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대중문화

씨네21

2019년 2월 1193호 |92page|ISSN 1228-4025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200원 ?7일 대여란

EDITORIAL_한국 코미디영화의 봄은 오는가

NEWS
국내뉴스
해외뉴스·해외통신원 파리

COVER STAR_ 염정아, 역할의 이면, 연기하기도 재밌고 보기에도 매력적이다

WHO ARE YOU_<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이시바시 시즈카

알고 봅시다_<크리드2>, <록키> 시리즈의 역사를 알고 보면 더 재밌다

김혜리의 영화의 일기_회자정리

내 인생의 영화_강유가람 감독의 인생 영화 <낮은 목소리> 모두가 사람의 일

COMING SOON_<돈>

PREVIEW_<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사바하> <험악한 꿈> <모험왕 블링키> <신데렐라: 마법 반지의 비밀> <크리드2>

20자평

FEATURE
실화 소재 웹소설·웹툰과 인물 전기를 기획하는 제작사 팩트스토리 이야기
한국 애니메이션 시장 진단, 늘어난 편수와 관객의 정체된 인식 사이에서

SPECIAL_2019 라이징 스타
김혜윤, “김혜윤의 연기는 군더더기가 없다.”
<버티고> 정재광, “어떤 앵글이든 자신쪽으로 시선을 끌어당기는 배우다.”
<배심원들> 심달기, “타고난 매력이 많은 데다 날것의 에너지를 연기하는 귀한 배우. 연출자에게 선물 같은 배우다.”
<유열의 음악앨범> 최준영, “동물적으로 파악하고, 직관적으로 주저 없이 돌파하는 배우.”
<극한직업> 장진희, “엉뚱하고 소녀적인 평소 성격을 보면 코미디도 잘할 배우다.”
<장사리 전투>(가제) 이재욱, “개성 있는 자연스러움이 매력인 배우다.”
<미성년>(가제) 김혜준, “트렌디한 느낌보다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배우다.”

영화人_<극한직업> 김성환 어바웃필름 대표

영화비평
듀나 평론가의 <알리타: 배틀 엔젤>, 안전한 현재의 욕망
박지훈 평론가의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말도, 사랑도, 삶도 무의미하지 않기에

BOOKENDS_<씨네21>이 추천하는 2월의 책

최지은의 TVEIW+마감인간의 MUSIC

정훈이 만화_<기묘한 가족>

독자이벤트

독자선물

이동은의 디스토피아로부터_천국보다 낯섦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씨네21 2019년 2월 1193호
잡지사 씨네21(주) 홈페이지
잡지소개

1995년 우리나라 최초로 창간된 영화 주간지로 현재까지 자타가 공인하는 한국 최고의 영화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