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맥심

2018년 8월호 |198page|ISSN 2233-4270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불가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2,900원 ?7일 대여란

CIRCUS MAXIMUS
여태껏 본 적 없던 귀신의 집, 전율 미궁. 얼마나 무서운지 옆에서 팬티가 불티나게 팔린대.
8월 18일부터 시작되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국가별 미인 종목 출전 명단을 입수했다.
수백, 수천만 명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뻘짓 쓰리스타급 군인들. 이러니까 관심 병사가 생겼지.
불륜, NTR, 찐따 등 예술 좀 한다는 남자들의 병신같은 이중생활. 그래 둘 중 하나만 잘하면 돼.

HOW TO
두 비키니 미녀가 화끈한 마우스 투 마우스를?! 미스맥심 박무비, 채아와 함께 심폐소생술 배우기. 이거 5분 이상 보면 심장에 무리 오는 건 함정.

SMOKE & DRINK
복날에 삼계탕이랑 들이키면 일주일동안 풀발기 상태가 되는 자양강장술을 준비했다. 나 초복에 마시고 지금 고추로 키보드 치고 있어.

SEX
마늘 먹은 남자는 페로몬 뿜뿜? 섹스할 시간에 공부한 연구진이 도출한 이상한 섹스 연구 결과들.
스와핑, 갱뱅, 포썸, 쓰리썸 실제로 본 적 있어? 관전 클럽 간 에디터의 섹스 극락 체험기.

ART
<은하철도 999>에서 메텔의 샤워신 기억나? ‘갤럭시 오디세이전’ 가면 볼 수 있다길래 당장 갔다.
불완전한 인간의 벗은 몸, 섹슈얼리티를 산산이 조각내 다시 붙이는 예술가 허욱의 누드 전시회.

CREATIVITY
창의적 인재는 나쁜 놈일 확률이 높다는 연구를 파헤쳤다. 사무실에서 내 물건이 사라졌다면 가장 창의적인 놈부터 갈구면 되는 거지?

GAME
외강내유 뻔한 섹시 캐릭터, ‘샤오’의 반전 매력. 외섹내섹 캐릭터라니까 반전은 반전이네.
더 많은 게임 하는 게 일생 목표인 팝 칼럼니스트 배순탁. 그가 소개하는 초 기대작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속 미국맛 촌놈들 음악 이야기.
이달의 신작은 크고 아름다운 것이 두 개 달린 신작 캐릭터와 나뒹구는 게임이다. 일단 봐.

GEAR
스마트폰으로 홀로그램 야동을 볼 수 있는 시대가 열릴까? 세계 최초 홀로그램 스마트폰 하이드로젠 원. 근데, 이거 진짜 파는 거 맞지?

FIGHT
UFC 2연승 파이터 김지연에게 에디터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여자라고 안 봐주는 거 없어.
브록 레스너가 복귀한다고? 노장의 발악인가 발암인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UFC 226.

SHOPPING
인간의 욕구를 한 큐에 해결해주는 마법의 공간, 삐에로 쇼핑몰. 맥심 소품실 말고 그런 곳이 또 있어?

SPORT
당신을 2002년 한일월드컵 시청 광장으로 소환시켜줄 축구 전문 기자의 러시아 월드컵 직관기. 러시아 미녀보고 온 눈 팝니다. 단돈 6,300원.

AGENDA
망작 3대 요소를 고루 갖춘 한국 최초의 SF 액션 영화 <인랑>. <신과 함께 2> 따라서 지옥 가겠는데?
올여름 폭염 경보? 얘네는 1년 365일이 폭염이야. 영화 속 불 캐릭터 6종 절찬리 타오르는 중.

ONLINE STAR
목소리만 예쁜 줄 알았는데 실물은 더 예쁘잖아? ASMR 유튜버 꿀꿀선아.(feat. 아기 돼지)

운정 김종필
영원한 2인자 김종필. 그의 증언을 바탕으로 되짚어 본 대한민국 근현대사. 당신이 알고 있던 근현대사 그리고 김종필은 일부에 불과했다.

ICON
올여름 페스티벌 최강레게 콤비, 스컬&하하. 자메이카 1위 찍더니,레게 할 맛 좀 나나 봐?

COVER
단 3초간 물 마시는 영상으로 남성들의 심장을 테이크 아웃한 마성의 모델 신재은.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회사원의 이중생활을 비밀스레 담았다.

MYSTERY
범죄 현장 혹은 시신이 발견된 곳에 남은 건 정체불명의 메시지뿐. 범인의 농간인가, 증인의 목소리인가 그것이 알고 싶은 맥심 미스터리 특집.

MISS MAXIM
이렇게 섹시한데 4강이 아니라고?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역대급 TOP10 중 4인이 풀빌라에서 시크릿 수영복 화보를 찍고 왔다

MOTOR
자동차계 허니버터칩에 등극한 쉐보레 볼트 EV. 진짜 허니버터칩 꼴 나는 거 아냐?
술 당기는 선선한 저녁, 닭꼬치 푸드트럭을 타고 나타난 독자와 섹시한 알바생 미스맥심 김소희가 장사를 시작했다. 하나 잡숴 봐~

MILITARY
군대 얘기하면 개나 소나 지가 제일 힘들었다네. 그럼 군대 간 개는 잘 지낼까? 군견 말이야 개X끼야.

FITNESS
운동 하나도 안 하고 편하게 살 빼고 싶지? 헬스장 대신 다이어트약만 가까이했다간 어떻게 골로 가는지 알려줄게.

WHO’S THAT GIRL
데뷔부터 쇼케이스, 팬 미팅까지. 논란 끝에 한국 무대에 선 일본발 걸그룹 허니팝콘의 미카미 유아, 마츠다 미코, 사쿠라 모코를 비키니 차림으로 만났다. 맞아. 네가 아는 그녀들.

MAXIM INSIDE
비키니 옆에 비키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에디터를 이주일 내내 흥분 상태로 보내게 한 2018 맥심의 여름 풀파티가 시작됐다. 이거 봤으면 지금이라도 당장 가평 레드존으로 출발해.
땡땡이치고 족발 처먹다가 공중파 TV로 적발된 맥심 직원들. 의상 픽업 간다더니 돼지가죽 입히게?
뜨거운 8월, 기쁨의 광복절을 맞아 비하인드컷도 해방!
맥심 에디터에게 여자 친구를 선물한 화제의 코너. 이달의 연애 운세.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맥심 2018년 8월호
잡지사 (주)와이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 남성지 맥심의 한국판으로 대담한 알파 남녀를 위한 FUN&COOL한 콘텐츠를 담은 매거진. 뻔하지 않은 감성을 차갑지 않는 열정을 자극하는 내용을 담아 한국 내 남성지 중 발행/판매 부동의 1위를 지키는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