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Vogue

2020년 11월호 |278page|ISSN 1228-11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FRONT ROW

VOGUING 강력하거나 부드럽거나! 11월을 위한 병치와 대조.

VOGUE VOICE
잠들지 않는 여자들의 호수 깊은 숲속 여자들의 연못을 갈망하는 대신, 갈망하는 마음을 들여다봤다. 풀지 못한 숙제가 고여 있었다.

PRECIOUS
MIAOU MIAOU “갖고 싶다 고양이 나만 없어 고양이 다 있는데 고양이 고양이 야옹.”?한민주, ‘나만 없어 고양이’
THE OUTSIDER “나는 작업할 때 예술을 생각하지 않는다. 삶에 대해 생각할 뿐이다.” ?Jean?Michel Basquiat
AU VIN “취할 듯한 짙은 향기로 숨 막히게 more beautiful.” ?태연, ‘Wine’
VOGUE NOTICE 보테가 베네타, 알렉산더 맥퀸, 타브, 아크리스. 가을과 겨울 사이에서 마주친 패션 풍경.

JOURNAL
패션, 아멘 오뜨 꾸뛰르와 하이 스트리트 패션과 마찬가지로 패션 비즈니스도 대대적 재평가를 진행 중이다.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까?
THE F4 LVMH와 케어링 그룹, 루이 비통과 디올, 구찌와 생로랑. 니콜라 제스키에르와 마리아 그라치아 키우리 그리고 알레산드로 미켈레와 안토니 바카렐로.
CHALLENGE ACCEPTED 스포츠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초월해 무한 가능성의 영역으로 진입!
정글의 법칙 다카다 겐조가 ‘정글’ 속으로 영원히 떠났다. 그의 새로운 후계자 펠리페 올리베이라 밥티스타가 창립자의 법칙을 조용히 이어간다.
I, MY, ME, MINE남의 컨텐츠를 채워주던 나날은 안녕. 이들이 ‘나’의 컨텐츠로 소통을 시작한 이유.
공기 한 캔 인터넷에서 9,900원짜리 공기캔을 샀다.사방이 막힌 방 안에서 해발 800m 지리산 공기를 마시며 ‘삼한사미’ 시대의 디스토피아를 예감했다.
PANDEMIC LOSS 칭찬은 과연 미덕일까? 외모에 대한 찬사가 금기시되는 시대가 도래했다.
FREE-DOM 비건, 크루얼티 프리, 논 케미컬, 페어 트레이드. 그리고 ‘여자’라는 가치가 추가된 21세기 콘돔에 대하여.
붉은 달 한 달에 한 번 나에게 오는 피. 그 고통의 침입을 요가로 대처할 수 있을까?
MOUTH-PEACE 하루 세 번, 3분의 평화.

LIVING
FRENCH CONNECTION 파리 심장부의 이 공간은 평온함과 세련미를 다 갖췄다. 절제된 럭셔리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LIKE A TRAVELER 얄팍한 코트 하나 걸치고 햇살을 즐기기 딱 좋은 계절. 아름답고 이국적인 것들을 눈에 담고 싶은 당신이 꼭 둘러봐야 할 리빙 플레이스 네 곳.

VOGUE SPECIAL
지디 GD, 권지용, G-Dragon. 지구인에겐 그를 향한 ‘영웅’ 그 이상의 호칭이 필요하다.
NOTEWORTHY 가을과 겨울 사이, 흔들리는 건 새로운 사랑을 마주한 여자의 마음만은 아니다.
BASQUIAT 거역할 수 없는 예술이라는 소우주. 모든 것을 전복시키는 바스키아 앞에서.
THE IRON LADY 우리가 기다린 바로 그 큰언니, 박세리!
KILLING ME SOFTLY WITH HER SONG 거두절미. 지금은 ‘화사’한 시대.
POWER PUFF GIRLS 불끈! 억지로가 아니다. 자신의 목표에 매진했기에 자연스럽게 근육을 갖게 된 여성들. 그들처럼 몸도 인생도 근육이 필요하다.
METROPOLIS 도시와 옷에 관한 노트.
박은빈에게 귀를 기울이면 선하고 선명한 선율이 들린다.
BEAUTIFIED 장난기 가득한 웃음, 뾰로통한 입술, 거칠고 짙은 눈썹, 사람을 기분 좋게 끌어당기는 여유. 격식과 틀을 깨고 만개한 ‘아이즈원’ 소녀들의 아름다운 나날.
MASTERPIECE 빛과 커팅이 창조한 천변만화.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Vogue 2020년 11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패션 바이블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1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가장 권위 있는 패션 매거진입니다. 보그의 한국판 `보그 코리아`는 1996년 창간 이래로 국내 패션계와 오디언스 모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서 잡지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 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 매거진의 대명사 `보그 코리아`.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프린트 매거진을 통해 강력한 하나의 브랜드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