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Neighbor

2021년 5월호 |224page|ISSN 1599-4252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000원 ?7일 대여란

EDIT

FASHION
IN DETAIL_아티스트 리차드 올린스키가매만진 위블로의 새로운 클래식 퓨전과 펜디의 FF 버티고 캡슐 컬렉션 백, 로프를 엮어 완성한 에트로와 폴로 랄프로렌의 샌들.
CLASSIC BUT CONTEMPORARY_과감한 디자인과 기술적인 면모를 고루 갖춘 바쉐론 콘스탄틴의 히스토릭 아메리칸 1921 워치.
FLUTTERING SCARVES_살랑이는 봄바람에 흩날리는 플로럴 실크 스카프.
ENJOY SUNNY DAYS_눈부시게 빛나는 햇살을 마음껏 즐기게 해줄 신상 선글라스.
LOGO BALL CAP_지금 가장 ‘힙’한 패션 액세서리, 로고 볼 캡.
SUMMER BEGINS_따사로운 햇살, 반짝이는 물, 그리고 선선한 바람이 공존하는 초여름의 풀사이드 신.
DANCE! DANCE! DANCE!_아름다운 몸 사위에 따라 그려지는 예술적 실루엣.
환경을 생각하는 패션_업사이클링부터 신소재 개발까지, 지속 가능성을 위한 럭셔리 하우스의 노력.
CHECK NEW UPDATE_숨 쉴 틈 없는 패션 필드에서 막 건져 올린 신선한 인사 소식.
NOT FOR KID_잊고 있던 동심을 몽글몽글 피어나게 해줄 액세서리들.
SOCKS APPEAL_양말의 변주로 완성하는 한 끗 차이 스타일링.
WATCHES AND WONDERS 2021_뉴노멀 시대에 부응해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된 시계 축제 ‘워치스 앤 원더스 2021’.

BEAUTY
IN DETAIL_숨어 있던 순수한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한 향수, 에어린의 로즈 드그라스 뿌르 퓌.
THE SCENT OF SPRING_집 안 곳곳에 향긋한 꽃 내음으로 봄기운을 전하는 플로럴 디퓨저 리스트.
WATER BOMB!_보습부터 영양 공급까지, 피부에 부족한 것을 모두 채워주는 6가지 수분 크림.
PRO'S FORECAST_트렌드의 최전선을 이끌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4인이 알려주는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메이크업 트렌드 4가지.
JUICY & FRESH_사랑스러운 컬러와 촉촉한 텍스처로 그리는 과즙 메이크업. 싱그러운 생기를 얼굴에 가득 채워 넣어서 나른한 봄에 생동감을 더해보자.
NICE TO MEET SUN_언제 어디서든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롭고 싶은 이들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 가이드.
SENSE OF COSMETICS_요즘의 화장품은 시각과 촉각, 그리고 후각에 이르는 우리 몸의 감각을 깨우는데 집중한다. 끊임없는 진화를 거쳐_탄생한 감성 화장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FEATURE
ART OF WHISKY_마시는 즐거움을 넘어 예술적 경험까지 선사하는 로얄살루트21년 몰트의 럭셔리한 세계 속으로.
CAR ISSUE_<더네이버>가 전하는 자동차 업계의 새로운 소식들.
현재과 맞닿아 있는 미래_한 해 동안 발표된 중단편 SF소설 중 옥석만을 추려 실은 은 여러 명의 작가가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축조한 다양한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책을 덮는 순간 우리의 머릿속을 채우는 건
혐오를 넘어서_<빈센트 리버>는 동성애 혐오로 인해 죽음에 이른 소년 빈센트 리버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그러나 이 이야기는 비단 그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 빈센트는 이 시대의 소수자로 살아가는 이들 모두의 또 다른 이름이다.
21세기형 <레 미제라블>_빅토르 위고의 소설과 동명의 영화 <레 미제라블>은 소설과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담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작품이 하나의 이름으로 엮일 수 있는 건 시대를 뛰어넘어 반복되는 분노를 다뤘기 때문이다.
‘한지’라는 독보적 장르_한국적 정체성과 현대라는 시대정신을 입고 ‘한지’가 새날개를 편다. 글로벌 미술관의 컬렉션 복원에 한지가 사용되며, 그 위상이 더욱 높아진 지금. K-미술을 이끌 또 다른 장르, ‘한지’ 작가들의 실험
AT THE NEW STARTING LINE_시작은 설렘을 주지만 동시에 두려움을 안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감하게 인생의 새 출발 지점에 다시 선 사람들을 만났다.
일곱 번째 여든 살_자신을 대표하는 연극<해롤드와 모드>를 80세까지 공연하고 싶다고 말해온 배우 박정자의 꿈이 이뤄졌다. 오는 5월 윤석화의 세련된 연출로 선보일 이번 공연은 그가 선사하는 마지막 모드가 될 것이다. 한창 연습
LIFE TRAVELER_시간 속을 유영하는 삶은 기억되는 순간 영속성을 지닌다. 삶이란 여행의 면면을 기록한 사진집 4권을 소개한다.
ALL DAY DINING_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모닝 주스부터 잠들기 전 마무리를 위한 술안주 메뉴까지. 야키토리 코의 천관웅 셰프가 제안하는 하루를 풍족하게 채우는 다이닝 스케줄.
DIVINE RESTORARION_유구한 역사를 머금은 고택의 옛 모습을 복원하고 그 안에 몽환적인 이미지를 더하니 신성함마저 느껴진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프란체스카 오르시의 신비로운 공간 속으로 초대한다.
있다 없으니 아쉬워_뭐든 있다가 없으면 아쉬운 법이다. 자동차에 들어간 기능 및 옵션도 마찬가지. 신형 모델이 등장하면서 사라진 기능을 찾아봤다.
특별한 충전_전기차를 쉽고 편하게 충전하도록 자동차 회사가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놨다.
CAR & STYLE_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GLS 600’과 랜드로버의 ‘202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CULTURE NEWS IN MAY_<더네이버>가 선택한 5월의 공연&전시 소식.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Neighbor 2021년 5월호
잡지사 (주)가야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Neighbor]한국 최초의 하이클래스 멤버십 매거진. 우리 사회의 상류문화를 연구하고 이끌어가는, 오피니언 리더의 문화를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