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Neighbor

2018년 12월호 |250page|ISSN 1599-4252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000원 ?7일 대여란

Fashion
IN DETAIL_겨울 나라의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델보의 홀리데이 컬렉션 백과 완벽한 연말 파티 룩을 완성할 생로랑의 패션 주얼리.
FALL IN SHEARING_귀여운 외모와 포근함으로 무장한 시어링 백의 계절.
COLORFUL TIME_무채색 윈터 룩에 생동감을 부여하는 컬러 다이얼 워치.
EDIT_겨울을 위해 새롭게 태어난 보드라운 머플러와 잘 만든 캐시미어 코트부터 추운 겨울의 냉기도 잊게 만든 환상적인 다이아몬드 전시, 파티가 가득한 연말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연인과 가족, 반려견 등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WHAT WOMEN WANT_화려하게 컴백한 추억의 잇 백과 그 자리를 노리는 뉴 백의 등장. 당신의 선택은?
BIGGER AND BETTER_크면 클수록 아름답다 칭송받는 2018 F/W 시즌의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관하여.
PARTY ON_홀리데이와 파티로 가득한 연말을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
JOURNEY TO SUMMER_따뜻한 휴양지에서의 휴식을 더욱 빛내줄 시즌리스 아이템.
MODERN CITY_우아한 도심 속 휴가를 완성하는 클래식 아이템의 매력.
GO SPORTY_겨울 스포츠의 패셔너블 모멘트.
WARM STEPS_스타일의 완성은 물론 한겨울의 칼바람도 거뜬히 막아줄 롱부츠의 시대.
JOY OF DIOR LADY ART_11명의 아티스트가 제3회 디올 레이디 아트를 맞아 디올 레이디 백을 현대적인 아트피스로 재해석했다.
NIGHT FEVER_하이패션을 장착한 쿨한 유스들의 뜨겁고 글래머러스한 밤!
WARM ON A COLD DAY_풍성한 실루엣에 포근함이 깃든 블랭킷을 두르고 훌쩍 떠났다.
NEW MODERN_건축적인 실루엣과 과감한 커팅, 현대적인 애티튜드의 지방시 스타일.
PLAY ON THE BOARD_뉴 액세서리가 완성한 패셔너블한 게임 모멘트.
THE TOUGH TIMER_특수한 상황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가민의 새로운 아웃도어 시계.
모피 명가 진도의 뉴 컬렉션_국내를 대표하는 모피 명가 진도가 창립 45주년을 맞아 ‘2018 F/W 진도 퍼 컬렉션’을 열었다.
SMART RIDING_스키 편집매장 ‘래드스토어’에서 새 시즌 준비를 마친 유러피언 스키웨어와 장비를 만났다.
NEW ICONIC WATCH_앵커 체인 모티프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항해를 준비하는 에르메스의 케이프코드 워치.

Beauty
IN DETAIL_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조 말론 런던의 올 댓 스파클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SCENTS STEALER_훔치고 싶을 정도로 넘치는 매력을 지닌 올겨울 신상 향수 리스트.
ON THE LINE_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 위한 단 하나의 선택, 아이라이너.
SILVER WINTER_차갑지만 세련된 매력으로 눈길을 끄는 은빛 메이크업의 세계.
MERRY NARS-MAS_그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한 나스의 홀리데이 에디션.
EYE SEE YOU_스치는 시선마저 붙잡을 정도로 강렬한 매력을 갖춘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4가지.
EYE CARE HOW TO_세월의 흔적부터 피로의 정도까지 모두 드러나는 부위, 눈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하여.
LIGHT ON ME_빛의 움직임, 그 속에서 찾은 글리터의 순수한 아름다움.
GOLDEN TIME_홀리데이 시즌이면 어김없이 주목하게 되는 골드 컬러 뷰티 아이템.
튼 살이 너무해_춥고 건조한 겨울, 튼 살의 은밀하고도 강력한 활동을 막기 위한 튼 살에 대한 모든 것.
THE PRIVATE AWARD_2018년, 한 해를 돌아보며 에디터가 사심 가득 담아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아이템 리스트.
NAIL LIKE THIS_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네일 키워드 4가지.
THE BOX WITH NEIGHBOR STYLE MEMBERS_촉촉함을 채워줄 미스트와 입체감을 더해줄 하이라이터, 광채 피부를 사수하는 두 가지 방법을 <더 네이버> 스타일 멤버가 직접 경험했다.
THIS IS FOR YOU_소중한 이들을 위한 가장 완벽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데코르테의 리포솜 듀오에 주목하자.
A TALE OF LUXURY_진귀한 원료에 혁신적인 과학 기술을 더해 피부 속 생명을 불어넣는 놀라운 경험, 이것이 바로 라프레리가 선사하는 진정한 럭셔리다.

