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NEWS 국내뉴스·댓글뉴스·인사이드
해외뉴스·해외통신원 베를린
WHO ARE YOU <내 이름은 장미> 하연수
김혜리의 영화의 일기 내 인생의 영화 장혜영 감독의 인생 영화 <호빗> 시리즈
COMING SOON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PREVIEW <가버나움>
<극한직업>
<왕이 될 아이>
<두 번째 여름,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너> <얼굴들>
<몬스터 파크>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
<베스와 베라> <창간호>
<파이널리스트> <행맨>
20자평 SPECIAL 한국영화 기획, 맞는 길로 가고 있습니까? - 투자·배급사 및 직배사 한국영화 투자책임자들이 말한다
FEATURE 성실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기대를 배신하는 <마약왕> <스윙키즈>
<드래곤 길들이기3> 재밌게 보는 다섯 가지 키워드
히든 픽처스
영화진흥위원회와 <씨네21>의 독립예술영화 지원 프로젝트
PEOPLE
<일일시호일> 오모리 다쓰시 감독
<얼굴들> 이강현 감독
영화비평
홍은애 평론가의 <그린 북>
송형국 평론가의 <쿠르스크>
영화人
<내 이름은 장미> 신유진 미술감독
BOOKENDS
<씨네21>이 추천하는 1월의 책
유선주의 TVIEW+마감인간의 MUSIC
BOOK
정훈이 만화 <말모이>
독자이벤트
독자선물
권김현영의 디스토피아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