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대중문화
엔콘텐츠
2018년 01+02월호 4호
|84page|ISSN 2586-1093
관심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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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
시장가격으로 따질 수 없는 콘텐츠의 가치
2018년 콘텐츠산업 7대 트렌드
ISSUE INSIGHT
소프트파워의 핵심 ‘콘텐츠’ 시장가격보다 더 큰 가치에 주목하라
‘마블의 경제효과 1조원’에 담긴 콘텐츠 손익계산법
Do you know BTS? 세계화 비결은 ‘실시간 소통’
루이비통, 샤넬도 주목하는 K-패션의 가능성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을 브랜드로 키운다면?
문화기술이 선사하는 인간의 경험을 계산할 수 있을까
콘텐츠산업이 인공지능을 만나면?
좌담회
“게임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치 무한대”
PEOPLE
김진우 RBW 대표 “케이팝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동남아 신한류 주도”
HOT TREND
2018년 콘텐츠산업 트렌드를 말하다 / 웹드라마·오디오콘텐츠에 주목
스타트업콘 2017 / 언더독이 4차 산업혁명 이끈다
2017년 하반기 디자이너패션포럼 / 패션 산업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
ZOOM IN CT(CULTURE TECHNOLOGY)
품질은 높이고 비용은 낮춘 3D 기술로 3D 프린팅 시장 선도 : 이오이스
제작부터 구현까지…VR ‘종합 솔루션’ 개발 : 에프엑스기어
듣는 음악에서 표현하는 음악으로! 기술로 여는 새로운 음악 세상 : 버즈뮤직코리아
친절한 설명씨
스타트업 어디까지 알고 있니?
EDITORIAL
사이버노믹스, 콘텐츠노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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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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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콘텐츠 2018년 01+02월호 4호 |
잡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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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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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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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월간지로 발행되는 「엔 콘텐츠」는 콘텐츠산업 및 문화기술 이슈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층적인 의견과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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