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Neighbor

2020년 5월호 |234page|ISSN 1599-4252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000원 ?7일 대여란

FASHION
EDIT 코로나19에 대처하는 패션 브랜드의 자세부터 ‘집콕’ 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션 브랜드의 홈 컬렉션, 지속 가능한 패션의 현재, 그리고 다미아니의 마르게리타 컬렉션으로 대신하는 꽃놀이와 색다른 컬러로 무장한 이달의 컬래버
IN DETAIL 클래식하고도 동시대적인 스타일의 살바토레 페라가모 슈즈와 여름 해변의 여유로운 무드를 담은 루이 비통의 에스칼 서머 컬렉션.
봄날의 선글라스 독특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모으는 발렌티노의 선글라스.
FOR MY BABY 어떤 걸 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랑스러운 아이를 위해.
STARRY NIGHT 밤하늘의 별보다 더 탐스러운 타사키 데이드림 컬렉션.
NEW-WAVE, PANTS 런웨이에 흐른, 바지의 새로운 물결.
CHARACTERS ON THE RUNWAY 소공녀부터 분방한 히피까지. 캐릭터로 읽어보는 2020 S/S 런웨이 속 키 트렌드.
SANDALS SEASONS 발등을 시원하게 드러냄과 동시에 멋까지 살려주는 샌들 트렌드.
CLASSY NEUTRAL 고상한 멋을 발하는 뉴트럴 컬러의 매력.
ENERGETIC PALETTE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에너제틱한 비비드 컬러
MONOCHROME ROMANTIC!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만들어낸 로맨틱한 아름다움.
COLOR PLAY 다채로운 컬러가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패션 아이템
PRETTY, PREPPIE 프레피 룩을 대표하는 로퍼는 단조롭고 평범하지만 살짝 위트를 더하면 몰라보게 변신한다. 이 신발들처럼.
BETTER THAN HAT 모자가 지겨울 땐, 헤어 액세서리가 답이다.
STOP IT! 빛이 좋은 날, 빛을 머금은 봄 아우터웨어를 입고 그대로 멈춰 선 순간.
#STAY COOL 지루할 틈 없는 그녀의 24시간 홈 스타일.
TOO BIG TO ME 내겐 너무 큰 엄마의 옷장속 백 앤 슈즈 탐방기.
같은 시계 다른 느낌 시계를 선택할 때 다이얼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BEHIND SCENE 백케이스에 펼쳐진 찬란한 모습에 차라리 뒤집어 착용하고 싶은 시계.
CLASH MOMENT 대담하거나 우아하거나, 클래쉬 드 까르띠에가 남긴 두 가지 장면.

BEAUTY
IN DETAIL 아티스트의 일러스트로 피어난 5월의 장미를 입은 샹테카이의 존 데리안 컬렉션과 서울의 봄 분위기를 고스란히 간직한 조 말론 런던의 블로썸 컬렉션.
공기 세탁소 주변 공기마저 정화해 버리고 싶은 요즘을 위한 티끌 하나없이 깨끗하고 섬세한 향이 가득한 향수 한 병.
MAKE SOME BUBBLE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향기까지 입혀주는 입욕제들.
EYES WIDE OPEN 봄의 아이 메이크업이 전에 없이 다양해졌다. 4가지 스타일로 추려본 올봄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6 SHADES OF PINK 사랑스럽다가도 금방 관능적으로 변해버리는 핑크 메이크업의 매력 속으로.
두피의 사정 제2의 피부, 두피를 잘 케어하는 방법에 대하여.
피부를 위한 마약 뷰티 업계를 휩쓴 대마 열풍. 놀라운 효능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대마 속 CBD 성분 집중 탐구.
BRIGHT IDEA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당당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가득 채워주는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들.

FEATURE
FULL BLOOM 오랜 시간 끝에 공백기를 뒤로하고 새 드라마 <사생활>의 출연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효진을 만났다.
MOROCCAN PARADISE 유럽과 남미, 중동 각지를 돌며 살았던 메트로폴리탄 줄리와 알렉산드르. 8년간 살던 인도를 떠나 모로코로 이주한 부부와 아이들이 살고 있는 가족의 집을 찾았다.
낡고 새로운 서사, 가족 혼돈의 시기에 가족은 진부하고 낡았지만 우리를 다시 일으킬 새로운 서사일지도 모른다. 예술가가 포착한 가족이라는 서사는 묵직한 질문을 던지고 있다.
NEW BEGINNING 슈즈 디자이너로서의 시작을 알린 양예인. 신생 브랜드커버-레터스와 구두 이야기.
삶을 채우는 행복의 순간들 수많은 유명 일본 작가의 이야기를 옮긴 권남희 번역가가 산문집 <귀찮지만 행복해 볼까>를 펴냈다. 그녀가 자신의 언어로 말하는 소소하지만 찬란한 일상 속 행복.
한국 영화, 그다음 세대 지금 독립영화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감독들을 꼽는다면 필시 김보라, 이옥섭 감독이 한자리씩 차지할 것이다.
온라인으로 간 공연들 코로나19의 여파로 공연계는 꽁꽁 얼어붙었다. 그럼에도 쇼는 계속된다. 온라인이라는 시공간을 뛰어넘는 새로운 무대 위에서.
파장을 만들기 위해 돌 던지는 사람 어린 시절 놀이터에 있는 철봉에 오를 때면 새로운 눈높이의 세상을 볼 수 있었다. 이은새 작가는 세상의 편견과 폭력을 낯설게 만들어 우리를 환기시킨다.
TREND NOW 최신 제품이 쏟아져도 우리곁에 오래 머무는 디자인에는 그럴 만한 핵심 가치가 있다.
LEADING LIFESTYLE 집의 기능과 역할의 변화가 눈부시다. 새로운 시대의 흐름에 따라 리빙 업계의 트렌드도 변하고 관련 기술도 비약적으로 진화하고 있다.
INSPIRED BY NATURE 공간에 자연을 들이는 패턴이 좀 더 섬세해졌다. 이번 시즌 벽지, 패브릭, 타일에서 본 패턴 경향.
ONE FINE DAY 어린이날부터 스승의 날까지, 까델루뽀의 이재훈 셰프가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을 풍족하게 만들어줄 테이블 차림을 제안했다
ESPRESSO OR CAPPUCCINO? 반자동 커피머신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드롱기의 뉴 데디카 시리즈. 더네이버 편집부가 직접 사용하고 전하는 리얼 리뷰.
이 옵션은 왜 한국에 없죠? 인증 문제도 아닌데 아직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머스트해브 옵션.
우리 그만 만나 직접 찾아가지 않고도 차를 사거나 정비나 세차를 맡기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CAR & STYLE ‘LINCOLN, 올-뉴 에비에이터’와 ‘McLAREN, 765LT’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Neighbor 2020년 5월호
잡지사 (주)가야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Neighbor]한국 최초의 하이클래스 멤버십 매거진. 우리 사회의 상류문화를 연구하고 이끌어가는, 오피니언 리더의 문화를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