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Vogue

2020년 4월호 |322page|ISSN 1228-11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FRONT ROW

EDITED BY 여자들의 계절을 위한 <보그>의 헌사.

STYLED BY 재택근무. 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비밀. 필요한 건, 일거리가 든 가방과 전화기뿐.

VOGUE FOR WOMAN
써 내려간 말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글쓰기가 필요한 이유.

VOGUE JOURNAL
THE 7 MEN 동시대 여자들을 위해 옷을 만드는 남자 디자이너 7인.
방황의 나날 과함과 엄격함 사이, 남자와 여자 사이에서 스테파노 필라티는 청사진 없이 브랜드를 이끈다.
일등석에 탄 디자이너 브르타뉴 출신 디자이너 줄리앙 도세나는 매 시즌 파코 라반을 새롭게 정의한다.
행복의 실체 기욤 앙리가 이끄는 전설적인 프랑스 브랜드 파투는 매력적인 동시에 완벽하게 현대적인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멀고 먼 나라에서 발렌시아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뎀나 바잘리아는 10년 넘게 유럽을 횡단한 후 드디어 안식처를 발견했다.
원칙적 디자인 텔파는 수익보다 개인의 가치관을 우선시함으로써 뉴욕 다운타운을 정복했다. 그는 이제 ‘전 세계’ 정복을 꿈꾼다.
클래식 체제 전복 견고한 비전을 지닌 디자이너 황록이 파리에서 세 번째 패션쇼를 열었다.
색색의 네버랜드 토모 코이즈미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단숨에 패션 스타가 되었다. 평범한 옷이 넘치는 가운데 그의 옷은 무지개처럼 떠올랐다.
HEALING STONES 크리스털. 당대의 미신일까, 자연의 선물일까.
DIGITAL MUTANT 뷰티 월드의 새로운 지휘관, 디지털 뷰티 창조자들의 생존 방식.
APP-TECH 2020년형 스마트 테크놀로지에 포착된 뷰티 페르소나 8.

PRECIOUS
CLEAN & CLEAR ‘클린’한 스틸 브레이슬릿 시계의 유행. 소독과 멸균은 필요충분조건이다.

VOGUE LIVING
THANK YOU FOR COMING! 킴 카다시안 & 카니예 웨스트, 포피 & 카라 델레바인을 비롯, 카일리 제너, 토리 버치, 베라 왕, 유밋 베넌까지. 유명 패션 & 뷰티 피플의 집들이를 <보그>가 준비했다.
SPACECRAFT 로스앤젤레스 변두리의 구옥이 킴 카다시안과 카니예 웨스트의 손에 의해 빛으로 가득 찬 오아시스로 탈바꿈했다.
ALL THAT GLITTERS 뷰티계의 슈퍼스타 카일리 제너의 집은 그녀가 이룬 성공의 크기만큼 반짝반짝 빛난다. 유쾌 발랄한 억만장자의 드림 하우스에서 뿜어 나오는 달콤한 핑크빛 분위기.
HOME BOY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튜브 패션 & 뷰티 파트너십 책임자 데릭 블라스버그가 인생 2막을 써 내려가기 위해 완벽한 무대를 창조했다.뉴욕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자리한 세련된 아파트로의 초대.
LONDON PRIDE 딘 & 댄 케이튼 형제와 출중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듀오 디모레 스튜디오의 운명적 랑데부.
LIVING THE DREAM 16세기 영국 왕실 대저택에서 벌어지는 슈퍼모델 클라우디아 쉬퍼 가족과 미술관을 탈출한 작품, 정체불명 영혼과의 기묘한 동거.
MAN ABOUT THE HOUSE 19세기 파리 오스만풍 아파트에는 중세 모더니즘을 향한 파코 라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줄리앙 도세나의 세레나데가 울려 퍼진다.
COUPLE’S RETREAT 차가운 콘크리트 도시에서 온전한 휴식을 갈망하던 프로엔자 스쿨러의 잭 맥콜로와 라자로 헤르난데즈. 매사추세츠의 한적한 시골에 자리한 별장은 그들에게 창의적 예술성을 끌어낸다.
SIMPLY VERA 베라 왕은 뉴욕에 있는 으리으리한 복층 아파트를 생활하기 편하면서도 현대적인 걸작으로 바꿨다.
SORORITY HOUSE 포피와 카라 델레바인 자매는 로스앤젤레스에 함께 살 집을 마련했다. 자매의 스타일은 침실에서 확연히 달라진다.
IN HIGH CONTRAST 유밋 베넌이 밀라노에 이룩한 드림 하우스. 해가 진 후 달콤한 재스민 향을 내뿜는 타바코 꽃처럼 현관을 지나면 무뚝뚝한 외양과 대조적인 알록달록한 공간이 펼쳐진다.
PERFECT FIT 토리 버치가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저택을 영감이 솟구치는 공간으로 변모시켰다. 우샘프턴의 생명력이 넘치는 집에서 그녀는 인생을 마음껏 즐긴다.

VOGUE SPECIAL
NIGHT 파리, 밤, 샴페인, 클럽, 데카당스, 파티, 여자 또 여자 그리고 오뜨 꾸뛰르.
BELLE EPOQUE 바로 지금, 패션 피라미드 꼭짓점에 서 있을 유일무이 슈퍼모델! 벨라 하디드의 절정의 순간.
LAYER BY LAYER 옹성우가 보여주는 한 꺼풀, 두 꺼풀, 열여섯 꺼풀.
POINT OF VIEW “사람의 팔목 끝에 달린 부분. 손등, 손바닥, 손목으로 나뉘며 그 끝에 다섯 개의 손가락이 있어, 무엇을 만지거나 잡거나 한다.” 주얼리가 머물러야 할 바로 그 자리, 손.
완전한 태민 샤이니 속에서도, 솔로로도, 슈퍼엠 가운데도 완전한 태민.
LA BEAUTE 색채는 무한하며 그 자체로 감각이자 기술이다. 에르메스 뷰티가 이 모든 명제를 증명한다.
"퓨!” 플로렌스 퓨가 <블랙 위도우>로 슈퍼히어로의 세계에 입성한다. 지구의 감독들이 주목하는 이 영리한 배우는 강인한 여자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대변한다.
WE ARE WHAT WE ARE 육대주가 무대인 한국계 미국인 아티스트들. 그들의 다면적 초상.
MR VOGUE 한 번쯤 트로이 시반, 앤 마리, BTS와 협업한 ‘라우브’의 노래를 들었을 것이다.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Vogue 2020년 4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패션 바이블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1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가장 권위 있는 패션 매거진입니다. 보그의 한국판 `보그 코리아`는 1996년 창간 이래로 국내 패션계와 오디언스 모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서 잡지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 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 매거진의 대명사 `보그 코리아`.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프린트 매거진을 통해 강력한 하나의 브랜드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