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W korea

2019년 3월호 |296page|ISSN 1739-5119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200원 ?7일 대여란

EDITOR’S LETTER

CONTRIBUTOR

5W
그녀를 위해
뉴트로의 선택
실루엣 승부사
살랑살랑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포도의 힘을 믿어요
피어나
봄꽃엔딩
판타스틱 주얼리
떼창의 계절
‘첫’ 가방
조인 어스
욕조 안의 시간
미용실에서
별 별 눈

FASHION FLASH
아직 못다 한 이야기_우리가 현실의 차가운 계절을 마주할 때, 패션 월드는 최고 수준의 장인 정신과 창의성이 발현되는 쿠튀르 컬렉션으로 봄의 포문을 연다.
빌라 샤넬_파리 패션위크의 꽃, 오트 쿠튀르를 통해 궁극의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샤넬.
보일러를 켜라_정비공의 유니폼을 닮아 ‘보일러 슈트’라고 불리는 점프슈트가 대세다.
봄의 제전_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을 기다리며, 헤아려보는 봄 시즌의 트렌드. 실용성과 하이패션의 유전자를 겸비한 사이클링 쇼츠, 막강한 발전을 이룬 쿠튀르 스포츠, 환상적인 리본 장식과 공예 기술로 관심을 뻗친 디자이너들까지.
한땀 한땀
뚝딱 뚝딱
HI, CLOUD

JEWELRY FLASH
변화무쌍 까멜리에
제네바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_고급스러운 안목과 까다로운 취향을 지닌 이들은 늘 특별한 것을 찾아 헤맨다.
시간을 맛보다_리차드 밀이 선사한 시간 이상의 맛! 톡톡 튀는 색감의 달콤한 디저트로 무장한 봉봉(Bon Bon) 컬렉션이 당신의 오감을 충족시킨다.

BEAUTY FLASH
W BEAUTY BOOK_2019 S/S 시즌 더블유가 선택한 뷰티 머스트해브.
CITY SURVIVAL GUIDE_새소리 대신 미세먼지 나쁨의 경보가 들리는 봄. 오염된 도시에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지켜내는 방법.
꽃 피는 봄이 오면_이번 시즌 피부 빛에 관여하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이야기.
PLAY WITH SCENTS_코끝을 간질이는 네 가지 향취의 봄 향수.

EYE
어제의 소희 대신 오늘의 안소희_보통 이상의 존재들이 광을 뿜는 연예계에서 여전히 유일무이한 얼굴.
그 여자들의 반짝거리는 순간_<더블유 코리아>는 창간 이래 서울과 세계 곳곳에서 쟁쟁한 사람들을 만났다.
어느 별에서 왔니_드라마 의 야무지고 당찬 반항아 예빈, 열네 살 배우 이지원 양을 소개합니다.
바우하우스 연대기_올해 바우하우스 개교 100주년을 맞아 독일 국내외에서 600여 개의 기념행사가 쏟아지고 있다.

WELL
A WHOLE NEW DESIRE_세계 패션계의 높은 울타리를 훌쩍 뛰어넘은 톱모델 최소라(Sora Choi).
PRELUDE NAMED MEOW_낭만적, 장식적 요소를 가미한 레저 웨어를 선보이는 4몽클레르 시몬 로샤의 봄 컬렉션을 걸친 고양이 같은 소녀, 그리고 그 곁을 맴도는 진짜 고양이.
WORK IT OUT_언제 어디서나 우아함을 잃지 않는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2019 S/S 컬렉션.
COLOR ME HAPPY_색색의 무지갯빛으로 물든 폴로 랄프 로렌의 유쾌한 봄.
THE ACCIDENTAL TOURIST_봄이 오는 골목에서 3.1 필립 림과 조우한 여행자.
DAY AND NIGHT_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린드버그의 낮과 밤, 그 화려한 변신.
GAS STATION_보다 역동적이고 뚜렷한 개성으로 재탄생한 생로랑의 2019년 봄.
MORE THAN WORDS_강인한 내면의 목소리를 지닌 우아한 여성. 존 하디와 만난 배우 수현이 그 담대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IT’S SO FUN_지금까지 이런 ‘멋’은 없었다. 이것은 패션인가 놀이인가. 특유의 ‘뉴트로’ 감성이 폭발하는 구찌의 2019 S/S 그 흥미진진한 패션 스토리.
IMAGINARY FARMLAND_큼직한 포켓과 로고로 활동성을 더한 펜디의 따뜻한 오렌지 농장.
COLORS OF ROYAL_신비롭고 찬란한 쇼메의 색.
ARTIFICIAL IDEA_큐브 속 인공 피조물이 된 막스마라의 퍼포먼스.
IN WONDERLAND_상상 속 정원에서 마주한 마크 제이콥스의 꿈.
BOYISH GIRLS, GIRLISH BOY_여성스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남성스러우면서도 여성적인 80년대 감성이 묻어나는 이자벨 마랑의 쿨한 데일리 룩.
DAY WALTZ_자신의 색을 모던하게 풀어낸 살바토레 페라가모 2019 S/S 컬렉션과 함께한 어느 무용수의 기묘한 오후.
COUTURE FAIRY TALE_일상의 달콤한 판타지를 꿈꾸게 하는 2019 S/S 쿠튀르 컬렉션.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W korea 2019년 3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더블유 코리아`는 미국판 와 함께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발행 중인 더블유 매거진으로, 2005년 창간 이래 가장 혁신적이고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패션 매거진으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현재 소셜미디어, 웹, 모바일 매거진 등 디지털 플랫폼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한 가운데, 특히 `더블유 코리아`의 소셜미디어 채널은 독보적인 비디오 컨텐츠에 힘입어 패션 매거진 분야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