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6월 25호
|80page|IS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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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심층분석
Ⅰ. <배틀그라운드>의 성공과 스팀을 통한 글로벌 게임 시장 진출 전략
Ⅱ. 스팀 이용을 위한 절차 및 유의 사항
02. 기업 인터뷰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성공신화: 블루홀(Bluehole)
<나이트 온라인>의 스팀 서비스를 통한 시장 진출: 엠게임(mgame)
여성 게이머를 타깃으로 한 스팀 진출 사례: 체리츠(Cheritz)
VR 게임의 전망과 스팀(Steam): 브로틴(VRotein)
03. Text Mining
Ⅰ. 분석개요
Ⅱ. 'battlegrounds' 키워드 분석
Ⅲ. 'steam' 키워드 분석
04. 주요국가 게임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 게임순위
주요 플랫폼 별 VR 게임 순위
주요국가 모바일 게임 순위
부록
주요 국내 게임기업 매출액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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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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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7년 6월 25호 |
잡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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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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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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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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