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시사/경제

리더피아

2021년 11월호 |140page|ISSN 1975-955X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500원 ?7일 대여란

MUST 편리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최첨단의 기술력이 나서고 세계에 단 하나뿐인 스킨케어 성분도 공수했다. 장인의 손끝에서 완성된 타임피스와 일상마저 책임질 아웃도어 룩까지.

VIEW 모든 구성원이 당신을 보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단지 기업의 대표 혹은 월급을 주는 사람이기 때문에? 아니다.

LEADER 골프 선수 출신 방송인 박세리. 그는 바즈인터내셔널의 대표이기도 하다. 그가 사업을 하는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함이고, 목적은 학교를 설립하는 것이다.

FOCUS 너무나 익숙한 많은 건물, 공간. 알고 보면 (주)디자인스튜디오 김종호 대표의 손길로 만들어진 곳이 상당수다.

CEO 54년 역사를 가진 국내 대표 공구 유통사 (주)프로툴의 송치영 대표. 부친으로부터 가업을 이어받은 송 대표의 관심은 그의 저서 <끈>과 <백년가업>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EYES 치열한 신제품 경쟁의 핵심은 바로 마케팅이다. 광고계의 대부 김홍탁은 마케팅을 이렇게 정의한다.

INTERVIEW 로얄앤컴퍼니 김세영 대표.

ANTENNA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빅데이터. 사람들은 그리 큰 의식 없이 데이터를 만들고 또 만든다.

MONEY 주식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심지어 MZ세대마저 주식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상당하다.

NEW BAG 지루한 프레임은 거부하고 유니크한 발상과 범상치 않은 상상력을 즐기는 보테가 베네타.

JEWELRY 제니퍼 애니스턴, 기네스 팰트로, 브래드 피트 등 할리우드 스타의 러브콜을 받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얼리 다미아니.

CULTURE LEADER 국내에서는 크게 주목받지 못하는 옻칠. 왜 옻이어야 할까? 우리나라, 아니 세계를 대표하는 전용복 칠예작가는 그 이유를 분명히 이야기한다.

HISTORY 조선에서 좀 놀아본 사람들, 한량과 멋쟁이들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음료 하나까지 멋쟁이는 멋이 있어야 한다고 믿었다.

ART 수묵화는 화선지에 먹으로 그리는 흑백의 그림이 아니다. 목정 방의걸 화백에게는 그렇다.

TRAVEL 생과 사의 경계는 무엇일까? 코로나19로 단절과 죽음의 문턱을 오가는 요즘, 베를리너들은 너무나 평안하게 묘지공원을 찾으며 그 경계를 허문다.

MOVIE 전 세계가 <오징어 게임>으로 난리다. 그 난리 뒤에 언론은 넷플릭스 본사만 배를 채우는 구조라며 연일 기사를 쓰고 있다.

BRAND STORY 수많은 아트 페어와 아티스트를 후원할 뿐 아니라 바이엘러 재단과 함께 몬드리안 보존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라프레리.

CAR

WINE

AUDIO

NEWS

CURTAIN CALL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리더피아 2021년 11월호
잡지사 (주)리더피아 홈페이지
잡지소개

<리더피아>는 리더십에 중점을 둔 가장 오래된 잡지로 '모두가 리더 되는 세상'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사명으로 풍부한 리더십 콘텐츠와 리더들의 이야기를 다룬 리더십 전문 매거진
is the oldest and leading professional monthly magazine focused on leadership to help people be a good leader in their iefld in Korea. researches and develops professional leadership contents and provides current leadership skills, issues, and the stories of recognized leaders around the world to readers. It's major target subscribers are current leaders, such as business CEO, politician, educators, and future leaders as well. has been chosen as the `Best Contests Magazine` from the Korean Ministry of Culture, Sports & Tourism in 2012 and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