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패션/라이프

ELLE

2021년 10월호 |388page|ISSN 1228-0798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000원 ?7일 대여란

Every MONTH
EDITOR’S LETTER 편집장의 글.
SPOTLIGHT 이달에 주목할 기사들.
MASTHEAD <엘르>를 만드는 사람들.
ELLE PLANET 전 세계 45개국 <엘르>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나?

NOW
UPFRONT 전 세계 도시의 향/하이틴영화속 주인공처럼/새로운 쿠션과사랑에 빠지기 1초 전 외.
ZOOM UP 해양생물체를 꼭 닮은 플랫폼슈즈/눈길을 끌고 손길을부르는 유혹의 반짝임/진짜와가짜 사이, 경계에 선 백 외.
HEAVY METAL 그 어떤 구속도 허용하지 않는 눈부신 저항.
JUNGLE FEVER 야성적인 힘을 내뿜는 레오퍼드의 강렬한 유혹.
HEAD TO TOE 머리부터 발끝까지 할머니의 포근함으로.

READS
COME BACK Y2K Z세대가 복원해 낸 세기말 감성.
UP AND COMING 패션 월드에 족적을 남기며 이름을 각인시킨 남자 모델 4.
MAGICAL ILLUSION 창립자 프레데릭 부쉐론의 자유로운 창조 정신을 이어받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슈완.
JUST ALEK 슈퍼모델에서 아티스트, 사회활동가로 존재감을 확장중인 알렉 웩은 스스로를 규정짓지 않는다.
YK WOLRDS 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전하는 10월의 소식들.

SPECIAL
가볍게, 일단 뛰어! <엘르>의 첫 번째 달리기 프로젝트 ‘엘르런’.
READY, SET, GO 자신이 원하는 코스대로 뛸 수 있는 버추얼 러닝에 참여할 준비가 됐다면 스피드 메이트처럼 당신의 러닝을 함께해줄 아이템을 고를 차례.
SOUND MIND, SOUNDBODY “달리고 있는 동안은 누구와 얘기하지 않아도 괜찮고, 누구의 얘기도 듣지 않아도 된다. 그저 주위 풍경을 바라보고, 자신을 응시하면 되는 것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말처럼 자신만의 온전한
RUN FEARLESS 몸은 따로지만 우리는 함께뛰고 있다는 것. 여덟 명의 엘르런 앰배서더들이 당신의 피니시 라인까지 함께 뛰며 든든한 페이스 메이커가 될 준비를 마쳤다.

FEATURES
MY TURN 조금씩 다채로워지는 윤박의 계절.
VOICES OF WOMEN 쓰지 않는 근육을 본격적으로 쓰기로 결심한 여자들의 이야기.
BRAVE NEW WOMEN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아가기로 한 네 명의 엄마들. 아이를 통해 삶의 다음으로 넘어간 채림,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이 <내가 키운다>로 확장시킨 세계.
HEALTH VS. MONEY 운동에는 돈이 든다! 이 당연한 사실을 깨닫고 난 그 뒤의 이야기.
SPOTLIGHTS 세상 곳곳에 빛을 밝히려 오늘도 고군분투하는 이은규, 이승주, 오예진. 세 명의 다큐멘터리 PD가 얘기하는 지금의 여성 다큐멘터리.
결혼, 그 이후 상실을 끌어안고 그 이후의 삶을 이어가는 사람들의 태도로부터 얻는 것들.

FASHION
HIGHER POWER 탕! 차고, 달리고, 뛰어오른다.
LE NOIR 대담하고 세련되며, 불온하고 탁월하다. 명료하게 빛나는 블랙 레더 룩의 찰나.
TODAY FOR TOMORROW “저는 정말 축구를 좋아해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이!” 좋아하는 마음을 단단하게 껴안고 손흥민은 이미 미래를 써 내려가는 중이다.
RUNNING IN HIGH HEELS 아찔한 하이힐을 신고 러닝머신 위를 달리는 여자.
SIT NEXT TO ME 서로가 품은 내면과 일상의 풍경을 공유하기로 한 두 사람. <유미의 세포들>의 김고은과 안보현.
LIKE A PARAKEET 자기만의 방식대로 지금을 그려나가는 비비.
ISLAND DREAMING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섬에서 보내는 완전한 자유의 시간.
GOING ON “이제는 오늘만이 전부예요.” 다시, 새로운 시간을 걷기 시작한 윤계상.
LOSS OF BALANCE 넘어져도 괜찮아.
LAST ONE STANDING 소말리아 난민 출신에서 복싱 챔피언에 등극했다는 기막힌 역사가 전부는 아니다. 빛나는 눈과 다부지게 쥔 주먹. 람라 알리는 오직 다음을 생각하며 또다시 링 위에 오른다.
DREAMY JOURNEY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는 경계에 선 나연의 약동하는 미학.

BEAUTY
NOW-STALGIA 그때 그 시절을 그리워하는 노스탤지어(Nostalgia)가 아니다. 2021년, 지금 이 순간을 지배하고 있는 Y2K 무드.
MOOD FRESH 먹음직스러운 식재료가 피부에 전하는 신선한 위로.
FOR EVERY BODY 좀 ‘먹어본’ 뷰티 인사이더들이 추천한다. 지금 이 시기에 꼭 챙겨 먹어야 할 영양제.
FALLING IN FALL 시각과 촉각, 후각을 곤두세우고 찰나에 사라질 가을을 온몸으로 느껴보길.
ATTITUDE CHANGES EVERYTHING 마음가짐과 생활습관에 따라 시간의 흐름을 다르게 마주할 수 있다. 일상 속에서 빠지기 쉬운 함정과 이를 피하는 방법에 대하여.
AUTUMN MOMENTS 눈가에 내려앉은 가을 컬러.
MAY THE FORCE BE WITH YOU 팽팽하게 당겨진 듯, 촘촘하게 채워진 듯. 올가을 우리의 희망사항을 충족시켜 줄 안티에이징 신상.

DECOR
A DREAMER’S HOUSE 20여 년에 걸친 세월의 흔적을 켜켜이 입은 낡은 빌라가 즐거운 상상력과 즉흥적인 DNA를 지닌 새 주인을 만났을 때.
THE FUTURE HOUSE 돈으로 살 수 있지만 들어가 ‘살 수’는 없는 집이 있다? NFT 거래 역사상 최초로 판매된 메타버스 홈 ‘마스 하우스(Mars House)’ 집들이에 나섰다.
IN MY HOME BAR 집은 너무 무드가 없다고? 좋아하는 술과 음악, 분위기로 꽉꽉 채워 넣은 4인4색 홈 바 방문기.
EGGLESS EGG 달걀의 맛과 색을 빼닮은 식물성 대체 달걀의 등장!
MY TASTEFUL LIFE 오랜 시간 일정하게 호흡하는 사물의 가치를 믿는 정슬기.
ALL YOUR TASTE! 성게알부터 고수까지, 독특한 재료로 탄생한 스프레드가 입맛 도는 계절을 맞아 저마다 빛깔을 뽐내기 시작했다.
EASY FALL TREATS 밤, 단호박, 고구마…. 유독 가을에 생각나는 간식거리를 잔뜩 모았다.
ELLE HOROSCOPE 별들이 알려주는 이달의 운세.
LAST SCENE <엘르> 10월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페이지.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ELLE 2021년 10월호
잡지사 제이티비씨플러스 엠앤비(주) 홈페이지
잡지소개

● No.1 Fashion & Lifestyle Media ●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 여성들을 위한 국내 최고의 패션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