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Vogue

2018년 8월호 |282page|ISSN 1228-11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EDITOR’S LETTER

EDITED BY_<보그> 에디터들이 큐레이팅한 최신 소식과 그들만의 취향.

HER VIEW
야망의 눈동자_야망 있는 여성은 기 센 여자로 폄하되고, 야망 없는 소녀는 왜 꿈을 꾸지 않느냐고 책망을 듣는다. 야망을 둘러싼 이중적 잣대.

JOURNAL
THE LAST KAISER_만인으로부터 패션 황제로 칭송받는 칼 라거펠트. 샤넬과 펜디라는 프랑스와 이탈리아 패션 명문가를 지난 수십 년간 완벽하게 견인해왔다. 그 수식어는 현재진행형이다.
GROWING UP_팔로워 70만 명을 거느린 인플루언서이자 세계적인 어린이 모델. 열한 살 소녀 엘라 그로스가 엄마의 옷장을 열어 작은 패션쇼를 시작한다.
FAMILY AFFAIR_벌써 10년! 피카부 백을 위해 유명 인사 가족이 모였다. 보석처럼 특별한 가방과 소중한 가족이 함께한 순간.
FEAT. STEM CELL_우메이드 바완 팰리스로 휴가를 떠날까,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를 장만할까? 나는 줄기세포를 선택했다.
H2O_순수와 청결의 대명사. 마실수록 예뻐지는 <보그>의 워터 레시피.
DOT COM_없던 점을 일부러 그려 넣는 시대. 당당하게 ‘점밍아웃’할 때가 도래했다.
FONDANT CHOCOLATE_달콤함 뒤에 가려진 초절정의 우아함. 초콜릿 입술의 유혹에 빠질 시간이다.
EYE LOVES YOU_시선 집중! 변해가는 눈빛에 맞설 <보그>의 안구 정화 프로젝트.
BIG COMMUNICATION_일방적 소통의 시대는 끝났다. 라파엘 로자노헤머의 미디어 아트는 관객이 절대 결정권을 갖는다.
FIND HERSELF_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는 사람들을 이어주는 매개체가 된다.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곳에서 여자들을 만났다.

VOGUE SPECIAL
NAVY YARD_미래적 디스토피아에서 마주친 윤아의 로맨틱한 몽상.
MARAIS_우주는 늘 강력한 아이돌을 원한다.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아이콘이 된 엑소 세훈 그리고 2018년 패션 소우주가 공주처럼 애호하는 사라 그레이스 월러스테트의 파리 랑데부.
PINK PUNKFACEBOOK_더 이상의 핑크는 필요 없다. 인간 핑크가 된 블랙핑크.
FIRST WITNESS_아티스트 ‘카즈’가 월드 투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첫 목격자는 ‘씨엘’이다. 자유로운
FACEBOOK_세계를 무대로 누비는 다국적 모델들의 또 다른 고향 뉴욕. 패션 메카에 모인 뉴 모델 8인의 페이스북.
HAUTE K-OUTURE_인간이 손으로 만든 패션 걸작, 오뜨 꾸뛰르. 2018 가을 파리 꾸뛰르 대표작과 코리안 꾸뛰르 한복이 만났다.
쓸데 있는 사전_단어가 시대를 담지 못할 때는 사전을 재편성해야 한다. 새로 정의해야 하는 단어로 편집한 2018년판 <보그>식 사전.
DUALISM_이제 한국 패션 세계에서 우상으로 존중받는 슈퍼모델 10명. 각각의 카리스마를 지닌 미녀 10명이 민낯으로 전도 유망한 사진가 앞에 섰다. 톱 모델들의 두 얼굴 그리고 젊은 사진가들의 두 가지 뷰파인더.
MARLBORO MAN_이정재는 뭐든 압도하는 힘을 가졌다. 황야의 무법자처럼,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의 염라대왕처럼.
THE VANGUARD_뉴욕, 런던, 파리, 베를린, 빈. 지구촌 여러 도시에서 그들만의 소우주를 움직이는 레이블 여덟 개. 이름이 생소하다면 지금부터 눈여겨보시라. 곧 빈번하게 보고 들을 테니까.
IRREPLACEABLE WOMEN_세상을 둘러싼 진실 혹은 진실의 원리를 끈질기게 질문하는 예술가 칸디다 회퍼, 제니 홀저, 가다 아메르. 삶의 이면에 닿으려는 노력을 절대 멈추지 않는다는 점에서 그들은 이 시대를 사는 가장
THE CONTEMPORARIES_나타샤 램지 레비, 프란체스코 리소, 크리스토프 르메르, 프라발 구룽. 2018년 패션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현재적’ 디자이너들을<보그>가 만났다.
FINALE_불꽃처럼 눈부시게 터지는 우리 여자들의 구두!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Vogue 2018년 8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패션 바이블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1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가장 권위 있는 패션 매거진입니다. 보그의 한국판 `보그 코리아`는 1996년 창간 이래로 국내 패션계와 오디언스 모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서 잡지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 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 매거진의 대명사 `보그 코리아`.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프린트 매거진을 통해 강력한 하나의 브랜드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