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맥심

2018년 7월호 |197page|ISSN 2233-4270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불가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2,900원 ?7일 대여란

COVER_카메라 너머 그녀의 관능적인 눈빛은 잔인하고 거침없는 호랑이처럼 우리의 안전한 세계를 사정없이 꿰뚫어 침입했다. 마성의 모델 김우현과의 하루, 정신을 못 차리겠다.

CIRCUS MAXIMUS
이 정도 규모 EDM 페스티벌은 세상에 없었다. 페스티벌이 아니라 국가 규모급! 바로 투모로우랜드
사람이랑 하는 섹스가 지겹다면, 귀신이랑 해보는 건 어때? 귀접 섹스 가능?
네가 출근하기 싫은 이유, 공포 영화 속에 모두 나와 있었다! (소름주의) (퇴사욕구주의)
불알친구들조차 X발소리 나오는 최악의 남자 허세. 우리 이것만큼은 하지 말자...

SPORT
“온갖 역경을 극복해낸 월드컵 대표 선수의 감동 실화” 이딴 건 지겹지 않아? 온갖 흑역사와 치정극이 난무하는 월드컵 스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
족구에도 랭킹이 있다? 대한민국 최강 족구팀과 맥심 에디터팀의 피 말리는 한판 승부!
한국에도 메시 같은 애 있으면 좋겠다고? 우리에게도 신계에 오른 ‘배구 여제’ 김연경이 있다!

STYLE_종로 3가 옆 탑골공원의 패션은 급이 다르다. 진정한 힙스터, 국가 유공자 할배 간지 체크!

FIGHT_보이는 족족 짓밟아버린 PRIDE의 스톰핑 왕자, 마우리시오 쇼군 전격 분석.

SMOKE & DRINK
이번 여름은 멀리 가지 말고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칵테일이나 즐기자. 이거 마시면 돼.
과즙미 터지는 '매실 모히토'. '문배토닉', '복문자 샹그리아 에이드' 만들어 볼래? 개나 소나 조주 가능!

MAXIM REPORT
맥심엔 성욕왕이 가득하다? 에디터들이 직접 해본 남성호르몬 검사 체험기!
남자 셋, 여자 셋이 몽골로 떠났다. 물도 없는 사막 한가운데서 고립된 청춘남녀에게 무슨 일이? 상상할 수 있는 거 다 했으니까 빨리 읽어 봐.

ICON_신곡 ‘비 그리고 너’로 돌아온 가수 범키. 화보 촬영장에서 무작정 라이브부터 시켰다. 아직도 노래 좀 하네?

AGENDA
현실적이라 더 섬뜩했던 영화 <시카리오>가 부제 <데이 오브 솔다도>로 돌아왔다. 별로일 것 같다고?
유빈 신곡 ‘숙녀’ 들어봤냐? 그게 요새 제일 힙한 음악, 시티팝이라고 하는 것이다. 아는 척 해야지?

MONEY_네가 여태 썼던 핸드폰 요금제는 무제한이 아니었다! 진짜 데이터 무제한이 뭔지 대박 소스 풀어줄게.

MOTOR
람보르기니 우르스는 다 팔리고 없다니까 비슷한 아우디 Q8이라도 지르자. 얼마나 좋으냐면 말이야...
지난 20여 년간 레이싱모델, 모터쇼를 취재해 온 기자가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 애정어린 쓴소리 하나 남기려 한다.
화창한 여름 오후, 제네시스 G70과 함께 드라이브 준비를 끝낸 미스맥심 한나나가 목격됐다. 옆에 그 남자는 누구야?!

GEAR
태블릿과 랩톱을 잇는 오작교, 서피스북2. 이런 명기라면 견우도 질질 싸겠네.
줄 꼬임으로 인한 빡침에서 널 해방시켜 줄 블루투스 이어폰 총망라.
살다 살다 가재 덕후를 만날 줄은 몰랐다. 한 마리 먹어도 돼? 뭐? 천만 원이라고?
여자 친구가 한껏 넣었다 빼면서 적셔도 절대 죽지 않는 방수 제품들. 누가 제일 변강쇠 같을까?
갖기도 참 애매한 물놀이용품들. 나 말고 너 사라고 추천할게.

GAME
순진무구한 소년들을 벌게지게 만든 오락실 그때 그 누나, 마성녀 아이비 발렌타인.
아니 시발 젤다를 젤다라고 불렀는데, 젤다가 사실은 젤다가 아니었다고? 70억 인구가 착각하고 있는 게임 캐릭터들의 이름 되찾기 프로젝트.
사비 털어서 개노잼 게임만 사는 에디터 강지융의 리얼 빡친 리뷰, 망겜진료소 <노 맨즈 스카이> 편.
트럼프, 김정은이 남북 통일을 위해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게임. 게임 속 역대급 라이벌이 손잡은 상황 TOP5.
미녀들에 둘러싸인 상황에서 온갖 망상을 구현할 수 있는 게임이 있다고? 왜 이제 나왔어!

ONLINE STAR_“이거 실화냐?”란 말 한마디로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장본인, BJ 보겸이 맥심에 입사했다. 이제 맥심도 가조쿠?

WHO’S THAT GIRL_댄스 직캠 하나로 1,100만 회 조회 수를 기록한 떠오르는 신성, 포켓걸스 하빈을 만났다. 하빈이랑 술 마시고 싶어? 하나만 잘 챙기면 넘어온대. 그게 뭐냐면...

SEX
“그래서 우린 무슨 사인데?” 너와 나, 우리가 만드는 수많은 관계의 이름들에 대하여.
남자의 이상형이 만들어지는 과정. 그냥 외모 아니냐고? NOPE!

MILITARY_짬밥 맛 기억나지? 전 세계 짬밥의 모든 것.

MAXIM PEOPLE_모두가 안 된다던 머슬마니아에 도전하더니, 이젠 모두가 반대하는 맥심 화보에 도전한다고? 맥심 쏘기자의 인생 역전 프로젝트 대망의 2탄 공개!

맥심문학관_색다르게 읽는 맥심 고전문학. <허생전>의 저자, 연암 박지원 선생의 매력은 사실 꾸짖음에 있었다?

MISS MAXIM_더 화끈해져 돌아온 미스맥심 후보자들의 8인 8색 프라이빗 파티 엿보기. 투표도 잊지 마.

MAXIM INSIDE
여름이 뜨거워 봤자 맥심 촬영 현장만 하겠어? 촬영 현장 비하인드는 B-CUT에서!
맥심에 근육맨 떠서 맥심 에디터 광대가 열권까지 승천한 이야기 + 맥심 신입 사원 대 공개!
띠로 보는 7월의 맥심 운세. 이번 달은 섹스 각?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맥심 2018년 7월호
잡지사 (주)와이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글로벌 남성지 맥심의 한국판으로 대담한 알파 남녀를 위한 FUN&COOL한 콘텐츠를 담은 매거진. 뻔하지 않은 감성을 차갑지 않는 열정을 자극하는 내용을 담아 한국 내 남성지 중 발행/판매 부동의 1위를 지키는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