 조명처럼 연출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하는 파인 주얼리.

VOGUE SPECIAL
MORNING HAS BROKEN 파티가 시작되기 전 그리고 파티가 끝나고 난 뒤.
PARIS MATCH <보그>의 우주에서 마주친 유아인과 뱅상 카셀.
10700 ESCONDIDO CANYON ROAD, AGUA DULCE, CA 91350 코코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리조트 웨어가 미국 서부 사막을 탐험한다.
5 PASSAGE PIVER, 75011 PARIS 현대적인 숙녀. 파리의 어느 골목에서 그녀를 만났다.
33850 PACIFIC COAST HIGHWAY, MALIBU, CA 90265 여행을 위한 옷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또 하나의 크루즈 컬렉션.
X “I am Real Mino.”
IN ART WE TRUST 전복을 시도한 아티스트가 넘쳐나는 가운데 <보그>는 4인을 주목한다.
DAZZLING, SPARKLING & GLITTERING 별처럼 빛나는 <보그>의 파티 메이크업.
DREAMERS <보그>와 SM이 함께하는 ‘SMTOWN Gala Party’.

FINALE
NOEL, NOEL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 그리고 당신에게 건네는 크리스마스 백.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Vogue 2018년 12월호
잡지사 (주)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패션 바이블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1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가장 권위 있는 패션 매거진입니다. 보그의 한국판 <보그 코리아>는 1996년 창간 이래로 국내 패션계와 오디언스 모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서 잡지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 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 매거진의 대명사 <보그 코리아>.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프린트 매거진을 통해 강력한 하나의 브랜드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