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5년 5월 639호 |78page|ISSN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무료 ?7일 대여란

목차

미주 게임시장 동향
미국 젊은 여성들의 약 90%는 월 1회 이상 게임 즐겨
안드로이드 게임기 ‘오우야’의 실패
Games For Change Festival 2015 개최
전 세계 e스포츠 시장?? 규모 및 밸류체인
글루모바일, 셀러브리티와의 제휴 게임 연달아 출시
콘솔에서 모바일로 이동하고 있는 멕시코 게임시장
콜롬비아 리오하 대학, “게임, 인지능력 향상에 도움”

유럽?중동?아프리카 게임시장 동향
퍼즐 RPG로 재탄생한 로비오의
스페인 게임시장, 2017년에 7억 2,500만 유로로 성장
유럽 모바일 게임업체, 경쟁 심화로 마케팅 비용 폭증
TIGA,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자 급여 조사 실시
게임 개발자 회의 ‘쿼바디스’,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
사우디 파하드 왕자, ‘변화를 위한 게임 축제’ 기조연설
아프리카 게임업체, 모바일게임을 기업 마케팅 툴로 개발

아시아 게임시장 동향
일본 스마트폰 보유자의 60%가 게임 즐겨
4년 만에 수익 흑자 달성한 닌텐도, 사업 다각화에 박차
2014년 중국 게임시장 매출액 1,144억 8,000만 위안
중국 게임시장의 새로운 게임 스크린 ‘TV’
텐센트, 미국 모바일 게임업체 ‘글루모바일’ 지분 인수
동남아 게임 신흥국 5개국의 모바일 게임시장 현황

국내 게임시장 동향
2015년 1분기 모바일 게임업체 실적 분석 및 전망
언리얼엔진 개발자 대상의 ‘언리얼 서밋 2015’, 성공리에 개최
온라인게임 IP 활용한 모바일게임 인기몰이
한국경제연구원, 셧다운제 규제의 경제적 효과분석 보고서 발표

전 세계 지역별 게임 순위
주요 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순위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5년 5월 639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