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Vogue

2017년 2월호 |334page|ISSN 1228-11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800원 ?7일 대여란

FAshioN
IN VOGUE 청춘은 봄! 청춘의 색깔, 봄의 색조로 채색하는 2월,그리고 우리 여자들의 화사한 봄!
VOGUE STYLE
REVOLUTION NO.9_2017년의 옷장에 혁명을 시도하기 위한 아홉 가지 키워드.
THE LADY OF FASHION_프랑카 소짜니가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서로 다른 언어 대신 누구나 보고 공감할 수 있는 패션 이미지에 우리의 현실과 저널리즘을 담아왔다.
CABINET OF CURIOSITIES_중세 귀족들은 세계 각지에서 수집한 진귀한 물건을 한 방에 차곡차곡 모아뒀다. 그리고 21세기를 살아가는 패션 수집가 2인도 오래전부터 ‘호기심의 방’을 만들었다.
VERY PRIVATE_다양한 브랜드를 편집하는 데 공들였던 패션 숍이 이제 독자적 브랜드를 선보이는 데 열중한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한 패션 PB 브랜드 시대.
MAX FACTOR_중국 현대미술 작가 리우 웨이는 지난 1년 동안 상하이 전시 센터에 가상의 미래 도시를 세웠다. 지상의 막스마라 여인들을 위해.
A MAGICAL NIGHT_음악에 온화한 마음을 담은 자선 행사, ‘SMTOWN GALA 2016, Sound of Magic’. <보그>와 유니세프가 함께한 훈훈한 그날 밤.
VOGUE PRECIOUS
DIAMONDS ARE A GIRL’S BEST FRIEND_땀 흘리는순간에도 우리 여자들의 베스트 프렌드. 숙녀는 다이아몬드를 좋아해!
POINT OF VIEW
SMILE! FUN! HAPPY!_바야흐로 봄! 새 옷을 빼입고 봄의 왈츠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기.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를 향해 맘껏 웃기. 패션이 선물하는 옵티미즘, Don’t worry, be happy!
GANGNAM-DAERO 527, SEOUL_새로운 마천루가 끊임없이 솟아오르는 거대한 미래 도시. 서울이 최첨단 관능의 캔버스가 됐다.
GREENPOINT AVENUE, BROOKLYN, NY 11222_이스트 리버를 마주한 브루클린의 북쪽, 그린포인트. 야생이 숨 쉬는 뉴욕 거리에서 마주친 80년대풍의 슈퍼모델 사샤.
PLACE VENDOME, 75001, PARIS_파리 중심부에 놓인 다이아몬드, 방돔 광장. 파리 부르주아 문화, 80년대 실루엣의 배경이 된 매혹의 육각형 광장.
AND GOD CREATED WOMAN_패션 디자이너들은2017년 봄을 위해 뉴 룩을 창조했다. 그리고 신은 전지현을 창조했다
WE ARE THE WORLD_지금 지구 상에서 제일 젊고 동시대적인 서울 디자이너들. 2017 S/S 서울 컬렉션으로 무장한 다국적 청춘들의 바로 그 순간.
DIRECTOR’S CUT_시간은 흘러 흘러 봄. 아름다운 노리개처럼 우리 여자들의 가슴 위에 탐스럽게 핀 소투아르!
BEautY
VOGUE BEAUTY
MATERIAL GIRL_성장과 풍요, 멋쟁이 여피들의 시대, 80년대가 돌아왔다. <보그>가 소환한 디스코 디바, 글램 록 아티스트 그리고 그들과 함께 타임 슬립한 ‘변화의 기운’에 대하여.
PRETTY ICONIC_오리지널이 없으면 카피도 없다. 공들여 만든 제품은 브랜드의 상징을 뛰어넘어 한 시대의 트렌드를 이끄는 아이콘이 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굳건한 오리지널 뷰티의 위력과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
PAINKILLER_고통이 지나간 자리엔 달콤함이 남는 법. 당신의 미모를 업그레이드할 미용 시술의 민낯.
신인류의 출현_좁은 턱과 높은 콧날, 훤칠하지만 왠지 모르게 웃자란 콩나물 같은 체구. 한국인의 신체 조건이 달라지며 ‘잘생김’의 기준도 변하고 있다.
NEW NUDE_올봄, 살색 전쟁이 시작된다. 내로라하는 베이스 명가들이 최신 기술로 무장한 기적의 제품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보그>가 분석한 핵심 키워드와 새로운 누드의 법칙.
