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Vogue

2022년 3월호 |368page|ISSN 1228-1166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500원 ?7일 대여란

FRONT ROW

B.T.S.

VOGUING 우리 여자들의 계절, 봄!

VOGUE VOICE 딱 한 잔만 더 마시면 ‘쭈굴한’ 현재가 사라지고, 활기차고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미래가 찾아올 것이다. 알코올이 부리는 마법이다.

BEGAN VEGAN 공작새처럼 화려하지만 그 이상으로 명민하게! 진일보한 2022년 클린 뷰티.

내일의 네일 열 손가락에 감정과 생각을 투영하는 네일 크리에이터 7인이 그리는 다원적 세계.

ABOUT BURNOUT 흥미 감소, 의욕 상실, 무기력증, 인지능력 저하, 감정 소진, 신체적 피로…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번아웃’.

I AM BEAUTY 나로부터 아름다움의 기준을 정의하는, 알파벳과 숫자만으로는 결코 단정 불가한 젊음의 얼굴들.

GRAPHIC ACCENT 디올 2022 S/S 오뜨 꾸뛰르 무대 뒤에서 포착한 ‘퓨어 화이트’.

COLOURS 형형색색.우리 여자들의 두 눈에 피어날 봄.

KNOTTED 좀 더 가까이. 간결과 강렬 사이.

AL CAFFE ‘TUTTO PER TUTTI’ 에스프레소를 마시는 10개의 시간.

YOU BE YOU! 스커트, 팬츠, 스카프, 모자, 부츠, 재킷, 프린지, 색상, 질감, 패턴까지. 새로운 스타일 강령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입어라!’

지속 가능이라는 진리 지속 가능한 작업 관행이 많은 디자이너에게 일반적인 표준이 되고 있다. 친환경적 작업이 얼마나 용이할까.

MZ세대의 포부 봉쇄에서 벗어난 MZ세대는 브랜드를 구축하면서 진정성과 커뮤니티, 지속 가능성 등의 가치를 고수한다.

날아라! 리세일 사랑받던 최고의 패션을 오프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건 아니다.

길 위에서 지금은 걸을 때. 자고 일어나면 길이 생긴다. 국내 트레킹 코스만 2,000여 개다.

최강의 삶 최강창민이 전설을 이어가는 법.

토론의 품격 설득과 타협은 없고 주장과 결론만 남은 시대. 잃어버린 언어를 그리워하다.

주현영의 뉴스룸 더 이상 ‘주기자’의 갈 길 잃은 눈빛, 염소처럼 떨리는 목소리는 없다.

남남 이야기 눈 밝은 관찰력으로 정영롱이 창조한 세상 <남남>은 정상의 가치를 묻는 자연스러운 질문이다.

EVERYONE 클로이 매그노, 이정문, 짠 바이분, 박조안, 가야코 히구치, 마오 샤오싱 그리고 <보그 코리아>!

REFLECTION ON BEAUTY 아시아계를 향한 증오 분위기 부상에 응수해줄 것을 요구받은 사진작가 샤리프 함자가 자신의 카메라로 현재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몸 다양한 몸과 그 안에 깃든 정신.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싱가포르, 인도, 6개국 <보그>가 연합해 재정의한 우리 시대의 ‘몸’.

EVERY BODY 유혹과 관능의 언어, 몸. 몸이 전하는 원초적 매력.

CONTOURS DE FORCE 많은 디자이너가 다양한 체형과 사이즈를 포용한다.

MY FAVORITE THINGS Raindrops on roses and whiskers on kittens.

봄비 생동하는 모든 것이 기다려온 순간! 막스마라 2022 S/S 컬렉션과 촉촉한 빗방울로 알리는 봄의 시작.

춘삼월 호시절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자리한 ‘신신예식장’에서 만난 디올의 봄 신부.

춘곤증 봄볕이 쏟아지는 오후. 나른하게 이어지는 프라다의 순간.

PINK PUNK 김희선의 주변은 핑크빛이다. 자기에게 집중한 밀레니얼 아이콘을 지나 선의와 친절로 연대한 덕분이다.

봄날은 간다 바닥을 쓸고 먼지를 터는 순간에도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우아함은 그대로다.

봄밤 봄꽃 향이 전해지는 두근거리는 시간. 구찌와 함께하는 두근두근 봄날 저녁.

DRESSED TO KILL 김성령, 김하늘이 드라마 <킬힐>에서 만났다.

봄바람 언 땅을 녹이는 봄바람처럼 산들거리며 역동적으로 미래를 꿈꾸는 코치의 봄.

이팔청춘 돌체앤가바나 2022 S/S 컬렉션 그리고 존재만으로도 강렬한 MZ의 봄나들이!

봄이 오면 눈에 닿는 모든 것이 생동하는 계절. 로로 피아나와 고윤정의 싱그러운 봄맞이.

MZ COUTURE 고도의 예술적 기교와 재치, 코로나를 굴복시킨 오뜨 꾸뛰르, 더없이 의기양양한 MZ 꾸뛰르.

GALAXY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갯빛을 모두 품은 블랙 오팔의 신비로운 변채(變彩).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Vogue 2022년 3월호
잡지사 두산매거진 홈페이지
잡지소개

패션 바이블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1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가장 권위 있는 패션 매거진입니다. 보그의 한국판 `보그 코리아`는 1996년 창간 이래로 국내 패션계와 오디언스 모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서 잡지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 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 매거진의 대명사 `보그 코리아`. 웹, 모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프린트 매거진을 통해 강력한 하나의 브랜드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