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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8년 2월 699호 |141page|ISSN 2384-2881
관심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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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심층분석
Ⅰ. 게임 마케팅의 현황과 변화
Ⅱ. 단계별 게임 마케팅의 흐름과 통합 마케팅의 부상

02. 심층분석 : 기업 인터뷰
게임 장르와 속성에 맞는 인플루언서 선택 필요: EC21
다양한 테스트를 통한 게임과 마케팅 최적화 필요: PiG
데이터를 읽는 눈과 게임성이 가장 중요: MezzoMedia

03. '17년 하반기 게임시장 10대 트렌드
e스포츠 산업 규모 확장과 중계권 경쟁 심화
<배틀그라운드> 성공과 배틀로얄 장르 인기 확산
확률형 아이템 논란, 각 국 정부의 법적 논쟁으로까지 이어져
WHO의 게임 중독 질병 분류 결정으로 게임의 사회적 효과 논란 가속
게임 스트리밍의 성장과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확보 경쟁
‘서비스로서의 게임’ 모델 확산 및 수익화 전략 다변화
악성 음성 채팅 대응을 위한 업계와 이용자의 노력
디지털 유통 플랫폼의 질적 성장과 주요 트렌드
대형 IP 활용 게임 제작과 타 산업 융합 확대
콘솔 3사의 2017년 흥행 전략과 2018년 전망

04. Text Mining
Ⅰ. 분석개요
Ⅱ. 게임 마케팅 키워드 분석

05. 주요 게임업체 실적 분석
국내: 넥슨, 넷마블게임즈, 엔씨소프트, 컴투스, 웹젠
북미/유럽: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블리자드, 일렉트로닉아츠, 워너브라더스, 유비소프트, 테이크투인터랙티브
중국: 텐센트, 넷이즈, 창유
일본: 소니, 닌텐도, 믹시, 스퀘어에닉스

06. 주요 국가 게임 순위 분석
주요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분석
주요 플랫폼 VR 카테고리 판매량 순위 분석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매출액 순위 분석

07. 부록
게임기업 매출액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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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8년 2월 699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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