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W korea

2017년 10월호 |332page|ISSN 1739-5119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600원 ?7일 대여란

EDITOR’S LETTER

CONTRIBUTOR

5W
관능의 시간
뉴욕의 24시간, 갓 구워낸 백
관심 있어, 내 입맛대로
왜 <블레이드 러너 2049>인가?, 유니폼 입어요, 매치 포인트
가을의 로맨스
작은 녀석들, 예측불허
너와 나의 시간
새 마음, 새 책, 자연에서 얻었어요, 체인지 더 룰
가장 영국적인 향수, 그들 각자의 추억
발길 가는 대로
걸쳐봐
오늘부터 1일,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환상이 현실화되는 곳, 레콜
미술관에서 만나는 신여성, 눈맞춤
소녀에게

FASHION FLASH
가을이 불러온 드라마_풍성한 소재의 향연을 추구하는 맥시멀리스트와 절제와 덜어냄의 미학을 중요시하는 미니멀리스트 간에 극적인 대결이 펼쳐진다.
룩 앳 미_패션 하우스의 로고를 입고, 신고, 두르고, 써보았다.
외유내강_끌로에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타샤 램지-래비. 그녀는 물리적 힘(Power)이 아닌 내재적인 견고함(Strength)이라는 단어를 선호한다고 말한다.
새로운 문이 열렸다_뉴욕 사교계의 심장, 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la Renta) 패션 하우스.
돋보여_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다. 180도 확대해서 크게 볼 수 있게 한 2017 F/W 트렌드 키 액세서리.
WE LOVE_푹신푹신한 손잡이부터 비행접시까지, 2017 F/W 컬렉션에서 우리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것들.
귀에 걸면 귀고리_크고, 작고, 동그랗고 네모난,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한 재미난 귀고리들.
왜 팬츠 슈트인가_잘 재단된 슈트 한 벌의 힘은 어떤 패션 아이템보다 강력하다.
깊은 밤을 날아서_가죽 끈을 하나하나 엮어 완성하는 인트레치아토 패턴에서 비롯한 장인 정신, 눈에 띄는 로고나 브랜드 이름을 내세우지 않는 절제의 미학, 클래식의 우아함을 중시하는 가치는 보테가 베네타를 설명하는 것들이다.
PLAY_자서전 <지오그래피(Gio_Graphy)> 출판을 앞둔 미국판 의 컨트리뷰팅 에디터 지오바나 바탈리아 엥겔베르트가 친구들과 작은 패션 카니발을 벌였다.
은하수 여행자
도시 탐험가_불가리의 유산과 대범한 창의성을 상징하는 뱀.
시간을 달려서
FASHION NEWS

ACCESSORY FLASH
LOVE OF MY LIFE_운명의 붉은 실을 따라, 생애 가장 특별한 하루를 위한 독창적인 선택.
VERY SPECIAL_모던한 신부들의 취향이 갈수록 과감해지고 있다.
GOLDEN TIME_은은한 색감의 로즈 골드나 핑크 골드가 전하는 우아함은 그 자체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A BEAUTIFUL DAY_독창적인 밴드 형태를 자랑하는 우아하고 간결한 웨딩링은 중도의 미덕을 지키는 여인에게 어울리는 선택이다.

BEAUTY FLASH
BEAUTIFUL AUTUMN_색과 질감의 변주만으로도 변화무쌍해지는 새로운 시즌의 뷰티 키워드.
RED CRUSH_금방이라도 폭발할 것만 같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향연.
피부 시차를 맞춰라_아침저녁으로 서늘한 기운이 느껴지고, 무얼 발라도 피부가 바짝 땅기는 환절기가 돌아왔다.
오일 사용 설명서_피부가 부쩍 예민해지는 계절이다. 피부의 변덕과 까칠함을 다독이기에 오일만 한 것이 없다지만 이젠 많아도 너무 많아졌다. 오일, 어떻게 써야 할까?
순결한 화장품_방부제나 향료 같은 피부 유해 성분 빼는 데 멈추지 않고 피부에 가해지는 모든 자극을 배제하는 것으로 진화 중인 민감성 화장품에 대한 이야기.
THIS MONTH ON BEAUTY, BEAUTY NEWS

W EYE
데이비드 린치의 왕관에 박힌 보석들_자신이 만들어낸 기이한 왕국을 통치하는 왕인 데이비드 린치 감독은 여성 배우들과 어떻게 같이 일해야 하는지 아주 잘 알고 있다.
진짜 바라왔던 지금_정해진 길 밖에도 인생은 있다.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 JBJ가 세상에 기쁨을 주는 이야기는, 이제 시작이다.
영화처럼, 음악 속에_영화 음악은 우리를 둘러싼 시공간을 순식간에 바꿔놓는다.
메모하는 인간_늘 메모를 하지만, 정말 메모다운 메모를 하고 있는 걸까?
서울이여 안녕_도시를 떠나서 과연 살 수 있을까? 우리 삶의 속도를 늦출 수 없도록 자꾸만 팽팽하게 당기는 이 도시 밖으로 나가 자발적 유배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다.
힙합이면서, 힙합이 아닌_당신이 지금 힙합 커뮤니티 한 곳을 찾아 게시판을 둘러본다면, 식케이(Sik-K)의 이름을 금방 발견할 것이다.
스크린 독과점 스캔들_<군함도>는 거의 극장을 떠났지만, 영화가 지나간 자리에서 계속 이야기해야 할 것들은 있다.

WELL
DAYDREAMING_황금빛 가을 벌판에서 꿈꾸는, 포근하고 행복한 미우미우(Miu Miu)의 환상 동화.
BORN TO BE NATURE_압도적인 몽골 대자연의 풍광을 마주한 배우 고아성.
BEGUILE_본능이 이끄는 대로, 진정한 색의 자유를 찾아서.
W DIGITAL FASHION BEAUTY WEEK_더블유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보는 서울 컬렉션의 11개 패션 브랜드의 2018 S/S 시즌 컬렉션.
WALK ON THE EXOTIC SIDE_원시 자연의 생명력이 꿈틀거리는 광활한 초원. 그 사이에 들어선 도심과 사원을 따라 길을 나선 이방인들의 매혹적인 몽골리안 드림.
HOROSCOPE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W korea 2017년 10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더블유 코리아`는 미국판 와 함께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발행 중인 더블유 매거진으로, 2005년 창간 이래 가장 혁신적이고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패션 매거진으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현재 소셜미디어, 웹, 모바일 매거진 등 디지털 플랫폼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한 가운데, 특히 `더블유 코리아`의 소셜미디어 채널은 독보적인 비디오 컨텐츠에 힘입어 패션 매거진 분야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