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건축/산업

아이러브캐릭터

2006년 7월호 |132page|ISSN 1599-98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700원 ?7일 대여란

목차

Close up

Cover Story ㅣ 유쾌?통쾌?상쾌한 삼총사 스토리 [찾아라! 파워스톤] _ 케이앤제이라이센싱

People ㅣ 발상과 기획에서 좋은 작품 나온다 _ 고경일(상명대학교 예술학부 교수)

Cartoon ㅣ 광수생각 _ 산돌커뮤니케이션

Woman Power ㅣ 작지만 큰 회사로 키운다 _ 이진희(아툰즈 대표)

Cartoon ㅣ 퍼니팡 _ 데모라인

Zoom In ㅣ 퀄리티와 재미, 모두 잡는다 _ 스튜디오 애니멀

Business ㅣ 드라마‘주몽’이 생활 속에서 깨어난다. _ 와이쥬 크리에이티브

Blog ㅣ 야옹그녀의 일상 _ 김미진

New ㅣ 위기에 빠진 왕자를 구하라! 지-스쿼드(Z-Squad) _ 에네메스

Special ㅣ 미피가 한국에 왔어요! _ 아가월드

Licence Business_9 ㅣ 치치도 모른다! 라이선싱 통통통! / 김시범

Project ㅣ [애플캔디걸] 제작 현장을 가다 _ 케이피애니메이션

Japan Character 7ㅣ ‘하리’와 함께하는 Colorful Days _ 후지큐 하이랜드

Cartoon ㅣ 아플리케툰 _ 컬리수

Report _ 12 ㅣ 체험과 테마가 결합된 학습 공간 [파주 English Village] / 이지연

Cartoon ㅣ 판타스타일 _ 오즈

Cartoon ㅣ 불량카툰 _ 비앤비로커스

Challenge ㅣ 소꾸, 따구를 만나다 _ 딱 친구(79)

Cartoon ㅣ 우리순이 _ 니토디자인

Study _ 7 ㅣ 캐릭터 완성 후 창작자의 권리 / 김세윤

Focus ㅣ 캐릭터 산업, 도약의 기회가 왔다 _‘ 서울캐릭터페어 2006’7월 26일 개최

Review ㅣ 달라진 SICAF, 호응 속 폐막 _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Designer ㅣ 아직 신입이란 생각으로 일합니다 _ 김정곤(캐릭터 디자이너)

Education ㅣ 실무 중심 교육으로 일당백 산업전사 키운다 _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디자인공학과

Creator Note ㅣ 길똥클럽, 올해는 어떤 이야기들이? _ 제4회 길똥클럽 웹애니메이션 공모전

Creator Note ㅣ 십이지신 탈 캐릭터 대상 수상 _ 제5회 2006년 천재교육 캐릭터 공모전 발표

Blue Ocean ㅣ 스탬프 속에 내 얼굴이 _ 포토 스탬프 솔루션 [포코], 노리시스

Portfolio ㅣ 독자 여러분이 만드는 코너입니다

Community ㅣ 피규어, 이제 내 손으로 만들자 _ 김중환(채널피규어 운영자)

Cartoon ㅣ 쟈쟈의 웰빙 Story _ 통커뮤니케이션

Shaman Varim ㅣ 당신이 바라면 이루어집니다 [바림]

Game ㅣ 종족 간의 전쟁이 시작된다 _ [헉슬리(HUXLEY)]

Animation ㅣ 네 상상력에 빵꾸를 내주마 _ [아치와 씨팍]

Animation ㅣ 더욱 업그레이드된 포켓몬 _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Animation ㅣ 챔피언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었다 _ [카]

Amusement ㅣ 지신 프렌즈와 함께 운세를

Sweet Cookie House ㅣ 스윗쿡 친구들의 달콤한 이야기 _ 상상

Cartoon ㅣ 곰팅이 _ 씨툰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아이러브캐릭터 2006년 7월호
잡지사 아에이오우디자인 홈페이지
잡지소개

캐릭터 산업 동향 및 상품, 공모전 등을 소개하고 있는 캐릭터 전문 디자인 월간지 초기에는 편집디자인과 인쇄매체를 중심으로 하는 광고제작을 활발히 하였으며 2003년10월부터는 그동안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캐릭터 전문잡지인 월간<아이러브캐릭터>의 창간을 통해 출판계에 진출하였으며 현재까지 13년째 휴간없이 꾸준히 잡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관련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인지도를 높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캐릭터전문잡지로 자리 매김을 하였습니다. Character Design Monthly magazine that introduces character industry trends, products, and competitions In the early days, he actively worked on editorial design and print media. In October 2003, he entered the publishing industry through the publication of monthly magazine `I Love Character` based on the know-how gained from the operation of a design company To date, we have been publishing magazines steadily for 13 years. In addition, we participated in many related exhibitions at home and abroad, raising awareness and becoming the best character magazine in Korea.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