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IT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8년 4월 702호
|77page|ISSN 2384-2881
관심잡지
페이스북 공유
01. 글로벌 이슈 포커스
[글로벌] 확률형 아이템, 신뢰성 논란과 전망
02.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
[글로벌] 게임산업의 이용자 참여 증가: 게임 제작부터 수익화 까지
[글로벌] 닌텐도, 인디게임 선택 기준과 플랫폼 변화 내용 공개
[글로벌] 게임산업 성희롱, 성차별 논란: 미드보스, 노동착취 및 성희롱으로 CEO 교체
[미국] 모놀리스, 자사 프랜차이즈 게임에서 전리품 상자 삭제
[프랑스] 텐센트, 비벤디의 유비소프트 주식 매각으로 주요 주주로 부상
[인도] 유비소프트, 인도 뭄바이에 스튜디오 설립
[태국] 글로벌 QA·현지화기업 테스트로닉, 태국 지사 설립
[아프리카] 구글, 아프리카 개발자 15,000명을 위한 장학제도 발표
03. 이용문화 동향
[글로벌] 수퍼셀, 대규모 모바일 e스포츠 리그 발표
[글로벌] 포트나이트 인기 증가와 모바일 배틀로얄 장르 공정경쟁 이슈 대두
04. 법·제도 동향
[미국] 빅 피쉬 카지노, 워싱턴에서 불법 판결
[영국] 영국 정부, 콘텐츠 산업에 1억 5,000만 파운드 투자 계획
05. 게임 기술 동향
[글로벌] EA, AAA게임으로 인공지능 훈련
[글로벌] 스냅챗, 브라우저 VR 게임 플랫폼 플레이캔바스 인수
[글로벌] 가상현실에서 촉각을 느낄 수 있는 햅틱자켓 발표
[글로벌] 소니, PSVR 가격 100달러 인하
06. Key Trend 인포그래픽
XR 시장, 2021년까지 총 393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영국 주요 게임 기업 남녀 임금 격차 심각
07. 부록
주요국가 온라인게임 순위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매출액 순위
더보기
접기
잡지정보
잡지명 |
|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2018년 4월 702호 |
잡지사 |
|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
잡지소개 |
|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는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를 담은 정기간행물
|