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퍼스트룩(1st Look)

2018년 10월 164호 |48page|ISSN 2234-117X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2,000원 ?7일 대여란

first view → FIRST VIEW_10월의 패션, 뷰티, 문화계 소식들.

yk holic → HERITAGE NOW_유구한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하우스 브랜드들의 동시대적인 론칭 프레젠테이션 현장.

cover story → BE MY FRIEND_에너지 넘치는 열두 명의 소년, 더보이즈가 지난 두 달여간 사랑으로 함께한 임시보호견 그리고 예쁜 유기견들을 안고 카메라 앞에 섰다.

item → I AM NOT UGLY_투박하고 무겁지만, 결코 거부할 수 없는 청키 스니커즈의 매력.

the cut → BE MY SELF_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만찢남’ 도경석으로…. 다양한 역할로 활약 중인 차은우의 진짜 모습.

issue → ‘로고’, 너의 의미는_한때 패션 하우스의 로고는 오리지널리티의 독보적인 상징물이었다. 하지만 지금 로고는 명분이 좀 다르다.

the reader → 오스카 와일드의‘ 행복한 왕자’_영국 역사상 가장 번영한 시기였으나, 그 화려함 이면에 숨겨진 빅토리아시대의 어두운 면을 동화적 설정을 통해 보여준 작품과 새틴 드레스를 연결 지었다

designer → SEBASTIAN HERKNER_문화적 맥락과 전통 위에 매혹적인 디자인을 더하는 크리에이터, 세바스티안 헤르크너.

101 list → 오래된 새것_안데르센안데르센(Andersen-andersen)의 시맨(Seaman) 스웨터는 말 그대로 선원들이 즐겨 입던 디자인을 채용했다. 헤밍웨이 같다. 우직하면서도 서글서글한 묘수를 쓴 것 같다.

1st icon → 무르익어갈 때, 우지현_‘내일을 상상하고 싶게 만드는’ 배우의 얼굴로, 이 가을, 그가 찾아왔다.

place → CAFE&RESTAURANT_개성적인 디자인, 독창적인 컬러로 탄생한 세계의 카페와 레스토랑.

get it beauty → COLOR ME BEAUTIFUL!_가을, 겨울 시즌에 유행할 컬러와 트렌드를 반영한 힙한 메이크업 아이템.

solution → 피부‘ 속건조’ 잡는 보습 솔루션_피부 속건조가 해결되지 않으면 피부가 좋아 보일 수 없다. 그만큼 우리에게 완벽한 보습은 중요한 숙제다.

sns → 예능 여신들의 뷰티 비결_안방극장이 신전이 되었다. 예능을 영화로 만들어버리는 여신들의 뷰티 팁을 분석했다.

column → 톱 예능 MC들의 과감한 도전_국내를 대표하는 예능 톱 MC들이 약속이나 한 듯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새로운 방송사에서, 새로운 제작진과 함께, 새로운 영역으로 찾아온다. 덕분에 TV는 한층 재미있어질 예정이다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퍼스트룩(1st Look) 2018년 10월 164호
잡지사 CJ E&M(주) 홈페이지
잡지소개

<1st Look>은 국내외 최고의 셀레브리티를 중심으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