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퍼스트룩(1st Look)

2018년 11월 166호 |53page|ISSN 2234-117X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2,000원 ?7일 대여란

first view → FIRST VIEW_11월의 패션, 뷰티, 문화계 소식.

yk holic → NEW SHOPS_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서울에 새롭게 둥지를 튼 단독 매장 두 곳을 소개한다.

cover story → MOVING OUT_넘치도록 에너지를 머금은 차은우는 초여름의 싱그러운 나무다. 가을이 되고 겨울이 와도, 수많은 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해내며 폭발하는 여름을 살아갈 것만 같다. 차은우의 싱그러운 시간을

d×a → SCENE OF FALL LEAVES_여성의 모든 일상에서 영감을 받는 브랜드 레이브. <퍼스트룩>과 레이브의 뮤즈 이주연이 함께한 초가을 어느 날.

the cut → WINTER BREEZE_보드랍고 포근한 페이크 퍼 코트부터 곧 들이닥칠 혹독한 한파에도 끄떡없을 푸퍼 재킷까지,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나기를 위한 아우터 열전.

sfw → 2019 S/S HERA SEOUL FASHION WEEK_2019년도 봄/여름 시즌 헤라서울패션위크가 막을 내렸다.

1st icon → 우리가 기다려온 그녀, 고민시_꿈꿀 수 있어 행복한 배우 고민시의 또 다른 꿈은 ‘궁금한 배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가 되는 것이다.

shopping 101 → 천재들의 싱글 소파_하나를 고르는 일은 늘 쉽지 않지만, 남은 평생 함께할 의자 하나 고르라면 주저 없이 외칠 이름이 하나 있다. 르코르뷔지에가 설계한 엘시투(LC2) 싱글 라운지체어, 폴트로나다.

designer → LEE BROOM_개인의 역사, 디자인이 되다. 우아하고 독창적인 빛을 선물하는 영국 디자이너 리 브룸.

get it beauty → BODY AND SOUL_찬바람이 불어올 때 부드럽고, 향긋하고, 촉촉하게 온몸을 위로해주는 궁극의 보디 아이템.

solution → 무쌍녀를 위한 메이크업 법칙_붓고 입체감 없는 눈 때문에 메이크업하기가 힘든 무쌍 눈. 쌍꺼풀이 없어도 쌍꺼풀이 있는 눈만큼이나 예뻐 보일 수 있는 시크릿 팁.

beauty item → 촉촉한 화장_피부에 커버력과 보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수분 쿠션과 수분 파운데이션.

1st pick → 예쁨 돋는 싱글 가전_누구든 갖고 싶게 만드는 1인 가전제품.

celeb’s beauty → 드라마 속 미모 대결, 누가 누가 예쁘나?_지금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셀럽들의 뷰티 팁.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퍼스트룩(1st Look) 2018년 11월 166호
잡지사 CJ E&M(주) 홈페이지
잡지소개

<1st Look>은 국내외 최고의 셀레브리티를 중심으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