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Neighbor

2018년 5월호 |178page|ISSN 1599-4252
관심잡지
자유이용권 이용가능 ?자유이용권이란
7일 대여 1,000원 ?7일 대여란

FASHION
IN DETAIL 믹스 매치의 다채로운 매력이 깃든 부쉐론 콰트로 컬렉션과 빛과 꽃의 섬세함을 담은 스와로브스키의 라티샤 컬렉션.
EDIT 에르메스의 새로운 액세서리 전시와 컨버스와 J.W.앤더슨의 협업 스니커즈, 새롭게 탄생한 포츠 브이 컬렉션, 예거 르쿨트르의 장인 정신을 담은 리미티드 워치까지. 올봄에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패션 이슈들 외.
TREND 트렌치코트의 우아한 베이지, 데님의 청량한 블루, 드레스의 달콤한 파스텔 컬러로 물든 패션 아이템.
SHOPPING 새 시즌, 백 속의 주인공으로 변신한 카툰 캐릭터와 아찔한 뒷모습을 완성하는 뉴 슬링백.
SECRET GARDEN 싱그럽고 청초한 봄의 초록 안에서.
STILL AND SERENE 고요하게 그러나 자유롭게. 자연의 색 속으로 부드럽게 녹아든 순간.
THINK PINK 봄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건 오로지 핑크.
THE NEW SANTOS 독보적인 기술력과 빼어난 균형미로 시대의 아이콘이 된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의 매력.
TICK TOCK 2018 바젤 월드를 장식한 수많은 시계 중올해의 워치 트렌드를 이끌어갈 가장 강력한 워치 10개를 소개한다.
LIKE DADDY, LIKE SON 친구 같은 아빠, 힘이 되는 아들. 서로의 모습을 꼭 닮은 안정환과 아들 리환의 봄날.

BEAUTY
IN DETAIL 유쾌하고 즐거운 무드로 눈과 코를 사로잡는 조 말론 런던의 핫 블로썸 컬렉션.
SHOPPING 한 입 베어 물고 싶도록 달콤한 과즙으로 가득한 글로시 립 아이템과 시선을 사로잡는 눈매를 완성해줄 컬러 아이라이너까지.
BEAUTY IN GREEN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싱그러워 지는 그린과 만난 뷰티풀 모멘트.
HEALTH 그저 순하고 자극이 적은 성분이라 여겨온 식물 성분, 그 안에 담긴 진실 혹은 거짓에 대하여.
BEAUTY TREND 올봄, 다양한 무드를 완성해줄 4가지 립 메이크업 하우투.
SEASON CARE 봄철, 유난히 빠르게 흐르는 피부의 시간을 되돌려줄 탄력 개선 가이드.
BEAUTY INSIDE 메이크업부터 헤어, 향수까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아름다움을 만들어가는 과정, 그 순간의 기록을 담았다.
BEAUTY ISSUE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와 그 이면에 부작용을 품고 있는 양날의 검, 다이어트 보조제를 제대로 활용하는 법에 대하여.
FOCUS 놀라운 스킨케어 효과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완벽한 피부를 구현해낸 쿠션 파운데이션의 명작,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의 탄생.

FEATURE
SHOPPING 와인에 곁들일 치즈 플래터, 다과 접시로 활용해도 멋스러운 디자인 나무 도마.
LIFE 식물과 함께 동고동락하며 매일 피톤치드를 마시는 오늘날의 ‘식물생활자’ 4인을 만났다.
SPACE 초록과 어우러진 모더니스트의 집, 벨기에 브뤼셀로 초대됐다.
INTERVIEW ‘김지우가요?’라고 반문한 사람들도 ‘왜 이제야!’를 외치게 될 것이다. <시카고>의 록시 하트에 캐스팅 된 김지우. 더욱 놀라운 건, 뮤지컬 배우 13년 차라는 사실!
PEOPLE 그의 음악적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 현악기 2중주곡만을 담은 <듀오> 앨범으로 돌아온 리처드 용재 오닐.
FEATURE 꿈틀대는 생명력, 고요한 힘, 다채로운 빛의 오라를 품은 유리. 예술과 손잡은 유리의 무한 변신 속으로.
LIFE ISSUE 로컬 푸드의 제2막이라 할 ‘프리미엄 로컬 푸드’가 주목받고 있다. 그 선두에 특급 호텔이 있다.
DRINK 프랑스 미식 문화 최전선에 있는 셰프 알랭 뒤카스와 돔 페리뇽 셰프 드 카브 리샤 지오프로이의 특별한 만남.
ZOOM 프랑스 코냑 지방에서 열린 ‘레미마틴 글로벌 바덴딩 컴피티션’. 올해의 우승자는 바텐더 오연정. 한국인으로는 20년 만이다.
ON TASTE 구찌, 에르메스, 디올, 까르띠에. 패션 하우스의 화사한 봄기운이 테이블에 당도했다.
CAR 5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자동차 브랜드들의 탐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CAR LIFE 조심스레 워밍업을 시작한 아우디가 A6 35 TDI로 돌아왔다. 한데 왜 끝물 모델인 2018년식인가.
CULTURE DIARY 세상 모든 게 초록인 5월. 싱그러운 5월 무대를 장식할 공연, 영화, 책, 그리고 전시.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Neighbor 2018년 5월호
잡지사 (주)가야미디어 홈페이지
잡지소개

[Neighbor]한국 최초의 하이클래스 멤버십 매거진. 우리 사회의 상류문화를 연구하고 이끌어가는, 오피니언 리더의 문화를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