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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기술

문화기술 2017년 06월호 52호 |73page|IS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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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er Story_문화기술, 스포츠를 바꾸다
진화하는 문화기술, 그리고 스포츠
드론, VR, 온라인게임 기술… 관객도 선수
스포츠 스타의 재현기술 현황과 전망
스포츠 기술, 경기력 높이는 다양한 분석기술
문화기술과 함께 새로운 장르가 된 e스포츠
한국의 e스포츠 전략

CT Insight_VR의 진화가 게임시장에 가지고 온 변화의 물결

Future Look_현대의 걸리버, 최첨단 소인국을 걷다

Trend Report
신기술 무장한 복고 게임, 원작 넘을 재미 관건
생방송의 힘, 미디어 산업 틀 바꿀까
이모지, 새로운 문화 플랫폼

People & Talk
‘리니지’ 원작자 신일숙 작가
‘명화의 재해석’ 이이남 미디어 아트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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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중 참여형 미디어 콘텐츠, 이제 쉽게 만드세요”_양정하 이지위드 대표
“AR게임, 가상과 현실의 경계 무너뜨릴 것”_김선철 NQ게임즈 연구소장
스포츠 빅데이터 분석 시대 연다_남도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책임연구원

Special Theme_문화기술과 콘텐츠의 연결고리, C-T Bridge 네트워킹

Editor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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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지정보

잡지명 문화:기술 문화기술 2017년 06월호 52호
잡지사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잡지소개

<문화:기술>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간한 국내외 콘텐츠 문화기술 관련 법/제도/정책/기술/산업동향 등 각종 이슈에 대한 연구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