BE MY VALENTINE_뻔한 브랜드는 지겹고, 대중적인 향기는 따분하다면? 발렌타인데이에 내 남자를 위한 최고의 향수는 이것이다.
HEALTH
편의점이 너무해_한 집 걸러 한 집이 편의점인 대한민국. 24시간 불을 밝힌 청춘의 쉼터가 건강을 위협한다면?
FEaturE
VIEWPOINT
면역 신화_연례행사처럼 독감을 마주하면서 스스로 면역의 신화에 매몰되어 있음을 발견했다. 나만 건강하고 오래 살길 바라는 건 면역의 진정한 의미가 아니다.
VOGUE CULTURE
OUT OF THE SHADOWS_정우는 영화 <재심>을 촬영하면서 ‘선입견’에 대해 고민했다. 사회가 만들어낸 그림자를 걷어내고 타인을 보기 위해. 정작 대중이 배우 정우를 보는 선입견, 이미지에 크게 상관하지 않는다.
JOHN PETER BERGER_존 버거를 한 번도 만나지 못했지만 그를 인생의 친구이자 스승으로 삼은 여자와 그를 여러 번 만나며 함께 연대해온 여자, 두 사람이 각자의 방식으로 존 버거를 되살린다.
COLLECTOR’S LIFE_호르헤 페레즈와 클리포드 아인스타인, 두 명의 세계적인 컬렉터가 <보그>를 컨템퍼러리 아트의 보고라할 만한 자신들의 집으로 초대했다. 집이나 예술품이 아닌 삶에 대한 이야기로서의 컬렉터의 삶은 예술
디지털 얼음땡_폴 맥카트니도, 비욘세도, 미셸 오바마도, 힐러리 클린턴도, 우주 비행사도, 옆집 학생도 ‘마네킹 챌린지’를 한다. 디지털 시대가 노는 법에 대해.
내 공포의 8할은_최근 <공포의 세기>라는 장편을 펴낸 소설가 백민석에게 직접 물었다. 왜, 어째서, 어떻게, 이렇게 무시무시한 작품을 쓴 건가요? 백민석식 도발과 공포의 원형은 만화방에서 시작되었다.
반전의 만찬_직접 혀로 맛보고 뇌로 느끼기 전까지는 무엇도 속단하지말 것. 셰프들의 창작 요리는 반전 있는 드라마보다 생생하다.
남자 찾는 순례길_‘기껏’ 남자 때문에 이런 ‘짓’까지 하느냐고요?
풍자랜드_탄식을 웃음으로 승화시킬 속 시원한 풍자 코미디를 바라는 건 지나친 욕심일까. 우리의 정신 건강을 위해 필요한 건한 스푼의 날 선 재치다.
드라마 왕국의 OST_유감 OST는 드라마가 차린 밥상에 숟가락을 얹었다가 빼길 반복한다. 오늘도 어디선가 들어본 듯한 OST가 드라마에서 흘러나온다.
당신의 안전 비용_호신용품을 쇼핑하고, 주짓수를 배우려고 시간과 돈을 들인다. 사회는 내 몸은 내가 지키라고 압박한다. 좀비 세상에 홀로 남은 여전사의 처지와 비슷하다.
VOGUE FEATURE
ON WITH THE SHOW_엠마 스톤이 <라라랜드>의 미아였던 시절을 떠올렸다. 오디션을 보러 다니고 패리스 힐튼의 파티에서 이방인 취급을 받던 기억. 이제 할리우드 스타, 오스카 후보가 됐지만 삶의 태도는 달라지지 않았다.
UNIVERSAL TRANSLATOR_인공지능을 탑재하고 놀라울 정도로 자연스러워진 번역기. 영어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우리 삶을 구원할 수 있을까?
SENSE, FEEL, EMOTE AND XAVIER_트렌드를 고려하지도, 예상하지도 않는 것. 자비에 돌란이 세상에 늘 새로운 것을 내놓을 수 있는 이유다.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Vogue 2017년 2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패션 바이블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1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가장 권위 있는 패션 매거진입니다. 보그의 한국판 `보그 코리아`는 1996년 창간 이래로 국내 패션계와 오디언스 모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서 잡지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 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 매거진의 대명사 `보그 코리아`.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프린트 매거진을 통해 강력한 하나의 브랜드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