Feature
마음을 훔치는 사진_가장 행복한 최고의 순간. 2018년을 기억하는 마지막 ‘시간’을 찍다.
LIKE A LITTLE STAR_테이블 위 작은 별빛을 드리울 촛대.
FURRY, FURRY_그 무엇보다 포근하고 우아하게.
은총이 머무는 곳_절망이 희망이 되고, 신성한 기운이 빛처럼 모이는 곳. 건축가들이 자신의 염원을 담아 세계 각국에 지은, 위안과 은총이 머무는 채플 건축물.
POTLUCK DAY_당신 앞에 도착한 연말 포틀럭 파티 초청장. 당황하지 말고 센스 장착의 지금 이 요리를 주목할 것. 요리치도 부담 없는 포틀럭을 위한 요리, 디저트, 그리고 술.
VILLA ICELAND_아이슬란드 도예가 마르그레트 욘스도티르의 집에는 깜짝 놀랄 스토리가 담겨 있다.
WHITE HOLIDAYS_연말의 끝자락, 매서운 추위도 잊혀질 만큼 하얀 세상으로 떠나자.
공예라는 이름 아래_공예를 추앙할 생각은 없다. 이것은 그저 지금 우리 젊은 공예 작가들에 대한 작은 기록이다. 국내외를 무대로 활동 중인 6인의 젊은 공예 작가들. ‘주목해야 할’이라는 수식어는 붙이지 않을 참이다.
가장 럭셔리한 하룻밤_몇천만원을 호가하는 호텔 스위트의 밤. 모든 게 다 갖추어져 있지만, 쉽게 잠들 수 없는 밤이 될지도 모른다.
대체 불가, 올해의 셀렙_셀렙 홍수의 시대, 탄탄한 이력과 신념으로 더 빛난 각 분야 대표 셀렙 3인을 만났다.
살림은 편하게, 세상엔 이롭게_그린박스로 유명한 데비 마이어 브랜드를 독점 수입하는 S2글로트레이드의 케이티 유 대표의 이유 있는 선택.
왜 쓰는가_“우리는 왜 글을 쓰는가?” 전방위 아티스트 패티 스미스가 화답한다.
전설의 두 남자_이 시대 영화음악의 두 거장이 한자리에 모인다. ‘영화’라는 딱지를 떼고 오로지 ‘음악’으로.
SWEET HOLIDAY_크리스마스트리의 오너먼트가 떠오르는 초콜릿을 가득 담은 고디바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서울에서 만나는 파리의 감성_국내 부티크 호텔의 새로운 지평을 연 레스케이프 호텔.
지금껏 본 적 없는 테이스팅_이런 위스키 테이스팅은 없었다. 로얄살루트가 마련한 감각적인 위스키 테이스팅 세션.
클리오가 인제로 간 이유_‘모터트렌드 2018 익스피리언스 데이’가 두 번째 포문을 열었다. 특히 올해는 서킷보다 더 떠들썩했던 프로그램 하나가 있었으니.
COLLECTABLE DIECAST_이것은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이 아니다. 어른들이 더 열광하는 다이캐스트 모형 자동차. 모든 차를 다이캐스트로 만날 수 있는 게 아니라는 점이, 더 유니크하다.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Neighbor 2018년 12월호
잡지사 (주)가야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Neighbor]한국 최초의 하이클래스 멤버십 매거진. 우리 사회의 상류문화를 연구하고 이끌어가는, 오피니언 리더의 문화를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