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Neighbor

2019년 1월호 |178page|ISSN 1599-4252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000원 ?7일 대여란

Fashion
INDETAIL 찬란한 아프리카의 아름다움을 담은 쇼메의 뉴 하이 주얼리 컬렉션과 독창적인 디자인 속에 다채로운 미학적 세계를 펼쳐놓은 구찌의 뉴 백.
TWINKLE, TWINKLE LITTLE BAG 담담하고 차분한 컬러로 일관된 겨울 룩에 포인트를 실어줄 레오퍼드 패턴 미니 백.
CATCH THE GLOVE 소중한 내 손을 거센 한파로부터 따스하게 어루만져줄 장갑 한 켤레.
EDIT 브랜드별 캡슐 컬렉션부터 서울을 찾은 진귀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 패션 하우스의 터치가 깃든 홈 컬렉션,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한 신제품 이슈까지, 새로운 한 해를 장식하는 패션계 뉴스들 외.
THE RETURN OF THE UNISEX 런웨이에 다시 불어온 트렌드, 유니섹스 룩을 대하는 태도.
패딩의 재발견 거듭된 진화를 통해 클래식의 자리를 넘보는 새 시즌 패딩에 대하여.
TREND 화이트와 블랙, 캐멀 그리고 그레이. 겨울의 에센셜 컬러 4가지로 물든 패션 아이템.
SHOPPING 가벼운 발걸음을 선물해줄 스니커즈 군단과 모던한 매력의 골드 뱅글.
THE WINTER MINIMALISM 선명한 햇볕의 조각과 퍼 사이로 비치는 다채로운 미니멀 룩.
EIGHT SHADES OF WHITE 그 어떤 색보다 우아하고 파워풀한 화이트 컬러를 입고.
AND OTHER COLOR 봄을 기다리는 백과 슈즈의 경쾌한 컬러 플레이.
TRUE COLORS 신비로운 컬러로 물든 부쉐론 하이 주얼리와 함께한 순간.
COLOR SPLASH INSPIRATION ‘콜로라투라 드 까르띠에’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아름다운 하모니.
BUY KOREA 오직 한국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코리아 에디션 워치를 소개한다.
TIME TO HONOR 바쉐론 콘스탄틴 메종이 새 컬렉션으로 야생의 세계에 헌사를 보낸다.
NEW YEAR WISH LIST 에디터의 취향과 사심을 담은 2019 S/S 컬렉션 속 쇼핑 리스트.
TRAVEL STYLER 당신의 겨울 여행을 위해 준비한 휴양지 룩 스타일 팁.

Beauty
INDETAIL 지구상에서 가장 진귀한 광물, 플래티늄을 담아 차원이 다른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컬렉션.
INDETAIL 업그레이드된 과학 기술로 피부의 시간을 되돌려줄 놀라운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샹테카이의 바이오 리프팅세럼+을 소개한다.
LIP SLIDE 촉촉하고 윤기 나는 입술을 위한 샤인 립스틱.
SKIN IN GOLD 푸석한 피부에 빛을 더해줄 금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아이템.
LIGHT ON ME 시선을 사로잡는 입체적인 피부를 만들기 위한 5가지 하이라이터 리스트.
NEW TREND, NEW FACE 새해의 시작을 맞아 알아보는 올 상반기 뷰티 트렌드. 런웨이 속에서 발견한 키워드를 참고하자.
COLOR AND THE FUR 겨울 한파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방법. 퍼를 입거나, 혹은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하거나.
SNOW LAND 폭신한 눈처럼 포근하게 다가와 한겨울 추위를 따스하게 감싸주는 풍부한향의 세계.
냉정과 열정 사이 차가워져도, 혹은 뜨거워져도 피부는 노화에 직면한다. 피부와 온도의 관계, 그것이 궁금하다.
SPA SPECIALIST 살을 에는 추위에 자꾸만 웅크리게되는 몸. 올겨울 피로를 잠재워줄 스파에 대한 모든 것.
향초 생활 백서 공간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향초와 함께 겨울을 더욱 포근하게 즐기는 방법에 대하여.
시술 백과사전 새해맞이 얼굴 재점검을 계획하고 있다면 반드시 정독해야 할 시술에 대한 모든 것.
THE BOX WITH NEIGHBORSTYLE MEMBERS<더 네이버> 스타일 멤버가 직접 사용해본 올겨울 클렌징 추천 아이템.

Feature
HIDDEN WALKER 올겨울 조니워커 ‘스트라이딩맨’이 낯선 얼굴로 돌아왔다.
TIC TOC 벽에, 그림 대신 시계.
거장과 루키의 시간 _박서보 & 김충재 한국 단색화의 거장 박서보와 이제 막 이름을 알린 신예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가 만났다.
TIMELESS EUROPEAN STYLE 하이엔드 클래식 인테리어 디자이너 사무엘레 마차가 1900년대 초 지어진 밀라노의 한 아파트에 궁극의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한 끼의 수프허여멀건 환자식에서 든든한 한 끼의격식 있는 요리로 거듭난 수프의 반전 매력. 색색의 컬러 미감을 더한 한그릇 수프에 따끈함이 깃든다.
MAGICAL CRYSTAL TREE 9.5m의 압도적인 크기에 40억원 가치를 자랑하는 이 놀라운 크리스털트리의 정체는?
PLAY AT HOME 무엇이든 에르메스의 손길이 닿으면 혁신이 된다. 환상이 된다. 에르메스의 새로운 홈 컬렉션과 가치를 아우르는 특별한 전시가 열렸다. 전시의 테마는 ‘게임’!
NEW YEAR, LUCKY FACE! 누구나 인생길에서 행운의 카드를 뽑기를 갈망한다. 2019년 가장 뜨거운 시작을 앞둔, 행운의 루키 3인.
BEYOND THE DESIGN 레드닷, IDEA 등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를 통해 인정받은 유니크하고 아름다운 디자인.
GOOD MORNING 눈도 뜨기 버거운 한겨울의 아침도 이들과 함께라면. 부지런한 새해 아침을 열어줄 주방 소형 가전.
치유의 건축 병원이 달라지고 있다. 건축가에 의해 소독약 냄새가 물씬 날 것 같은 새하얀 건물과 삭막한 병실을 벗어나 휴식과 위로를 건네는 치유의 공간으로 거듭나는 중이다.
NEW YEAR SCENE 숨 가쁘게 지나온 2018년을 마무리짓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쉼표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힐링 여행지를 소개한다.
글쎄, 언제부터였을까 사람들은 제각각의 방식으로 자신이 살아 있음을 실감한다. 그에게는 걷기다. <걷는 사람, 하정우>.
말 모아, 뜻 모아 까막눈부터 지식인까지 조선인이기에 뭉친 그들, 영화 <말모이>다.
그 시절 열광했던 그것 영화를 넘어 뮤지컬로 돌아온 <플래시 댄스>.
지금 살까, 좀 더 기다릴까? 경제성만 따지자면 연말인 지금 사야옳다. 하지만 사고 나면 곧 구형 모델이 될 테고, 상반기 신차가 눈앞에 가물거린다.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Neighbor 2019년 1월호
잡지사 (주)가야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Neighbor]한국 최초의 하이클래스 멤버십 매거진. 우리 사회의 상류문화를 연구하고 이끌어가는, 오피니언 리더의 문화를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