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ESQUIRE

2021년 10월호 |290page|ISSN 1228-0089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000원 ?7일 대여란

THE CODE
ACCESSORY CAPS 로고 캡을 쓴다.
MOTOR BEYOND 전기 스쿠터 역사의 선명한 다음 장.
COAT SIGNATURE 정통적 코트의 폴로 랄프 로렌식 우아한 해석.
BELT BUCKLE UP 벨트의 얼굴, 벨트의 결.
WHISKY THE FIRST 첫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을 마셨다.
BOOK MORE COPIES, PLEASE! 중쇄를 거듭해 더 많은 사람이 읽었으면 하는 책들을 <에스콰이어> 에디터들이 골랐다.
SHOP FRENCH CLASSIC 서울에 자리잡은 새로운 감성.
TECH NO TIME TO COOK 시간이 없어도 만들어 먹는다. 시간이 걸리지 않으니까.

INTERVIEW
COVER STORY 우연의 세계 사진작가 박찬욱은 촉각을 곤두세우고 그날 그 장소의 빛이 만들어낸 우연을 포착한다.
MAN AT HIS BEST 톰 하디의 다섯 시퀀스 영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 톰 하디가 품고 있는 생각과 감정들.
MAN AT HIS BEST BAD GUY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말렉이 007의 새로운 적수가 되어 돌아왔다.
MAN AT HIS BEST 그는 다르다 이규형이 완성한 그만의 헤드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WOMEN WE LOVE 박지현도 당신을 본다 배우 박지현은 사는 게 워낙 재미있는 일이라고 한다. 스쳐 지나가는 사람, 그들의 사소한 행동 하나조차도 흥미로운 자극 이라고.
MAN OF INSPIRATION 로팍이 만들 변화 70명의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소속된 글로벌 메가 갤러리 타데우스 로팍이 서울에 입성했다.

FEATURE
ART ART EXPLOSION 한국 미술시장에 돈이 쏟아지며 폭발 수준으로 팽창하고 있다. 괜찮을까?
REPORT 베르사유 성에서 눈을 뜬다는 것은 베르사유 성 내 최초의 호텔, 그랑 콩트롤의 비하인드 스토리.
COFFEE 싱글 오리진의 세계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좀 더 다채롭게 재밌는 세계를 만나보자.
FOOD 조합 외양이나 재료 설명만으로는 쉽게 맛을 상상하기 힘든 파스타들. 그 생경함 뒤에 숨은 셰프의 설계 의도.
SPACE YOU ARE ASKING THE WRONG QUESTIONS ABOUT ALIENS 외계인은 정말 존재할까? 미국국가정보국이 답했다.
CAR 아빠의 슈퍼차 슈퍼맨 같은 아빠에게 어울리는 왜건은 무엇?
CAR FALL IN CONVERTIBLE 서로 다른 3대의 컨버터블로 가을을 즐기는 방법.

JOURNAL
MOVIE 영화를 보는 당신의 표정이 궁금하다.
SOCIETY 고통은 당신을 강하게 만들지 않는다.
TECH 가상인간이라는 신세계.
BUSINESS 카카오 왕국의 바람직한(?) 멸망.
FASHION 섀기 커트와 벨벳 추리닝, 근본 없는 화려함의 시대.

STYLE
HAIR EVERY SINGLE DAY 현빈의 커리어에서 알 수 있듯 훌륭한 선택이 모여 커다란 결과를 만든다. 닥터포헤어 샴푸를 써야 할 이유다.
TREND BIG TEN 2021년 가을과 겨울을 기록하는 10개의 키워드.
SHOES OBSSESION 야릇하고 끈적한 블랙 부츠 8.
SNEAKERS NEW CLASSIC 클래식에 대한 킴 존스의 동시대적이고 유쾌한 해석. 디올 맨 B30 스니커즈.
OBJECT WELCOME BAG 디올 맨의 황금빛 랑고 백. 하우스 아카이브 피스에서 받은 영감으로 탄생했다.
COLLECTION NEW ROYAL 처치스의 새로운 로열 컬렉션을 선택한 배우 변요한을 만났다.
ITEM SPECTRUM 형형색색, 알록달록. 2021 F/W를 구성하는 다채로운 컬러 아이템의 향연.
DRESSING REBEL REBEL… 슈트의 반란.
LOOK JACKET ON 힘주어 입고 싶은 날에.
BAG THE CLASSIC 고요하고 차분하다. 가을의 클래식 백.
SCENE IN BLOOM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날, 새 옷을 꺼내 입고 밖으로 나왔다.
ESQUIRE × IOLO MULTIPLAYER 우아하고 유연하게 일상과 필드를 넘나든다. 에스콰이어와 이올로가 함께 만든 골프 컬렉션.
BRAND TIME TO WARM-UP 모든 준비를 끝낸 고민시, 김영대 그리고 NFL. 이들의 본격적인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BARBER FRESH CUT 유명 바버네 명이 직접 자르고 추천했다. 새로운 계절을 위한 새로운 머리.
GROOMING NEW SCENT OF AUTUMN 10월을 위한 새로운 향수.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ESQUIRE 2021년 10월호
잡지사 에이치엘엘중앙㈜ 홈페이지
잡지소개

● Man At His Best 취향이 남다른 남자들을 위한 지적 바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