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Vogue

2019년 12월호 |356page|ISSN 1228-11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FRONT ROW
2010-2019_우리의 2010년대. 21세기의 한 변곡점에 서서 <보그> 시선으로 기록한 10년.
VOGUE JOURNAL_꽃보다 조니싱글 ‘Flower’로 알려진 조니 스팀슨. 한강 조깅에 빠졌고 팟캐스트로 K-팝을 배우는 남자다.
엄마 찾아 삼만리_다큐멘터리 영화 <원더 보이>에서 생모를 찾기 위한 올리비에 루스테잉의 여정.
글 잘 쓰는 박정민_배우 박정민은 책과 함께 밤낮 깨어 있고 끊임없이 사유한다.
지속 가능한 모험_고급 원단을 다루는 이탈리아 브랜드가 있다. 이들이 지속 가능성을 말한다.
香의 윤리_지속 가능과 인간 윤리를 논하는 시대. ‘쇼파드’는 인간과 지구가 공생하는 미래를 소망한다.
보그 日記_<보그> 에디터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만난 특별한 기록.

PRECIOUS
“THE WINNER IS…”_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신인여우상, 공로상… 그리고 당신이야말로 2019년 대상!
CATCH ME IF YOU CAN_나를 잡을 수 있으면 잡아봐! 날 가질 수 있으면 가져봐!

VOGUE SPECIAL
VOGUE VIBES_2019 파티 룩에 관한 ‘보그’ 패션 전문가들의 적확한 조언.
VISION QUEST_소년들의 상상 초월 도전. ‘웨이션브이’의 야망과 비전.

IT’S RAINING MEN, HALLELUJAH_눈에 띄고 화려할수록 주목받는 12월만큼은 당신의 남자도 메이크업의 힘을 발휘할 때다.

오토니엘의 유토피아_장-미셸 오토니엘은 루브르에 ‘창조적 개입’을 더하며 프랑스 현대미술사를 다시 쓰고 있다.

MODEST MOVEMENT_누구도 넘보지 못할 스펙트럼의 커리어로 40대를 맞은 장윤주가 ‘몸과 맘’을 쓰는 방법.

SWORD AND SORCERY_팝 아티스트 FKA 트위그스가 꾸뛰르 드레스를 입고서 자기만의 힘을 발휘한다.

문근영이라는 어른_문근영은 배우의 올바른 예를 만나는 패스트 트랙이다.

GENESIS_“빛이 있으라!”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여는 새로운 창세기.

DONGMYO_겨울과 봄 사이, 동묘에서 길을 잃다.

SASKIA_예측 불허의 태도, 현재적 표정, 공기보다 찬 호흡, 빛만큼 밀도 높은 색조 그리고 사스키아.

WALKING ON THE SeMA_‘서울시립미술관’을 걷는 남과 여, 그 미술관 옆 캣워크.

OUR FRIEND_‘아미’의 디자이너 알렉상드르 마티우시가 여자들에게 손을 내민다.

SPACE ODYSSEY_시간과 공간이 일치하는 순간. 바로 그 찰나에 정지된 여행의 흔적.

ON THE ROCK_차디찬 선녀바위에서 뜨거운 여름을 기다리는 겨울 소녀들.

WANG & I_‘불가리+알렉산더 왕+지코’. 패션의 새로운 공식이 상하이에서 발표됐다.

O HOLY RIGHT_성탄의 빛만큼 성스럽고 고결한 보석.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Vogue 2019년 12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패션 바이블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1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가장 권위 있는 패션 매거진입니다. 보그의 한국판 `보그 코리아`는 1996년 창간 이래로 국내 패션계와 오디언스 모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서 잡지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 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 매거진의 대명사 `보그 코리아`.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프린트 매거진을 통해 강력한 하나의 브랜드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