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Neighbor

2020년 7월호 |194page|ISSN 1599-4252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000원 ?7일 대여란

FASHION
IN DETAIL 자연을 닮은 디올 슈즈, 현대미술을 입힌 펜디의 2020 프리폴 컬렉션과 보테가베네타 클러치의 생경한 매력을 소개한다.
GRACEFUL BLUE 네덜란드 델프트 도자기에서 영감 받은 발렌티노의 뉴 쇼퍼백.
LET’S PLAY A GAME!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해.
SHINING MESSAGE 손목 위에 새기는 성공의 표식 T.
EDIT 패션과 교통수단의 기막힌 만남, 영화제를 빛낸 주얼리, 반클리프 아펠의 예술적인 쇼윈도와 골든구스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소식, 그리고 온라인 부티크를 오픈한 럭셔리 브랜드와 발렌티노식의 여름을 탐구해본다 외.
BERMUDA PANTS 낙낙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멋을 더하는 버뮤다 팬츠의 매력.
PATTERN TO PATTERN 패턴에 패턴을 더하는 과감함을 발휘해볼 것.
SUMMER VIBES 톡톡 튀는 컬러로 중무장한 서머 슈트.
SIMPLE BASIC 어디에나 받쳐 입기 좋은 베이식한 디자인과 소재의 패션 아이템
ENDLESS WHITE SHIRT 런웨이에 펼쳐진 화이트 셔츠의 끝없는 변주.
SUMMER DRESS FIESTA 스타일링 고민을 종결시킬 올여름 드레스 만찬
SHORT VS LONG 아찔하게 짧거나, 완벽하게 길거나! 올여름 당신의 선택은?
HOLD ME TIGHT 발목을 감싸는 다채로운 스트랩 슈즈의 맛.
ETHNIC MOOD 이국적인 여행지에 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하는 에스닉 네크리스.
THE ICON 스타일 아이콘의 표본 알렉사 청.
DAYDREAM 이 계절, 가벼운 원피스 하나로 풀어가는 길고 긴 이야기.
A DAY OFF 하루 일과를 마치고 본연의 나로 돌아가는 시간.
BORDERLESS 기준과 경계를 넘나드는 남자의 여자 주얼리 착용법.
SENTIMENTAL SUMMER 여름의 정취가 가득 스민 가방과 신발.
TIME SLIP 7명 사진가의 여행 사진과 GMT 시계를 보며 또 다른 시간대를 떠올려본다.
시계에 빠진 남자들 시계의 무엇이 남자들을 열광케 하는가?
TIME TO BUY IT! 워치 브랜드에서 자신 있게 내놓은 한정판 워치 셀렉션.
패션의 15초 틱톡 바이럴 유수의 패션 브랜드가 15초에 주목하는 이유.
SPARKLING CHEMISTRY 각각의 시계와 보석이 만난, 세상에 둘도 없는 조합.

BEAUTY
IN DETAIL 루이 비통의 새로운 향수, 캘리포니아 드림과 함께 떠나는 감각적인 여정.
WANT A BITE? 푸석푸석 힘없는 모발을 위한 슈퍼푸드 석류를 담은 아베다의 뉴트리플레니쉬™.
빛을 그리는 펜 답답한 마스크 속 피부를 구해줄 컨실러의 놀라운 역할에 대하여.
CUSHION SENSATION 거듭된 진화 속에서 탄생한, 지금 이 순간 주목해야 할 신상 쿠션 파운데이션들.
WHAT'S YOUR CHOICE? 과감하거나 심플하거나, 혹은 섹시하거나 사랑스럽거나. 여름에 시도해보면 좋을 서로 다른 룩을 모았다.
BEAUTY IN REAL LIFE 일상 속에 들어온 뷰티 아이템들. 그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소소하지만 색다른 순간을 포착했다.
TIME TO FREEZE 성에가 끼고 눈꽃이 피어오른다. 여름의 한가운데서 포착한 차가운 아름다움.
밝은 피부로 가는 길 티 없이 밝은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화이트닝 솔루션에 귀 기울이자.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뷰티 국내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시작 이후 정확히 5개월, 이제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휩쓸고 지나간 이후의 삶을 고민해야 할 때다.
Y DO YOU CARE? 속옷 아래 가려진 여자들의 은밀한 그곳, Y존에대한 모든 것.
FRUIT SEASON 하나의 단어로 형용할 수 없는 여름 과일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향수들.

