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GQ

2019년 5월호 |312page|ISSN 1599-1784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EDITOR’S LETTER

HASHTAG

OPENING

DESK 던지고, 굴리고, 튕기고, 찬다. 통통 튀는 공의 백만 가지 매력.

GROOMING 부드럽고 촉촉한 몸을 위한 해결책.

WATCH 놀다 보면 시간이 너무 빨라.

TEST 도로를 달리며 I-페이스의 정체를 확인했다. 전기차로 둔갑한 재규어의 새 스포츠카.

MOTORING 서울모터쇼에서 만난, 타고 싶지만 당장은 탈 수 없는 8대의 자동차.

GEAR 일상도, 신체도 업그레이드.

ATHLETIC PORTRAITS 취미든 직업이든, 스포츠가 삶의 핵심인 젊은 남자 11인.

EVENT 가장 아름답고 우아한 국제 승마 대회 ‘소 에르메스’가 시작됐다.

COLLECTION 에르메스 맨즈 유니버스 아티스틱 디렉터 베로니크 니샤니앙이 만드는 모든 것에는 고유한 표식과 유쾌한 은유가 있다.

I AM ANOTHER 퍼렐 윌리엄스는 샤넬 × 퍼렐 컬렉션을 유니섹스, 컬러풀, 액세서리, 세 단어로 말했다.

LEAGUE OF THEIR OWN MSGM의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제티와 그레이가 서로를 인터뷰했다. 얘기가 끊이지 않았다.

FASHION PLAYERS 선수인가 모델인가? 커리어만큼 화려한 운동선수들의 패션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OMG! SNEAKERS 스니커즈 칼럼니스트 오렌지킹과 가 뽑은 갖고 싶어도 구할 수 없는, 애욕의 스니커즈 7선.

SCENE 솟구치고, 들이치고, 치달리고, 돌진한다. 멈출 줄 모르는 에너지로 세상을 약동하게 하는 존재들.

COLUMN 한국형 스타디움의 탄생부터 스포츠처럼 해보는 연애 훈련법, E스포츠의 현재, 런더너가 본 손흥민, 용두사망 드라마와 여기 공포가 있다고 말하는 조던 필 감독론까지, 온갖 짜릿한 이야기.

YOU KNOW WHAT? “알아? 우리가 이길 거야.” 손흥민은 포효했다.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기로 작정한, 빛나는 이 선수.

ROCK STAR 이제부터, 바위처럼 단단하고 얼음처럼 차갑게.

MY PRIVATE HEALTH CLUB 조용하고 은밀하게 체력 단련!

ACTION! 버추얼 액션 영화처럼.

SHADOW PLAY 오직 서로를 노리는 게 규칙.

SUNSET CHASER 적막 속에서 마음을 곧게 세운다.

머무르지 않고 사라지지 않고 문소리는 나아갈 것이다.

MILEY EVERLASTING 불길같이 타오른 숱한 사건들은 팝스타의 삶을 스쳐갔고, 마일리 사이러스는 자기 자신을 찾고 있다.

나, 셀마 블레어. 다발성경화증과 함께 블레어의 세계는 흔들렸다. 새로운 의미를 찾은 셀마 블레어가 다시 만난 세계.

백일몽 어느 낮, 갓 관에 장마 림을 쓰는 라이관린을 만났다.

BASKETBALL DIARIES 아무 생각 없이 농구장으로 떠났다.

BLUE MOUNTAIN 산 넘고 물 건너 바다 건너서라도 갖고 싶은 제품 6.

LOST IN BITCOIN 경제 위기, 마약, SNS, 암호 화폐가 얽히고설킨 범죄 실화.

SHOPPING BAG

SOMETHING SPECIAL

LIKE 잠깐, 댓글 하나 남기고 가시죠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GQ 2019년 5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지큐(Gentlemen’s Quarterly)>는 1957년 미국에서 창간된 이래 영국, 독일, 일본 등 19개국에서 출간중인 세계적인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지큐 코리아>는 2001년에 창간되었으며, “It’s good to be a man”이라는 슬로건 아래 독보적인 컨텐츠와 비주얼, 세련된 논조와 관점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남자들의 패셔너블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