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Neighbor

2022년 1월호 |198page|ISSN 1599-4252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000원 ?7일 대여란

패션
In Detail 켈리백의 유쾌한 디테일을 담은 에르메스의 새로운 하이주얼리들과 가늘고 긴 직사각형 핸드백.
VANITY BAGS 여행과 일상을 함께 할 호사스러운 동반자 배니티 백.
EDIT 윈터 스포츠를 향한 럭셔리 패션 하우스들의 뜨거운 애정 공세, 해외에서 열린 흥미로운 패션 이벤트, 불가리와 MB&F의 놀라운 협업, 천재 크리에이터 버질 아블로와의 마지막 인사, 패션 브랜드들의 전기자전거, 배우 정호
TARTAN CHECK 경쾌한 무드의 체크 패턴 룩.
ETHNIC PATTERN 자연의 기운을 담은 에스닉 룩.
LEOPARD PRINT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오퍼드 룩.
WINTER TOUCH 벨벳부터 깃털 까지. 풍성한 겨울 텍스처의 향연.
EDITOR’S SHOPPING CART 윈터 컬렉션에 싫증 난 에디터가 사심으로 채운 새 시즌 쇼핑 리스트.
패션 하우스의 독창적인 하이주얼리 진귀한 보석의 세계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패션 하우스들.
STYLE KEEPER 찬 바람으로부터 다리와 스타일을 사수해줄 겨울 시즌 롱부츠.
Brighten Up! 긍정의 에너지를 가득 머금은 뉴 시즌, 뉴 컬러.
FIRST DAY OF WORK 새해, 새로운 백을 메고 서둘러 나서는 설렘 가득 첫 출근길.
SUNLIGHT ON MY WRIST 새해를 여는 태양처럼 찬연한 빛을 내는 선레이 다이얼과 태양을 모티프 삼은 워치들.
Emotions 새해를 마주하는 복잡미묘한 감정들.
혹한의 필드 한겨울에도 멈출 수 없는 라운딩. 혹한기를 위한 필드 위 필수 아이템을 망라했다.

뷰티
THE MASTERPIECE 영원히 기억될 아름다운 감각과 예술적인 감정을 담은 겔랑의 새로운 향 컬렉션, 라르 & 라 마티에르.
BUTTER FLAVOR 까칠한 피부에 사르르 녹아들어 향기와 부드러움을 남기는 보디 버터.
BEAUTIFUL THINGS 화장품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특별하고 재미있는 굿즈 리스트.
LIQUID TOUCH 젤 네일의 기세에 밀려 주춤했던 리퀴드 네일이 다시 돌아왔다.
PIN ON 새해맞이 특별한 스타일 변신을 고려 중이라면 주목할 것. 런웨이에서 포착한 겨울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 8가지.
Warm Headgear 서늘하고 매정한 바람에 잔뜩 헝클어진 머리카락. 그 위를 장식한 겨울의 묘미.
28 Days Revolution 1월 1일부터 시작하세요. 28일 후, 새로운 피부로 환생시켜줄 집중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SMART SKIN ANALYZER 전문 기기로 정교한 피부 상태를 도출하거나 사진 한 장으로 간편하게 측정하거나. 모두 현재의 피부 컨디션을 진단해 최적의 제품을 제안하는 방법이다.
IT’S TIME TO ULTHERA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울쎄라를 경험하는 것이다. <더네이버>는 독자들과 함께 피부 리프팅, 그리고 울쎄라의 골드 스탠다드에 대해이야기를 나눴다.
EAT WELL, LIVE WELL 매일챙겨 먹는 영양제 한 알 그리고 요즘 떠오르는 슈퍼푸드. 건강한 한해를 시작하기 위한 식습관 개선 가이드를 제안한다.
치유의 시간, 휴식의 공간새로 오픈한 프리미엄 호텔에둥지를 튼 신상 스파.<더네이버> 에디터들이 직접 체험했다.
JANUARY’S FAVORITE 크림 부터 샴푸까지. 에디터가 직접 써보고 고른 1월의 베스트 신제품.

피처
WINTER CAMPING 겨울 캠핑을 위한 보온 아이템 및 장비.
전지적 ‘호랑이’가 온다 맹수, 숲속의 제왕, 백과사전 속 빤한 호랑이는 이곳에 없다. 임인년검은 호랑이의 해, 창조적 예술가의 낯선 호랑이를 소환했다.
韓屋美學 전통과 현재가 공존하는 한옥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와 다이닝 공간, 전시와 행사를 위한 복합문화공간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한옥의 미학.
새해, 새로운 맛 1월 1일,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먹는 우리의 전통 음식을 이국적인 요리로 재해석했다.
힘들 때 위로가 되는 요리 누구나, 쉽게, 빨리 만들고 지친 하루에 혼자, 즐거운 날 여럿이 ‘느긋하게’ 맛을 즐기는 밥이자 안주에 대한 이야기, <느긋하게, 밥 안주>.
TASTING TYPE 블라인드 테이스팅으로 와인을 알아가는 ‘와인 소셜’과 뮤직 테이스팅으로 샴페인의 맛을느끼는 크루그 샴페인.
무엇이든 치료합니다 새로움이 곧 미덕으로 취급받는 시대다. 그러나 새것이 대체할 수 없는, 대상과의 추억과 교감이 만들어낸 가치를 아는 ‘재영 책수선’과 ‘허밍그린’.
그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누구보다 새로움에 민감한 얼리어답터이자, 누구에게도 나이와 경력을 과시하지 않는 정구호는 여전히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한 크리에이터다.
매우 사적인 이청아 배우 이청아는 스스로를 바라보는 명확한 시선을 지녔다. 사소한 오늘의 행복을 찾고, 오늘을 사유하는 기쁨을 안다는 건이처럼 멋진 일이다.
핸드백 대신 작품 사는 MZ세대 BTS의 RM과 GD 등 아이코닉한 K-pop 스타들을 비롯해 요즘 MZ세대의 관심은 아트로 집중된다. 옷과 신발, 백을 사는 것보다 작품 한점을 품에 안을 때 더 큰 기쁨을 느끼는 영 컬렉터들을
예술 따라 여행길 전시도 보고 맛집도 즐기고, 갤러리와 뮤지엄을 따라 떠나는 국내 여행.
전화위복으로 완성한 나다운 집 런던의 고색창연한 주택에서 온수 탱크가 터지는 대형 사고를 겪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미리엄 프로웨인. 이 위기를 나다운 집을 만드는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았다.
THE PLACE TO HEAL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와 따끈한 온천이 그리운 계절이다. 서비스의 퀄리티는 물론 건축적 완성도까지 높은 전 세계의 스파들.
UPGRADE YOUR LIFESTYLE 다양한 브랜드 숍들이 모인 공간 플랫폼부터 스웨덴 가전 브랜드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들.
WELCOME TO THE NEW ERA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미래 모빌리티의 청사진을 보여준 6개의 브랜드, 그리고 2022년 출시를 앞둔 신차 리스트까지.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주목해야 하는 26대의 자동차를 한
CAR&STYLE LAND ROVER 올뉴 레인지로버 VS AUDI 더 뉴 아우디 A8 L 55 TFSI 콰트로.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Neighbor 2022년 1월호
잡지사 (주)가야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Neighbor]한국 최초의 하이클래스 멤버십 매거진. 우리 사회의 상류문화를 연구하고 이끌어가는, 오피니언 리더의 문화를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