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DAZED KOREA

2016년 9월호 |292page|ISSN 1976-9385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800원 ?7일 대여란

Brooklyn Beckham 사랑받은 만큼 사랑할 줄 아는 가치, 브루클린 베컴이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여정이 각별한 까닭.

Head to Toe 로저비비에식 여성스러움, 구찌의 르네상스 시대, 파리 패션 위크에서 고수하는 겐조의 뉴욕식 애티튜드, 루이 비통의 디지털 시대 여전사.

로고, 그 이상.

패션계, 왜 고딕체에 열광하는가 고스(Goth) 스타일, LA 갱단, 구찌와 베트멍(Vetements), 저스틴 비버까지. 고딕체가 부활하게 된 배경은?

조이거나 풀거나 역사 속에 코르셋을 조이고자 한 여성들의 시대가 있었다면, 풀어 내버리고자 했던 여성들의 시대도 있었다. 지금은 공존의 시대다.

날마다 부츠 평범함을 거부하고 다시 태어나 모양새도 각양각색.

Lost-and-Found 분실과 분신.

Christina Paik 우주 만물과 패션, 필름 카메라가 좋다는 백정원 씨, 크리스티나 백.

두고 봐라 패션 변방인 한국, 스페인, 멕시코 출신의 <데이즈드>가 지지하는 혜성들.

Sora 기다렸어, 최소라.

Good Work, Good Luck 험난하고 고단했을 어시스턴트 생활을 끝내고, 자신의 이름을 걸고 나선 젊은 사진가들에게 똑같은 물음을 던졌다. 사진의 무게와 삶의 무게는 같아야 한다.

Ryan McGinley 라이언 맥긴리가 요즘의 소녀들을 포착했다. 이 젊은 미국 소녀들의 창조적 자유는 스스로를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함께 있을 때 더욱 빛을 발함을 몸소 증명한다.

Hani Honey 발리의 따사로운 햇살을 마주한 EXID 하니의 특별한 외출.

야옹 너도나도, 쟤도, 패션 디자이너도 사랑하는 고양이.

TV 다시 시작된 드라마와의 연애.

Movie BIFAN, 스무 살의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Art 떠나는 미술관을 앞에 두고 한 남자의 얼굴을 떠올렸다. 상실과 사랑, 죽음, 그리고 부드럽고 우아하게 애도하는 방법을 알았던 남자, 펠릭스 곤살레스-토레스를 기억하며.

장갑소년 장갑소년이 이달 가지고 논 물건은 블루투스 이어폰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스마트폰과 청소기다.

카이의 거울 사내는 거울 속 제 얼굴을 가만히 들여다본다.

청춘길일 The Best Day 양승우는 사진가다.

달과 땅과 태양의 아이들 우리의 맨 처음 얼굴일지도 모르는 다섯 명의 달과 땅과 태양의 아이들이 여기에 있다.

민재의 재미 재미없으면 안 해.

Jun. K 준케이의 이름으로.

Leo & Ravi 레오와 라비, 빅스(VIXX)의 터닝 포인트가 시작됐다.

Portrait 모든 패션은 포트레이트에서 시작된다. 리카르도 티시는 지방시가 추구하는 여성을 흑백 사진 한 장만으로 요령 있게 펼쳐낸다.

Yasmin Dreaming 하이패션 디자이너의 10대 모델 사랑은 계속된다. 이번에는 17세의 독일 모델 위아스민 비이날둠(Yasmin Wijnaldum)이 그 주인공.

Blossom 꽃을 벗었다 입었을 뿐.

재킷은 배신하지 않는다 누구처럼….

One & Only 반짝이려면 제대로.

Throwing Shade 6개의 시선 너머에.

Zena Holloway 수중 사진가 제나 할러웨이에게 깊은 바닷속은 미지의 세계, 마술과도 같은 환상을 담아낼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캔버스다.

쾰른에서 온 태오 배우 유태오는 쾰른에서 태어나 자랐고, 뉴욕에서 배우의 꿈을 꾸었다. 이제 그의 집은 서울이다.

이랑 세상 모든 사람들이 나를 미워하기 시작했다.

Incoming 이달의 새로운 음반, 전시와 공연, 책 소식.

NWW #3. 하얗게 불태워줘.

I Am Love정욱준과의 인터뷰는 늘 술과 연결된다. 다음 날 우리는 ‘사랑이 최고다’란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았다.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DAZED KOREA 2016년 9월호
잡지사 (주)미디어블링 홈페이지
잡지소개

`「DAZED KOREA」는 레드 제플린의 노래에서 제호를 가져온 것에서 알 수 있듯 데이즈드는 가장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방식을 통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는 페이지를 기획하는 창의적인 패션 매거진입니다. 독창적이며 예술적인 영감, 위트가 더해진 패션 스타일링, 아름다우면서도 개성을 잃지 않는 뷰티,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을 보여주는 예술가들과 대중문화에 커다란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스타들을 지지하고, 지구상에서 가장 쿨한 톤앤매너, 무한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데이즈드는 지금 가장 재미있는 일을 벌이는 매거진입니다.` `DAZED KOREA` is a creative fashion magazine that designs the pages that lead to the curiosity of those who see through the most creative and free way as seen from the fact that ` We support creative and artistic inspiration, fashion styling with added wit, beauty that does not lose its personality, artists who show their own unique perspective, and stars who provoke great excitement in popular culture, and the coolest tone and manners on earth Armed with infinite imagination, Dayz is the magazine most funny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