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시장] 게임 퍼블리셔와 브랜드의 협업, 게이밍 커머스 [시장] 사라지는 플랫폼 독점작들 [시장] 7월부터 중국 앱스토어 판호 의무화 [시장] 문화 다양성 확보 필요성 커지는 e스포츠 업계 [기술] 스마트 스피커 기반 음성구동 게임 시장의 가능성 [기술] 대중화 앞두고 진화 거듭하는 VR
3. 글로벌 게임 인사이트 [사회문화] 게임 이용자의 ‘보상 피로감’에 대한 고찰 [장르] 모든 가상세계가 하나로 연결되는 공간 “메타버스”의 태동 [기업] 차세대 ESPN 꿈꾸는 미디어 스타트업 ‘오버타임(Overtime)’ [기업] 게임 라인업 전방위 확대 추진하는 라이엇게임즈
4. 게임 캘린더 [리뷰] GDC 2020: 게임산업 현황 조사 보고서 요약 [프리뷰] 취소 및 연기되고 있는 글로벌 게임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