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건축/산업

아이러브캐릭터

2006년 11월호 |132page|ISSN 1599-98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700원 ?7일 대여란

목차

Close up

Cover Story ㅣ 글로벌 브랜드 꿈꾸는‘선물 배달부 드래곤’디보 _ 오콘

Woman Power ㅣ ‘우먼파워’는 이제 무의미해져야 합니다 _ 이애리 (아이비스코리아 디자인연구소 이사)

Workshop ㅣ 2006 DICON 기조 연설자 3인의 메시지

Creative ㅣ 한국 캐릭터 산업의 참고서 쓴 개척자, 또 한번 신작로 뚫는다 _ 씨엘코엔터테인먼트

Blog ㅣ 야옹 그녀의 일상 _ 김미진

Zoom In ㅣ 화끈한 액션 연기를 보여… 아니, 들려드립니다! _ [거북이특공대 Z]

Licence Business ㅣ 런던과 칸에서 한국 문화콘텐츠의 저력을 확인하다 _ 김시범(캐릭터라인 대표)

Cartoon ㅣ 퍼니팡 _ 데모라인

Gallery ㅣ 4년간의 결실을 한 자리에 담았다 _ 조선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부 졸업전시회

Cartoon ㅣ 불량카툰 _ 비앤비로커스

Business ㅣ 국내 애니메이션 업계에 새로운 사업 모델을 제시한다 _ KP애니메이션

Cartoon ㅣ 쟈쟈의 웰빙 Story _ 통커뮤니케이션

Challenge ㅣ 국내 저패니메이션 팬들의 오아시스를 목표로 한다 _ 에스에스애니먼트

Cartoon ㅣ 우리 순이 _ 니토디자인

Spotlight ㅣ 문화콘텐츠 라이선싱 비즈니스 워크숍 이모저모

Special ㅣ 동경 게임쇼‘마지막 축제’접고 역사 속으로 _ 동경 게임쇼 2006

Cartoon ㅣ 아플리케툰 _ 컬리수

Ani Story ㅣ 이런 리더 어때요? _ [무책임함장 테일러]

Japan Character ㅣ ‘HARI’와 함께하는 Colorful Days

Cartoon ㅣ 핑크피티 _ 최수용

Focus ㅣ 나의 작품이 카툰 네트워크의 애니메이션으로 _ 카툰 네트워크

Creator Note ㅣ 부모의 마음으로 창조하라! 캐릭터 창조의 비밀 _ 이정훈(컬리수 캐릭터사업부 과장)

Designer ㅣ 그림 공장 공장장! 괜찮은 명함이죠? _ 최 금 작가

Cartoon ㅣ 비비빅 스도쿠 _ 아툰즈

Portfolio ㅣ 독자 여러분이 만드는 코너입니다

Exhibition ㅣ 국산 캐릭터와 함께한 가을 축제 호응 속에 폐막 _ 캐릭터 상상 페스티벌

Education ㅣ 현장 실습에서 급여 관리까지, 산교육의 장 _ 서울북공업고등학교(학교기업 GOOD CIS)

Shaman Varim ㅣ 고양이 주술사 바림의 주술여행 _ 캐릭터라인

Preview ㅣ 〈빅토리안 로맨스 엠마〉를 한국에서 DVD로 만난다 _ 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

Shop ㅣ 가로수길에 숨겨진 장난감 컬렉터들의 보물섬 _ my favorite

Game ㅣ 서울대학교 교재로 채택된 최초의 모바일 게임 _ 메르헨전기(이쓰리넷)

Animation ㅣ 래트로폴리스에 떨어진 귀족 쥐의 서바이벌 스토리 _ [플러쉬]

Cartoon ㅣ 판타스타일 _ 오즈

Animation ㅣ 헐리웃 스타들이 펼치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_〈 앤트 불리〉

Amusement ㅣ 지신 프렌즈와 함께 운세를

Sweet Cookie House ㅣ 스윗쿡 친구들의 달콤한 이야기 _ 상상

Cartoon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아이러브캐릭터 2006년 11월호
잡지사 아에이오우디자인 홈페이지
잡지소개

캐릭터 산업 동향 및 상품, 공모전 등을 소개하고 있는 캐릭터 전문 디자인 월간지 초기에는 편집디자인과 인쇄매체를 중심으로 하는 광고제작을 활발히 하였으며 2003년10월부터는 그동안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캐릭터 전문잡지인 월간<아이러브캐릭터>의 창간을 통해 출판계에 진출하였으며 현재까지 13년째 휴간없이 꾸준히 잡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관련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인지도를 높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캐릭터전문잡지로 자리 매김을 하였습니다. Character Design Monthly magazine that introduces character industry trends, products, and competitions In the early days, he actively worked on editorial design and print media. In October 2003, he entered the publishing industry through the publication of monthly magazine `I Love Character` based on the know-how gained from the operation of a design company To date, we have been publishing magazines steadily for 13 years. In addition, we participated in many related exhibitions at home and abroad, raising awareness and becoming the best character magazine in Korea.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