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GQ

2018년 8월호 |276page|ISSN 1599-1784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EDITOR’S LETTER

OPENING

NEW ORDER 너에게 보내고 싶은 새로운 음악 4.

DETAILS 잊지 못할 여름, 간직하고 싶은 계절의 조각들.

PERFUME 디올의 새로운 남성 향수 소바쥬 오 드 퍼퓸을 위한 필름 <매직 아워의 전설>

WATCH 소년 시절부터 이런 시계를 꿈꿨다. 공상 과학 영화보다 더 멋진 메탈 워치 6.

CARS 별 대신 불꽃 빛나던 밤에.

MOTORING 자동차 번호판의 꽉 끼는 한계를 그래픽 디자이너 6인이 깨뜨렸다.

FOOD 찔 듯이 덥더라도 면만큼은 늘 새롭게.

DRINK 뭘 마실지 고민하는 시간이 더 신나는 이들을 위한 드링크 메뉴판 클로즈업.

LIVING 힘주어 부르고 싶은 6인의 젊은 작가를 만났다.

GEAR 낯설지 않은 너와 함께.

ULTIMATE WISHLIST 취향과 욕망이 분명한 12인이 작성한 궁극의 위시리스트.

MUSIC 산울림 1집 앨범은 여전히 여름, 멈춰 서서 뒤돌아보곤 하는 늦은 여름이다.

STUDY 요즘 세대가 열광하는 패션 브랜드 24.

COLLECTION 파리 아닌 뉴욕에서 열린 생로랑의 2019 S/S남성복 컬렉션, 솔직하고 대담한돌체 & 가바나, 여행에 대한 루이비통의 새로운 해석.

HOW MY GARDEN GROWS 비가 오고 해가 떴다. 남주혁의 정원은 푸르게 자랐다.

TALK 한국의 ‘젊은 것’은 어떤 걸까? 십 대는 더 이상 록을 듣지 않고, 등단한 작가들은 빠르게 노화된다.

WONDERBOY 에즈라 밀러, 엄청나게 괴상하고 믿을 수 없이 멋진 한 청년에 대하여.

OVER THE RAIN한 번 보면 잊지 못할 빗속의 청춘들.

MILLENNIALS 지금 우리가 노는 법.

WE LIKE IT HOT 우린 뜨거운 것이 좋아. 이 계절에 가장 필요한 수영복.

SPORTSWEAR 지금 가장 뜨거운 젊음이 원하는 스포츠웨어.

사랑과 전쟁 식케이는 사랑 노래를 부른다. 충만한 사랑은 치열한 싸움처럼 보인다.

나의 하루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원호, 4년 차 아이돌의 하루는 매일이 뜨겁다.

EXPLAIN ZAYN 원디렉션을 벗어난 제인 말리크는 더 ‘쿨’해지고 싶다.

LOVERBOY 혼자 있을 때 더 멋지게 입고 싶다. 원칙도 경계도 잊고

YOUNG FOLK 젊음이란, 오늘이 지나기 전 내일을 기다리는 마음.

4 EXAMPLES 예를 들면, 이런 거죠. 지금 가장 자랑하고 뽐내고 싶은 브랜드요.

TRAVEL HOT LIST 지금 당장 달려가고 싶은 새 호텔 13.

SHOPPING BAG

SOMETHING SPECIAL

PIECE 한 장 사진으로 고하는 인사.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GQ 2018년 8월호
잡지사 (주)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지큐(Gentlemen’s Quarterly)>는 1957년 미국에서 창간된 이래 영국, 독일, 일본 등 19개국에서 출간중인 세계적인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지큐 코리아>는 2001년에 창간되었으며, “It’s good to be a man”이라는 슬로건 아래 독보적인 컨텐츠와 비주얼, 세련된 논조와 관점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남자들의 패셔너블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