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8년 1월 696호
|81page|ISSN 2384-2881
관심잡지
페이스북 공유
글로벌 이슈 포커스_[글로벌] 2018년 게임산업 트렌드 전망: 디지털, 기술, 상호작용, 최적화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
[글로벌] 애플, 전리품 상자 확률 표기 의무화
[글로벌] 2017년 모바일게임 수익모델 이슈: 슈퍼셀, 아시아, e스포츠
[미국] 모바일게임에 오디오추적 기능 삽입으로 논란
[중국] 구글, 중국 모바일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에 5억 위안 투자
[일본] 일본, 공식 라이선스 발급을 통해 e스포츠 산업 활성화 전망
[아르헨티나] 터너, 아르헨티나에서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시작
[케냐] IT 스타트업 쿠쿠아, 통신사와 문맹 퇴치 위한 게임 제작
이용문화 동향
[스웨덴] 노인 e스포츠 팀 ‘실버 스나이퍼’, 이용자들의 반응 뜨거워
[말레이시아] 동남아시아 최초 VR/AR 테마파크 개장, e스포츠 콘텐츠도 추가 예정
법·제도 동향
[미국] FCC, 2019년까지 게임에 대한 ‘접근성’ 조항 적용 유예
[호주] 호주 법원, 환불 정책 미비로 ‘스팀’에 300만 달러 벌금 부과
[유럽] 강화된 유럽 개인정보 보호규정 2018년 5월 발효
[글로벌] 세계보건기구, 게임 중독을 진단 매뉴얼에 추가
게임 기술 동향
[글로벌] 나이안틱, ‘포켓몬 고’ AR키트 업데이트
[글로벌] 매직 리프, 혼합현실(MS) 헤드셋 공개
[글로벌] Xbox, 스마트폰 앱 통해 음성 채팅 지원
[중국] 로봇을 활용한 1인칭 슈팅 게임 출시 예정
Key Trend 인포그래픽
영국 게임시장, 디지털 유통과 타 산업 파급 효과 증가
폴란드 모바일게임 시장 성장 가속화, 여성과 젊은 세대 비중 높아
부록
주요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매출액 순위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
|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8년 1월 696호 |
잡지사 |
|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
잡지소개 |
|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