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W korea

2018년 9월호 |332page|ISSN 1739-5119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200원 ?7일 대여란

EDITOR’S LETTER

CONTRIBUTOR

5W
또각또각
만화처럼, 니트 드레싱
니꺼내꺼, 스포츠 북
나비처럼 날아와 벌처럼 쏴라, 그때도 옳고 지금도 옳다
할리우드의 새 여자들
모든 날, 모든 순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영롱한 반짝임
로고 랭귀지
도전! 런웨이, 새들백의 귀환
패딩 아트 랩, 속 보일라

FASHION FLASH
눈에 띄네_이번 시즌을 말해주는 프린트, 그리고 패턴
모던 슈트_시대는 변하고, 유행은 돌고 돌며, 슈트는변형된다. 지금, 2018년식 슈트는 이런 모습입니다.
열려라 참깨_지금의 런던 디자이너는 패션 안에서 패션을말하지 않는다.
로데오 퀸_올가을의 키 트렌드, 웨스턴 룩을 입은카우걸의 매력.
새로운 도약_불과 일 년 전만 해도 폴 앤드루P(aulAndrew)는 패션계에서 사랑받는 슈즈디자이너였다
개봉박두_2018 F/W 브랜드의 광고에는 재미있는볼거리가 가득하다.
영화적 순간_우리의 삶이 영화와 같다면? 혹은 소설가 조르주 페렉의 말처럼 꿈과 현실이 만나는 지점에 무언가, 모든 초상(Portrait)이 존재한다면 우리 눈앞에 어떤 광경이 펼쳐질까.
상하이의 빛과 그림자로 지은 옷_마시모두띠가 상하이에서 두 번째 런웨이를 펼쳤다.
무엇이 무엇이_올가을 패션 하우스의 액세서리에 숨겨진 아이코닉한 심벌을 자세히 들여다봤다.
낙원의 예술가
황야의 무법자

JEWELRY FLASH
TIMELESS_제각각의 얼굴로 찬란한 시간을 아로새기는 주얼 워치들.
WHAT TO WATCH_때론 복잡한 기계적 원리를, 또 때론 단순 명료한 시간의 본분을 지닌 워치들.
COLOR YOUR TIME_‘시간 이상의 시간’을 만끽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스트랩과 다이얼로 존재감을 드높인 채 아티스틱한 터치를 더한 워치를 선택할 것.
손끝 위의 낭만_익히 알겠지만 조세핀 아그레뜨 컬렉션은 쇼메의 뮤즈인 조세핀 황후와 백로 깃털이 장식된 티아라에서 영감 받아 만든 주얼리다.
코로만델의 마법_평생을 셀 수 없이 많은 예쁘고 아름다운 것들을 눈에 담고, 손으로 만들어낸 가브리엘 샤넬이 가장 멋지다고 느낀 건 무엇이었을까?
FASHION NEWS

BEAUTY FLASH
BEAUTY BOOK_<더블유>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2018 F/W 뷰티 이미지 북.
FEAST OF BEAUTY_여름의 옷을 벗고 찬란하게 펼쳐질 새로운 시즌의 뷰티 키워드
SCENTED MOMENTS_과거의 향수(鄕愁)가 담긴 장소와 이국적인 향수(香水)가 만난 어느 멋진 날.
HOW TO LIVE TO 100_길어진 수명, 더 잘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더 오래 건강한 삶을 누리는 비결은 무엇일까?
매트 립의 변주_립스틱의 변신은 무죄다.
THE TIME IS NOW_과학 기술이 여성의 건강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그 내용을 로티 윈터가 알아봤다.
BEAUTY NEWS

EYE
미드에 우리가 있다_마니아들만 찾아 보던 미드를 한국에서 접할 통로가 더욱 넓어졌다.
아마도 몇 년 후에는_미래를 점칠 수는 없지만, 지금 흘러가는 방향을 감지할 수는 있다.
HER FEVER, HER CHALLENGE_세상 누구도 무엇도 나를 막을 수 없다는 믿음은 다양한 의미와 결과로 삶에 영향을 끼칠 것이다.
코코로 말할 것 같으면_구찌가 선정한 영 아트 스타, 여성 사진가로 규정되기 거부한 아티스트, 26세에 불과한 나이.
내 이름을 불러줘_올해를 빛낼, 자기만의 고유한 색을 가진신인 여배우 세 명을 만났다
빈티지 가구, 잘 알지도 못하면서_빈티지 가구 역사에 있어서 지금을 황금기로 봐도 무리가 없을 만큼 요즘 시장에는 다양한 디자이너의 제품이 거래된다
주짓수하는 여자 VS 요가하는 남자_성별에 대한 스테레오타입을 허물어뜨리는 그 여자, 그 남자의 스포츠 스토리.

WELL
FREELY_자유로운 정신과 영혼. 길들여지지 않은 젊음의 순간.
BLACK RAINBOW_2018 F/W 시즌, 생로랑(Saint Lauren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는 다채로운 소재의 변주와 극적인 실루엣에 집중했다.
THE STRANGER_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2018 F/W 컬렉션이 보여주는 낯설고 새로운 우아함.
FOREVER YOUNG_MCM과 함께 흘러가는 젊은이들의 평범한 하루, 그 청춘의 단상.
DREAM GIRL_몽환적인 디자이너 시몬 로샤의 소녀 감성이 더해진 몽클레르(Moncler)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판타지.
POWER WALKING_러닝머신 위를 런웨이로 만든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의 파워풀한 2018 F/W 컬렉션.
COZY WARDROBE_옛 추억이 가득한 휴일을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Golden Goose Deluxe Brand)와 함께 맞이하다.
RAY OF LIGHT_우아하고 모던한 동시대의 여성을 그리는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의 은은한 오후.
DREAMING OF YOU_불가리(Bulgari)의 디바스 드림(Divas’ Dream) 주얼리가 이끄는 모던함과 우아함의 두 가지 얼굴.
TRIPLE X_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의 앰배서더로 선정된 헤일리 볼드윈(Hailey Baldwin)과 위니 할로(Winnie Harlow)의 타미 아이콘즈(Tommy Icons) 캡슐 컬렉션
Autume Breeze_가을의 색과 빛이 내려앉은,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의 어느 오후.
MODERN FIGURE_이분법으로 여와 남을 재단하지 않는, 모던하고 새로운 정체성을 제안한 3.1 필립림(3.1 Phillip Lim).
LIFE IN COLOR_가을 하늘처럼 경쾌한 색감으로 가득한 라코스테(Lacoste)의 2018 F/W.
NOBODY KNOWS_밀폐된 공간, 건조한 공기, 차가운 시선이 발리(Bally)의 클래식한 F/W 컬렉션과 만나 갤러리 속 작품으로 완성됐다.
BOLD & DARING_우아하고 화려한 삶의 빛나는 순간을 간직한 공간.
WILD DEAR_강렬한 색과 패턴이 경쾌하게 어우러진 넘버트웬티원(No.21)의 새로운 컬렉션.
GLAMCODE_보디라인이 그리는 유려한 곡선에 녹아든 지미추(Jimmy Choo)의 글램 모멘트.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W korea 2018년 9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더블유 코리아`는 미국판 와 함께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발행 중인 더블유 매거진으로, 2005년 창간 이래 가장 혁신적이고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패션 매거진으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현재 소셜미디어, 웹, 모바일 매거진 등 디지털 플랫폼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한 가운데, 특히 `더블유 코리아`의 소셜미디어 채널은 독보적인 비디오 컨텐츠에 힘입어 패션 매거진 분야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