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4년 6월 623호 |82page|ISSN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무료 ?7일 대여란

목차

글로벌 게임시장 동향
E3 2014, 소니, MS, 닌텐도의 미디어 컨퍼런스 비교
게임 소셜 플랫폼 랩터, 4월 PC게임 인기순위 발표
모바일 게임업계, 소셜게임에서 잠재적 기회 찾아야
신생 게임업체 임프로바블, 온라인게임의 미래 제시
[통계] 글로벌 게임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판매 순위

북미 게임시장 동향
일렉트로닉아츠, '모바일게임은 부분유료화가 대세'
게임스톱, 디지털 유통 채널 영업 중단 선언
제니맥스, 오큘러스 VR 기술 도용 관련 소송 제기
벨브의 멀티스크린 게임플랫폼 '인-홈 스트리밍'
[통계] 미국 게임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판매 순위 | [통계] 미국 MMORPG 순위
[통계] 북미 애플 아이폰 앱스토어 게임 순위 | [통계] 북미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 순위
[통계] 북미 애플 아이패드 앱스토어 게임 순위 | [통계] 미국 아마존 앱스토어 게임 순위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 중국
중국 게이머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PC게임 이용 행태
텐센트, 2014년 1분기 모바일게임 부문 가파른 성장
중국 문화부, 불법 모바일게임 콘텐츠 단속 강화
중국 IT 대기업, 안드로이드 TV 게임시장 진출 열풍
[통계] 중국 온라인게임 순위 | [통계] 중국 MMO게임 순위
[통계] 중국 모바일게임 플랫폼별 게임 순위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 일본
닌텐도, 신규 게임기 출시로 실적 향상 기대
소니, 시장 우위 선점 위해서는 전방위적 사업전략 시급
일본 게이머, 콘솔 게임기 이용률 및 주목도 하락
, 인기 만화 ‘드래곤볼’과 콜라보레이션
[통계] 일본 게임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판매 순위 | [통계] 일본 모바일게임 플랫폼별 게임 순위

아시아/기타 게임시장 동향
아시아 모바일 게임시장, 글로벌 게임시장의 '태풍의 눈'
, 아시아에서는 에 비해 여전한 강세
캐주얼커넥트아시아 2014, 동남아 로컬 게임전시회로 주목
아프리카 모바일 게임시장, 스마트폰 확산에 힘입어 급성장
[통계] 아시아/기타 애플 아이폰 앱스토어 게임 순위
[통계] 아시아/기타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 순위

유럽 게임시장 동향
유비소프트, 모바일 버전 무료 앱 출시
영국 게임시장 규모, 2013년 20% 성장
크라이텍, 스팀 통해 ‘크라이엔진’ 출시
이탈리아 정부, 부분유료화 모바일게임 규제 착수
[통계] 유럽 게임 소프트웨어 판매 순위
[통계] 유럽 애플 아이폰 앱스토어 게임 순위
[통계] 유럽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 순위

중남미 게임시장 동향
멕시코, 중남미 게임시장 성장의 견인차로 부상
게임업체 엔디아이로 바라본 콜롬비아 게임시장
중남미 게임개발자연합, 칠레 게임규제법 관련 반대 성명
플레이폰, 티아이엠과 제휴로 브라질 시장 진출
[통계] 중남미 애플 아이폰 앱스토어 게임 순위
[통계] 중남미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 순위

국내 게임시장 동향
한국콘텐츠진흥원, 한?독 게임산업 세미나 개최
게임 민간심의기구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 출범
다음-카카오 합병이 향후 게임산업 구도에 미칠 영향
모바일게임, 홍보 마케팅 채널 오프라인으로 확장
[통계] 국내 온라인게임 순위
[통계] 국내 모바일게임 앱마켓별 순위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4년 6월 623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