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9년 5월 708호
|116page|ISSN 2384-2881
관심잡지
페이스북 공유
01. 게임 인사이트_보드게임시장 트렌드
1. 보드게임 시장 개요
2. 보드게임시장 트렌드
3. 유럽의 보드게임 시장에서 배울 점(독일, 프랑스를 중심으로): 어떻게 게임 디자인 중심문화가 게임시장의 성장에 기여 할 수 있었는가?
4. 글로벌 보드게임 산업 업계와의 인터뷰
02. 글로벌 이슈포커스_오픈월드 장르의 인기증가 : 갓오브워, 레드데드리뎀션2, 몬스터헌터 DLC까지
1. 오픈월드 게임의 계속되는 인기
2. 오픈월드 게임의 정의
3. 오픈월드 게임의 인기요인
4. 신선한 오픈월드 게임 / 5. 오픈월드 게임의 전망
03. 게임문화동향_게임기반학습(Game- Based Learning)과 VR
1. 게임기반학습(Game-Based Learning) 개요
2. 게임기반학습(Game-Based Learning) 현황
04. 게임기술동향_엣지 컴퓨팅 : 미래 게임산업의 핵심기술로 부각
1. 엣지 컴퓨팅 개요
2. 엣지 컴퓨팅(Edge Computing)이 게임산업에 미치는 영향
3. 엣지 컴퓨팅의 근미래 전망
05. 게임환경동향_크로스 플랫폼의 활성화
1. 크로스 플랫폼 동향
2. 크로스 플랫폼에 대한 시각
3. 크로스 플랫폼의 전망
06. 신흥게임시장_스페인 게임시장
1. 스페인 소개
2. 게임산업 인프라 동향
3. 게임산업 동향
4. 게임 이용자 동향
5. 비즈니스 정보
6. 스페인 게임산업 트렌드 인터뷰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
|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9년 5월 708호 |
잡지사 |
|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
잡지소개 |
|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