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GQ

2018년 7월호 |274page|ISSN 1599-1784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EDITOR’S LETTER

OPENING

NEW ORDER_폭염에 맞서 여름 영화를 본다.

DETAILS_태양의 계절, 눈부신 여름을 위한 선글라스 5.

WATCH_태양처럼 빨갛게 달아오른 스틸 워치 6.

FOCUS_티쏘가 새롭게 출시한 다이버 워치, 씨스타 1000 젠트 오토매틱 컬렉션.

CARS_우정에는 크기든, 용도든 경계가 없다.

MOTORING_토씨 하나 바뀌지 않고, 처음 모습 그대로 나왔으면 좋겠는 콘셉트카.

FOOD_언제 어디서나 이탈리아 사람처럼 살면 세상에 근심 걱정이 없다. 특히 여름 날엔 더욱.

DRINK_캬, 소리가 라거의 모든 것을 설명하진 않는다. 라거를 마시면서 알아둘 만한 온갖 종류의 맥주를 한자리에 놨다. 에일에 가려진 라거의 꼿꼿한 매력.

LIVING_굳고 정한 금속 제품과 쩡쩡 얼린 얼음의 산으로 그려낸 한 폭의 산수도.

GEAR_싱싱한 테크 제품이 왔어요.

SCENE_2018년 여름, 8명의 사진가가 8개의 제품으로 그린 비치 보이스의 노래.

STUDY_서머 룩에 방점을 찍는 일곱가지 액세서리와 비하인드 스토리.

COLLECTION_제대로 놀 줄 아는, 젊고 멋진 나의 보스. 그리고 보테가 베네타와 뉴욕, 이어서 상하이.

DESIGN_모두를 위한 이케아의 데모크래틱 디자인 데이.

TALK_수지와 아이유, 여성 아이돌이 지금 내고 있는 목소리, 히어로즈가 일으킨 사건이 프로야구에 끼치는 영향, 테슬라의 행방, 각 분야의 첨예한 이슈와 여름 휴가지에 짐이 되지 않을 추천도서 10선.

NOTHING BUT KAI_젊음, 음악과 춤을 얘기할 때, 결국 아름다움을 생각할 때, 카이를 빼고는 뭐가 더 있지?

BODY LANGUAGE_난, 몸으로 말할래요. 타투를 가진 열 명의 모델.

ALL SUMMER LONG_찬란한 여름의 조각들.

OPEN YOUR CAR, OPEN YOUR MIND_차 문을 열어 하늘을 보라. 넓고 높고 푸른 하늘. 위에서 바라본 컨버터블 자동차 5.

BEACH GAMES_끝나지 않는 여름을 위한, 불멸의 화이트 룩.

점_류이치 사카모토가 한국을 찾았다. 그는 아직 인생의 쉼표도 마침표도 찍을 생각이 없다.

가만한 조세호_가만히 생각하는 얼굴에서 고군분투 뛰어온 진짜 조세호가 스쳤다.

달의 어두운 저편_배우 고준은 더디지만 뜨겁게 세상 밖으로 나왔다.

ALOHA EVERYDAY_매일매일이 여름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MODERN TAILORING_기대 없이 찾아간 해변에서 만난 뜻밖의 친구.

4 EXAMPLE_예를 들면 이런 거죠. 이 여름에 당장 신고 싶은 신발요.

전망 좋은 방_창문을 연다. 여기에서 어딘가로.

I WILL SURVIVE_스타가 살아 돌아왔다.

SHOPPING BAG

SOMETHING SPECIAL

PIECE_한 장 사진으로 고하는 인사.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GQ 2018년 7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지큐(Gentlemen’s Quarterly)>는 1957년 미국에서 창간된 이래 영국, 독일, 일본 등 19개국에서 출간중인 세계적인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지큐 코리아>는 2001년에 창간되었으며, “It’s good to be a man”이라는 슬로건 아래 독보적인 컨텐츠와 비주얼, 세련된 논조와 관점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남자들의 패셔너블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