FEATURE
GLASS WORK 빛과 컬러가 만들어내는 영롱한 아름다움.
역병은 조선 시대에도 있었다 세균에 대한 인식조차 없던 조선 시대. 선조들은 돌림병을 어떻게 극복했을까?
BRIGHTEN UP MONOCHROME HOUSE 바르셀로나의 랜드마크를 품은 펜트하우스. 색을 절제하고 빛을 끌어들여 완성한 우아한 인테리어.
NEW STADIUM 봐야 할 것은 경기만이 아니다. 건축부터 도시 고유의 문화까지 즐기기 좋은 전 세계의 경기장.
운동에 정답이 있다면 책 <남의 체력은 탐내지 않는다>는 지속적으로 포기하지 않고 운동을 하고 싶다면 근본적인 질문부터 던져보라 말한다. “운동은 왜 하시려구요?”
크리스토퍼 놀란의 수수께끼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이 크리스토퍼 놀란의 신작 <테넷>임에는 이견이 없을 것이다. 베일에 싸인 <테넷>의 시나리오에 대한 정보는 ‘시간에 대한 영화’라는 것뿐.
드레스는 상징일 뿐이다 드래그퀸이 되고 싶은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제이미>. 뮤지컬은 한 소년의 바람을 넘어 우리 사회에 만연한 차별과 억압에 대해 말한다.
감각의 방 다가가기 어렵게 느껴지는 현대미술 작품들 사이에서 직관적인 이미지를 선보이는 우한나 작가. 그의 작품은 삶의 이치와 창작의 근본을 사유하게끔 만든다.
이 시대의 기획자 아무리 훌륭한 콘텐츠가 있어도 뛰어난 기획이 뒷받침되지 못한다면 살아남기 힘든 시대다. 그 어느 때보다 기획자의 역할이 중요한 이 시대, 탁월한 기획자 두 사람을 만났다.
SISTER ACT 제미니스&제미니퍼의 대표 전효진과 전효정 자매가 보여주는 삶과 일의 파트너십.
TASTE OF CANTALOUPE 컨템퍼러리 프렌치 레스토랑 줄라이의 김종철 셰프가 여름의 태양 같은 오렌지빛 캔털루프 멜론을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코스로 즐기는 법을 제안한다.
3 MATERIALS FOR SUMMER 집 안의 온도를 5℃ 낮춰줄 여름 소재 가구들.
한여름 밤의 꿈 여름밤, 깊고 아름다운 꿈의 세계로 인도할 가구와 리빙 제품들.
TAKE A COOL SEAT 궁극의 휴식을 실현한 테크놀로지. 다차원 입체 마사지 시스템과 멘탈 프로그램, 냉온풍 시스템까지 탑재한 바디프랜드의 파라오II COOL 안마의자 체험기.
RIDING OF COLORADO VS ROMAN HOLIDAY ‘CHEVROLET 콜로라도 익스트림’과 ‘FERRARI 로마’
자동차 회사가 만들었나요? 괜히 자동차 브랜드 이름이 붙은 게 아니다. 자동차 회사가 만들거나 디자인한 집과 건물들.
남다른 지붕들 자동차의 루프는 탑승자 보호에만 머무르지 않는다. 진화하는 지붕들.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Neighbor 2020년 7월호
잡지사 (주)가야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Neighbor]한국 최초의 하이클래스 멤버십 매거진. 우리 사회의 상류문화를 연구하고 이끌어가는, 오피니언 리더의 문화를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